사과 도둑 특성치.. 이러면 될려나 어렵네..

역시나 아직은 스킬이 얼만큼 유용한지 경험이 없어서 좀 그렇지만..
일단은 초기버전으로 만들어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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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특성 (2 포인트)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 기력만큼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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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행의 사전준비 때문에 번개같은 반사신경을 찍고 싶은데… 아무리해도 포인트가 안나오네요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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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 특성 (21 포인트)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정함 – 3/3 포인트
6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학살 – 2/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매복, 후려치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 과다출혈 사용 시 치명타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적인 독 – 1/5 포인트
독으로 인한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

냉혈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기습, 매복,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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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냉혈을 찍기 위해 올린 트리..  그외는 대충 유용하게 다고 생각하는 위주로 찍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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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행 특성 (28 포인트)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은신술 연마 – 5/5 포인트
은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위장술 – 1/5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3%만큼 증가됩니다.

기회 포착 – 5/5 포인트
적의 배후에서 기습이나 목 조르기, 매복을 사용할 때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선제 공격 – 5/5 포인트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사용시 75%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그림자 일격 – 1/1 포인트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7초 동안 회피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비열한 습격 연마 – 2/2 포인트
비열한 습격에 소비되는 기력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마음가짐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른 모든 도적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전 준비 – 3/3 포인트
적의 공격 회피 시 45%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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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별다른거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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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개

  1. 전투 특성 (2 포인트)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 기력만큼 감소시킵니다.

    암살 특성 (21 포인트)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정함 – 3/3 포인트
    6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학살 – 2/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매복, 후려치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 과다출혈 사용 시 치명타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적인 독 – 1/5 포인트
    독으로 인한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

    냉혈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기습, 매복,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특성 (28 포인트)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은신술 연마 – 5/5 포인트
    은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위장술 – 3/5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9%만큼 증가됩니다.

    기회 포착 – 5/5 포인트
    적의 배후에서 기습이나 목 조르기, 매복을 사용할 때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림자 일격 – 1/1 포인트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7초 동안 회피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기절시키기 연마 – 3/3 포인트
    기절시키기 사용 후 90%의 확률로 다시 은신 상태를 취하도록 만듭니다.

    비열한 습격 연마 – 2/2 포인트
    비열한 습격에 소비되는 기력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마음가짐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른 모든 도적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전 준비 – 3/3 포인트
    적의 공격 회피 시 45%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
    선제공격빼고

    위장술에 2개 더
    기절시키기에 3개 넣어봤어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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