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글

(홀아비의 비애..) – 피가로 – 휴일이면 쥐약이네 할일없어 뒹군다네 방바닥에 드러누어 천정무늬 헤아리다 주머니속 진동하는 휴대폰을 느꼈다네 눈시울이 붉어오네 한달만에 온전화네 복받치는 심정으로 통화버튼 눌러보니 친구쌕히 목소리네 오늘시간 비우라네 안그래도 할일없네 남는것이 시간이네 집구석에 쳐박혀서 벽지긁고 있을테니 심심하면 이리오게 소주둬병 사오시게 그색히가 닥치라네 당장튀어 나오라네 퀸카하나 엮었으니 쪽빼입고 나오라네 아니이게 꿈이던가 싸대기를 후려쳤네 방안에서 별보이네 …

초등학생 5명을 죽음에 이르게한 교사의 기합주기

.. 이 나라가 어찌 되려는지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민가고 싶땅…. 초등생 5명을 추모하며….. 어이없는 사건이 벌어졌네요.. 아래 사건 개요입니다. . . . . 어느 초등학교 1학년 반에서 선생님이 아이들이 떠든다구 단체로 기합을 주었다…… 1학년이면 아기들인데 당연히 말 안듣구 떠드는게 당연하지… 몰 그 어린것들을 기합을 주구 그러나?// 선생들이 문제는 문제다 단체기합으로 전부들 책상위에 올라가 무릎꿇구 두손 …

XP 최적화 팁 20가지

본기사는 http://korea.internet.com 에서 퍼왔음을 밝힙니다. 무거운 기본 설정을 모두 해제하기 XP를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무겁지 않게 운영하려면 다음과 같은 설정으로 속도 향상 효과를 볼 수 있다. 제목표시줄 오른쪽마우스 클릭한다. [속성] – [시작메뉴] – [이전시작메뉴]을 선택하면 윈도우 이전시작메뉴로 설정된다. [내컴퓨터] – [속성] – [고급]을 선택한다. 시각효과, 프로세서일정, 메모리사용 및 가상메모리 설정 – 시각효과에서 사용자지정으로 한후 모든 콤보박스 …

윈도우 xp 최적화 [펌]

[윈도우 XP 최적화] ① 저사양 PC도 씽씽「메모리 확보 비법」    윈도우XP에서의 최대 관건은 메모리 확보이다. 256MB의 램으로는 부족한 감이 있으며 512MB 정도가 되어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쓰는 프로그램에 따라서는 1GB의 램을 달아주어야 할 경우도 있다. 그러나 램이 많다고 해서 무조건 괜찮은 것은 아니다. 윈도우XP가 기본적으로 로딩하는 수많은 서비스는 실제로 별 효용이 없는 것이 많다. …

사과나무~~

아..간만에 듣는노래.. 사과나무의 사과나무는 이 노래의 사과나무라는.. 대학교 1학년때인가.. 사귀던사람(누나..였었죠..)과 여름방학때 놀고 오던 도중.. 비는 주룩주룩오고.. 그 사람이 틀어주었었던 노래.. 찾고 싶은 추억.. 이라는 의미가.. 사과나무네요.. 비오고 날씨가 구리해서.. ㅎㅎ

동료라는 이름으로…

운디네 입니다. 요즘 은거중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런지 몰라도.. 추억을 하나둘씩 꺼내면서 혼자 웃고 있는 시간이 많아 지던군요. 어떤 수식어를 달아서 입에 발른 소리를 해보아도 보고 싶은 마음을 어떻게 표현 하겠습니까. 동료라는 단어로 뭉쳐서 단지 재미있는 게임을 플레이 하던 시절이 소중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립군요. 다시 한번 그 기쁨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운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