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흠

오늘… 오프 생각 외로 많은 분들이 개인사정과….기타 거시기 등등으로… 상당히 안타깝게 불참하셧지만…. 잼 났었습니다… 끝까지 함께 못햇던거…..쪼금..아주 쪼금….아쉽구요.. 다음에 덕님과  그 외의 분들도 함께 뵈었스면 합니다.. 암튼..주저리 주저리 … 화링..~~`  ^^   모든분들 올 한해 화이팅하시고….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일 성취하시길~~~~

모두 행복하세요

새해가 밝은지도 언 두달이 지났습니다 이제 다시 새학기의 시작이 저를 기다리는 것 같네요 제가 배우고 싶은 길로 떠나고자 다옥과 이별을 해야할듯 싶습니다 그동안 즐거운 게임생활과 여러 좌초를 겪었던 모든 퓨리분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그럼 Fershia 오늘부로 퓨리와 다옥을 떠나겠습니다 또다른 배움의 즐거움을 찾으러……

아 된당.. 돈버릴듯…

신평근방에서 접촉사고 남 -_-; 오프 불참해야할지 싶네요. 보험사에 전화해서 얼라 보내라했더니 절라 않옴.. 걍 현으로 쇼부 봐야할듯… 쌍방과실 70 : 30 쯤 된다하니 이거 당췌.. 좋은일엔 마가 낀다더니 — 이번 오프는 포기하고 다음 오프땐 버스타고 가겠습니다. 저없더라도 울지마시고 술마니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조서 꾸미고 집에 도착해서 겜이나 해야겠네요..                               —- 신평 경찰서에서 잠시 짬내어 …

오프 불참 -_-;

갑작스레 어머니가 아프셔서 병원으로 모셨습니다. 누구 봐줄 사람도 없고 해서 제가 옆에 있어야겠네요. 거참 나도 퇴원한지 몇일 안되었는데, 어머니도 이러시니… 굿이라도 해야하나 연초부터 먼가 꼬이는군요. 오프 즐겁게들 하시기 바랍니다.

오프 ..

죄송합니다 개인 사정도 좀 있고 지방이고 돈도 쩜 부족한거 같고 이래저래 주저리주저리 오프 못나갈거 같네요.. 재미있게들 즐기시구요.. 요새 게임 접속이 뜸한것도 많이 죄송하네요.. 뭔가 RL의 압박이 점점 심해지는 요즘이라 ^^; 그럼 다음에라도 꼭 뵐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