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번에 35동렙전사한테 딱 2대 때려보고..

죽은 충격으로 고민끝에 1차(만렙전) 방어/공격형 전사 트리를 완성했습니다.
머 중간에 또 바뀔진 모르지만..우선 이런 분위기로 갈 생각입니다..-_-만들고보니 잡전사지만..

방어-도발/방패/스턴스킬 에 집중
무기-분노유지/투핸공격업에 집중
분노-크리/분노업에 집중

전투태세-돌진-(무력화)-방어태세-충격의일격-(패리)-방어구가르기-복수(방어구가르기-복수 반복)
머 이런 콤보인데..때에 따라서 무장해제가 곁들일수도..암튼 무한 스턴이 돼더라는..

따라서 결론은 빠른 투핸무기가 있어야 한다는..여러가지 무기를 다양하게 써보니..
우선 다옥처럼 공속이 느리면 같은동렙의 무기로 같은 dps라 해도 느린게 데미지는 더 큽니다.

만일 분노트리로 가서 속도업 공격형이라면 광폭전사로 좀 느린투핸을 써도 좋을듯 싶더군요
아님 빠른 이도류로 가는것도 괜찮을듯 싶기도하고..대신 민첩에 과감한 투자를 해야…

머 평균적으로 모든 형태에서 2.7-3.0(공속)의 무기가 스킬딜레이에 맞춰서 쓰기에 적합한듯 싶구요..
전 2.6-2.7정도가 가장 적합한 형태인듯 하더군요.

이유는 복수쓸대 스턴이 2-3초인데 느린무기를 쓰면 -_-말짱 도루묵이라는..2.6짜리 장창이 있어 2.8짜리 투핸검과 나란히 테스트한결과 복수를 넣고 2.6짜리 장창은 방어구가르기-다음 공격직전 까지 가고 2.8은 복수넣고 방어구가르기 넣을때까지 약간 딜레이가 있더라구요.. 2.6짜리 쓰면 방어구가르기 넣을때마다 데미지가 같이 들어가게 됩니다. 영웅의 일격은 의외로 방어구가르기보다 딜레이가 있더라는.. 방어구가르기는 5번이 중첩이 됩니다. 현재 맥스 1350의 방어구를 깍는데 1번 들어갈떄마다 평타 7-10 정도가 늘어납니다. 5번 들어가면 머 50정도 더 들어간다고 보면 됩니다. 머 데미지를 확실히 주는 스킬이 없는 방어형인 전사에게 그나마 쓸만한 스킬인듯 싶더군요..

머 이상으로 내린 결론입니다. 확실한건 아닌 사항이 있으므로 중간에 정정작업을 가져야 할듯 합니다.
그래도 머 이정도면 ok라는..흐흐
(P.S -_-2.6~2.7 공속 투핸무기 나옴 원츄!!!)
(P.S 방패특성이 파티사냥떈 아주 도움돼더라는..방어율이 높아지니..왠만한건 다막더군요..머 역시 탱커는 방패! 라는…대신…넘 낮은 공격력이…ㅡㅜ)

무기 특성 (19 포인트)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쇄 연마 – 3/3 포인트
분쇄로 인한 출혈 피해를 35%만큼 증가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치명상 – 1/3 포인트
적에게 치명타를 명중시키면 1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 – 4/5 포인트
양손 무기의 공격력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방어 특성 (23 포인트)

방패 전문화 – 5/5 포인트
적의 공격을 방패로 막을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강인함 – 4/5 포인트
아이템 착용으로 증가하는 방어도를 8%만큼 증가 시킵니다.

강건한 의지 – 4/5 포인트
기절이나 유혹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발 연마 – 2/2 포인트
도발의 효과를 20%만큼 향상시킵니다.

복수 연마 – 3/3 포인트
복수 사용 시 4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방패 막기 연마 – 1/3 포인트
방패 막기 사용 시 추가 공격을 한번 더 막게하고 지속시간을 0.5 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도전 – 3/5 포인트
방어 태세일 때 공격에 의한 위협 수준을 9%만큼 증가시킵니다.

충격의 일격 – 1/1 포인트
적을 무자비하게 내리쳐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분노 특성 (9 포인트)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해방 – 4/5 포인트
근접 피해를 줄때 마다 32%의 확률로 추가 분노를 생성하게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