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패치 한글 번역

전장 공개

* 전쟁노래 협곡(The Warsong Gulch)과 알터랙 전장이 공개됩니다.
전쟁노래 협곡의 입구는 호드의 경우 몰샨의 망루 근처의 북부 병영에서, 얼라이언스는 아쉔베일에 있는 은빛날개 초소(남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알터랙 전장의 입구는 호드의 경우 소페라 절벽의 동쪽에서, 얼라이언스는 알터랙 절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 지팡이 ? 마법봉의 능력이 변하였습니다. 마법봉을 사용하면, 다른 행동(이동, 마법시전,아이템 사용 등)을 취할 때까지 장착된 마법봉으로 계속 공격을 할 것입니다.

* 전투에서 벗어나서 주인을 따라갈 때 펫의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광폭화(트롤 종족특성) ? 밀리 크리티컬 데미지 이후에 나타나는 능력임을 밝혀주는 툴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강인함(오크 종족특성) ? 기절과 밀쳐내기 외의 추가적인 저항을 무시하던 많은 능력치들을 야기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 명예 시스템

1. 불명예 점수 ? 상대진영 도시에 거주하는 하찮은 NPC를 죽이면 얻게 되는 이 점수는 이제 플레이어의 명예에 부정적인 영향을 남기게 됩니다. 충분한 불명예 처치는 플레이어의 명예순위를 바닥까지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2. 플레이어는 이제 명예로운 승리를 통해, 전투 측정기로 측정되는 ‘측정된 공헌 점수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

3. 팀 공헌 점수는 이제 “명예”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4. 명예 시스템 UI의 다른 요소들이 툴팁에 추가되었습니다.

5. 플레이어는 명예 시스템 UI 내의 “지난주” 섹션을 통해서 자신이 지난주에 해치운 데이터를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랭크에 올라가는데 필요한 25명의 명예 kill이 아니라도 표시가 됩니다.

6. PvP 보상인 장신구가 공포, 스턴 등의 효과 등을 제거되지 못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앉아있던 캐릭터들은 공격을 받은 후 즉각적으로 서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스턴을 맞은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 플레이어는 결투중에는 더 이상 인벤토리 장비들을 바꿀 수 없습니다.

* 결투는 이제 Evrlook내에서 허락됩니다.

사냥꾼

* 사냥꾼 에픽 퀘스트 내의 문제점이 재조정되었습니다. 다른 클래스의 사람이 사냥꾼 퀘스트를 도와줌으로써 사냥꾼 퀘스트를 보다 쉽게 완수하려는 시도는 퀘스트의 실패로 이어진다는 점이 명시되었습니다.

* 평정의 사격은 효율성과 ‘매의 상’ 능력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 격노 폭발 ? 툴팁에 표시된 것보다 낮은 데미지 증가를 받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제는 표시된 증가량대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위협 ? 랭크 1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 일제사격의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전투가 끝난 뒤에 주인을 따라갈 때, 펫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전장에서 영혼의 인도자는 이제 사냥꾼이 부활될 때, 펫을 함께 소환/부활 해줍니다.

* 불안정하게 사망한 펫은 펫이 오직 부분적으로 존재하는 곳에서는 더 이상 플레이어를 불안정한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불안정하게 사망한 펫은 이제 적절하게 부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더 이상 마구간에 보유하고 있는 펫보다 더 많은 펫을 훈련시킬 수 없습니다.

* 타겟이 보호의 축복과 함께 사용될 때, 신비한 사격이 지나치게 자주 미스로 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마법사

* 마법사 갑옷 ? 이제 새로운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성기사

* 성기사가 사냥꾼에게 타겟이 되었을 때 사용한 보호의 축복으로 인해 신비한 사격이 지나치게 자주 미스로 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제

* 내면의 열정 ? 공격력과 방어도를 높여주던 효과가 고정이 되었습니다.

* 신성한 폭발의 대기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역순환을 사용시, 상대방의 높은 레벨의 마법 시전은 여전히 남아있지만, 상대적으로 시전 레벨이 내려갑니다.

* 굳은 의지 ? 추가적인 저항을 무시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도적

* Riposte – 무장해제나 맨손인 타겟에 대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멸 – 공격이 들어올 때도 아주 빠르게 반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공격이 들어올 때 소멸을 사용하면 풀리던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주술사

* 고레벨 주술사가 네 가지 토템을 사용할 때 생기던 토템의 레벨 격차가 바로게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주술사에 레벨에 맞게 토템이 소환됩니다.

* 불꽃의 토템 – 오직 주장비의 무기 공격력을 올려주는 것으로 툴팁이 명확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흑마법사

* 마나 드레인 강화 – 암흑 공격력을 기반으로 데미지가 들어가며, 더 이상 물리 방어력에 의해 데미지가 감소되진 않습니다.

* 보이드워커 강화 – 보이드 워커의 모든 마법들( 희생 포함)이 10% 20% 30% 향샹 되었습니다.

* 서큐버스 강화 – 서큐버스의 마법들이 10/20/30 % 향샹되었습니다.

* 소환의 대가 – 임프와 보이드워커, 서큐버스와 지옥개의 소환 캐스팅 타임이 줄고, 악마추방의 저항 확률이 2/4/6/8/10% 감소합니다.

* 악마지배 강화 – 지배된 악마의 공격 속도와 캐스팅 타임이 줄어드는 페널티와 함께, 악마지배의 저항 확률이 2/4/5/6/10% 감소하게 됩니다.

* 악마 희생 – 즉시 시전으로 바뀌었습니다.

* 화염석 강화 – 화염석의 화염 추가 데미지가 15/30% 증가하였습니다.

* 인페르노 – 소환된 지옥불정령은 소환자를 돌아보기 전에 5분 동안 움직이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 마나 드레인 – 마나가 없는 타겟에게는 마나 드레인(레벨 4)가 더 이상 데미지를 주지 못합니다.

* 마나 드레인 강화 – 특성에 의한 데미지 증가가 어둠마법특성에 따라 증가합니다.

* 점화 – 사정거리가 늘어났습니다.

* 생명력착취 – 즉시시전으로 바뀌고 데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 망상 – 사용시 어그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발구르기(파멸의수호병) – 최대 타겟이 5개로 한정됩니다.

* 소환된 악마들이 자신의 주인을 따라다니거나 전쟁이 끝난 뒤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 다른 진영 플레이어를 영혼 흡수와 어둠연소를 사용해 적을 죽이면 이제는 영혼석이 만들어집니다.

* 전장에서 영혼 치유사는 마지막 소환한 임프, 보이드워커, 서큐버스와 지옥개를 되살려 줍니다. 파멸의 수호병과 지옥 불정령이 마지막 소환한 악마거나 흑마법사가 죽기
전에 죽은 펫이라면 임프로 되살려 줍니다.

* 고통의 저주 – 1레벨 고통의 저주가 특성에 의해 데미지 증가가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고통의 저주에 특성의 효과가 제대로 작용할 것입니다.

전사

* 죽음의 소원이 이제는 공포 효과가 걸린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지며 공포 상태를 제거해줍니다.

* 제압 공격이 가끔씩 블럭 당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즉 이제는 제압 공격을 막을 수 없습니다.)

* 회전 베기의 데미지가 40/80/120%로 증가 되었습니다.

* 피의 광기 – 이제는 치명타 공격을 받은 후 6초간 전사의 전체 체력의 1/2/3%의 체력을 재생시켜줍니다.

* 새로운 분노 스킬 : 쌍수 무기 전문화 – 보조 장비의 무기 공격력이 5/10/15/20/25% 증가됩니다.또한 추가 데미지는 분노 생성을 크게 증가 시킵니다.

* 굳은 의지 – 기절과 유혹 외의 다른 공격들도 저항해내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격노 – 4번의 공격에 영향을 주던것이 12초간 영향을 주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공속이 느린 무기 보다 공속이 빠른 무기에 더 유리해집니다.

* 충격의 일격이 즉시 시전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상대방을 기절시키기는 하나 데미지를 주지는 않습니다.

* 방패 전문화 – 방패로 방어할 확률을 증가시키며 방어가 성공하면 전사에게 20/40/60/80/100%의 확률로 1의 분노를 줍니다.

아이템

* 다음과 같은 세트 아이템은 능력치와 효과, 세트 효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신비술사 세트, 소용돌이 세트, 계시 세트, 초월 세트, 타락한 심장 세트, 천벌 세트, 세나리온 세트, 성난 폭풍 세트, 밤그림자 세트, 붉은 송곳니 세트, 거인추적자 세트, 용 추적자세트, 격노세트, 투지세트, 집행세트, 심판 세트, 지각변동 세트, 폭풍우 세트

* 성숙한 푸른 용의 힘줄 과 어둠의 눈이 카자크와 아주어고스 뿐만 아니라 적절한 레벨의 악마와 푸른 드래곤 용혈족 몬스터에서 드랍됩니다. 하지만 카자크와 아주어고스 보다 낮은 레벨의 몬스터에게서 얻을 확률은 아주 낮습니다. (참고로 성숙한 푸른 용의 힘줄은 모든 클래스가 사용가능한 퀘스트 아이템이며, 어둠의 눈은 모든 클래스가 사용가능한 획귀 장신구입니다.)

* 에라니쿠스의 정수를 사용시 독구름의 그래픽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멀록 사슬 벨트와 흉갑 제조법이 고급에서 일반 아이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그리핀 사슬 건틀릿이 적절한 인벤토리 아이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오우거 이쑤시개 산탄총이 적절한 공격 모션을 취합니다.

* 페랄라스에 있는 마운틴 자이언트가 레벨에 맞는 적절한 전리품을 드랍합니다.

* 텔드랏실에서 받는 드루이드의 발톱 퀘스트는 저레벨 나이트엘프들에게 적절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게 보상할 것입니다.

* 용숨결 칠리의 비쥬얼 효과가 바뀝니다.

* 밤그림자 세트, 심판 세트, 야수추적자 세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바뀝니다.

* 신비술사관의 모습이 바뀝니다.

전문 기술

* 새로운 기계공학 폭탄 제조법이 추가됩니다.

* 중간 레벨의 희귀 손목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가죽세공 제조법이 추가됩니다.

* 용숨결 칠리의 발동 확률이 줄어 들었습니다.

* 고블린 기계공학과 놈 기계공학에 두가지 운반 장치 제조법이 추가되는데, 놈 기계 공학은 가젯잔에서, 고블린 기계공학은 눈망루 마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아마도 마법사의 차원의 문과 비슷한 효과를 지닐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통 가죽 세공은 다양한 야생 가죽 세공법을 새롭게 배우게 됩니다. 만약 이전에 전통가죽 퀘스트를 완료한 사람이라도 가능합니다. 페랄라스에 있는 프래트 맥큐번(얼라이언스), 장도르 스위프트스트라이더(호드)와 대화하면 배울 수 있습니다.

* 기계공학 상인은 대장장이 망치를 판매 합니다.

* 기계공학을 배운 사람이 만든 점프 케이블 같은 종류의 아이템은 쿨타임을 가집니다. XL점프 케이블과 점프 케이블을 동시에 사용하게 한 것은 의도된 바가 아니었습니다.

* 점퍼 케이블은 더 이상 실패해도 깨어지지 않습니다.

레이드 & 던전

* 화산심장부

– 가르 근처에서 멀리 떨어져있던 firesworn들은 이제 가르의 근처로 다가갈 때까지 분노성향을 띌 것입니다.

– 라그나로스의 둥지 용암의 분출물들은 라그나로스가 전투상태이면 언제나 발생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용암 분출물의 빈도는 예전보다 줄어들며, 더 적은 데미지를 입히고 이제는 그 데미지 영향에 대해 저항이 가능합니다.

– 라그나로스의 격노 마법의 최대 범위가 증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레이드 아이템이 아주르고스와 군주 카자크, 그리고 화산 심장부의 보스들에게 추가되었습니다.

– 오닉시아 – 오닉시아의 꼬리치기가 플레이어를 넘어뜨리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 이글거리는 협곡에 Thorium Point 라는 새로운 거점이 추가됩니다. 이곳은 호드와 얼라이언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중립 거점이며 45-52레벨의 새로운 퀘스트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토륨 대장 조합과 관련한 평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습니다.

* 동부 내륙지의 동쪽 해안가에 새로운 호드 거점인 Revantusk Village가 추가됩니다. 호드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새로운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랄라스에 45-52레벨 플레이어들을 위한 몇가지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대영주 데미트리안이 돌아왔습니다! 썬더란에 대해 궁금해하는 플레이어들은 대영주에게서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 대영주 볼바르 폴드라곤이 ‘대단한 가장무도회’ 퀘스트 진행 중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각지의 여관주인들에게 새로운 풍문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관주인을 통해 만남의 돌에 가지 않고도 만남의 돌에 등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만남의 돌의 최소 요구 레벨이 증가하였습니다.

* 파티 멤버의 펫이 파티UI에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파티원의 펫의 상태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공격대 창에서 대상의 이름을 클릭함으로 대상을 타겟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발전된 새 공격대 인터페이스도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 치유 효과와 주문 공격력 증가의 비쥬얼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인스턴스 던전에서 플레이어가 사망했을 시 영혼 치유사를 통해 부활하게 되면 인스턴스 던전 내에 있던 시체는 해골이 됩니다.

월드 환경

* 토륨 대장 조합이 평화적이 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들은 그들과 전투를 할 수 없습니다.

* 동부 내륙지의 성난망치 일족이 얼라이언스에게 평화적이 되었습니다. 얼라이언스는 이들과 전투를 할 수 없습니다.

* 동부 내륙지 동쪽 해안가에 새로운 무덤 지역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항로 추가

* 새로운 호드 항로

발로르모크(아즈샤라) ?- 피멍울 초소(악령의 숲)
카르가스(황야의 땅) — Thorium Point (이글거리는 협곡)
화염 마루(불타는 평원) — Thorium Point(이글거리는 협곡)
타렌 밀(힐스브래드 구릉지) ?- Revantusk Village(동부 내륙지)
언더시티 ?- Revantusk Village(동부 내륙지)

* 새로운 얼라이언스 항로

아이언포지 -? Thorium Point(이글거리는 협곡)
모건의 망루(불타는 평원) -? Thorium Point(이글거리는 협곡

플레이어는 결투중에는 더 이상 인벤토리 장비들을 바꿀 수 없습니다.

출처는 네오동인데 원출처는 어딘지 모름

대화에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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