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9월 업데이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9월 업데이트!
[온게이트] 2005-05-21 15:06

E3 마지막날 블리자드 관계자 언급
“완전히 다른 게임이라고 느낄 만큼 많은 것이 변할 것” (조원종 기자)

블리자드의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첫번째 확장팩을 오는 9월이면 볼 수 있을 것 같다.

E3 2005 마지막날인 20일(LA 현지시간) 블리자드 부스에서 기자와 만난 블리자드의 한 관계자는 “에버퀘스트2의 확장팩이 이번 E3에서 발표되었는데 북미에서 경쟁하고 있는 WOW의 확장팩은 너무 늦는 것 아니냐”는 기자의 질문에 “WOW의 세계가 방대하고 단순한 업데이트가 아닌 만큼 완전히 다른 게임이라고 느낄 정도로 많이 변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 아마도 9월 쯤이면 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번 WOW의 확장팩은 기존 동부 대륙과 칼림도어 대륙에 새로운 세계가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다. 블리자드의 관계자는 “예전에 이미 언급한 바 있으나 동부 대륙과 칼림도어 대륙 이외에 레벨 60이 레벨 1처럼 느껴지는 새로운 세계가 열릴 것이다. 다크 포탈이 그 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얼마 전 도입된 명예 시스템과 함께 WOW의 새로운 재미가 될 배틀 그라운드 전장은 빠르면 6월 초 알터랙 계곡과 전쟁 노래 협곡 등 2개의 전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세계의 문으로 알려진 다크 포탈

출처는 온게이트라나..

대화에 참여

댓글 1개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