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lllGrandmasterylll
subject [Shadowblade] 공식 스텟 정보 & Other…..(데미지산출 스텟,이베이드)
1.로그 클래스들에게 적용되는 스텟 공식 발표
Dexterity – Damage output with Thrusting* weapons and Bows; Evade and Stealth skills.
민첩성 – 쓰러스트* 무기들과 활 데미지 산출 ; 이베이드,스텔스 스킬에 영향을 준다.
Quickness – Attack speed and Evade skill.
순발력 – 공격 속도와 이베이드 스킬에 영향을 준다
Strength – Damage output with Thrusting*, Slashing weapons.
힘 – 슬래쉬 무기들과 특정 쓰러스트 웨폰의 데미지 산출
Constitution – Hit points and Endurance.
체력 – 생명력과 엔듀량에 영향
* Thrust weapon damage is determined by 50% Strength and 50% Dexterity
ex)Mid Hunter Spears
* 어떤 쓰러스트 웨폰들은 힘과 민첩성 50%씩 영향 받는다.
예)미드 헌터 스피어
2.덱스가 영향미치는 공식 언급.
Dexterity:
Dexterity is partially responsible for a character’s weapon skill with thrusting weapons such as daggers, rapiers, and spears, flexible weapons, and hand to hand combat.
민첩성은 쓰러스트 웨폰들 -대거 ,레이피어 ,스피어,픽시블웨폰(알비온), 그리고 핸드투핸드(격투-미드가드) 들의 무기스킬을 담당한다.
Dexterity is completely responsible for a character’s weapon skill with aimed weaponry such as bows, crossbows, throwing weapons, and staves.
민첩성은 활,석궁,던지는 무기 그리고 지팡이의 무기스킬을 담당한다
Dexterity affects the usage of evade, parry and shields.
민첩성은 이베이드 , 패리 그리고 쉴드에 영향을 미친다
Dexterity affects the amount of damage done with ranged magical attacks (bolts).
민첩성은 던지는 마법적인 공격 데미지에 영향을미친다.(볼트스펠)
Dexterity affects the casting time of spells, and a high dexterity can reduce the casting time for any spell by up to 25%.
민첩성은 캐스팅시간 단축에 영향을 미친다. 높은 민첩성은 25%캐스팅 속도를 빠르게한다-_-?
3.말많은 이베이드에 관한 공식 언급
Q: Which stats affect parry, evade, and block?
질문: 어떤 스텟들이 패리,이베이드,그리고 블럭에 작용하는가?
A: Parry = dex, evade = dex and quick equally, block = dex.
답변: 패리 = 민첩성 이베이드 =민첩성과 순발력이 균일하게작용
블럭 = 민첩성
[evade = dex and quick equally]
이베이드는 민첩성과 순발력 2스텟을 반반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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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가드 의 어세신 클래스인 쉐도우 블레이드경우 슬래쉬 웨폰만을
사용할수 있기떄문에 그들의 기본적인 웨폰데미지 산출은
“힘” 에 100% 적용되며. 슬래쉬 웨폰을 사용하는 Sb들에게
민첩성은 이베이드 확률 증가의 역활일뿐 데미지와는 영향주지 않는다.
즉 Sb의 경우 소드를 사용하던 엑스를 사용하던
[기본 베이스 보정(웨폰 DPs와 힘스텟) +웨폰/c.s 스킬의 스킬투자에 따른 데미지 보정+특정 스타일시의 데미지 보정]
하에 데미지 산출이 된다.
C.S스타일들 역시 Dex에 보너스받고 그런거 없스며.자체 스킬투자에 의한 Cs스타일시의 최대 데미지 보정을 담당한다.
*이베이드 의 경우 민첩성+순발력 을 배분한 수치가 적용되며
((Dex + Qui/2)-50)/10 +( 3 x level of dodger)+(base Evade [1lvl = 5%]) = chance to evade
공식이 가장 신빙성을 두고있다.
위의 영문 자료들은 개발사 Mythic Entertainment 공식 언급 내용이며
아래 보충글들은 그 공식 언급내용을 토대로한 글임을 밣힙니다.
퍼가실떈 반드시 출처를 밣혀주시기 바랍니다
올린 사람은 전 혀 모르게 다른데올려서 쓴사람은 전혀 모르게 딴지걸리고 욕먹는 x같은 경우 를 유발하는 유저가 되지마시길-_-
Kay/Lancelot/mordred/andred
Balder Mid
AAR Forever
Grandmastery
lllGrandmasterylll 2003/03/20
-_-해석중 몇가지 단어,어휘적인면에서 단축시켜 해석했습니다. 양해를..
naver영한사전 사용-_- naver.com
lllGrandmasterylll 2003/03/21
TL레포트 내용입니다만…
sb에게는 셀프 힘버프를 줘야한다는..내용이죠
sb의 또다른 패널티죠.
타렐름 어세신의 경우 쓰러스트와 슬래쉬의 선택권에서.
첫번쨰로 올라가는 덱스 45의 베이스데미지 보너스를 포기…하고 슬래쉬..힘 15 선택..하는 경우도아니고
강제적으로 어쩔수없이 슬래쉬 웨폰을 사용하는데 그베이스스텟인 힘 이 3번쨰 중요스텟으로 -_-15포인트오르니…
다른 버프 (베이스,특화)와 중복되는 베이스 힘 30짜리 버프를 줘야한다는…
죽어라 바보미씩-_-
Kafnell 2003/03/21
힘버프까지는 안바라니 덱스/콘 디법 독 좀 줘쓰면 -____-
쉐블은 슬레말고는 못쓰니 -_- 다른 어쎄에게 디버프(힘/콘) 맞으면
엿뎀 -_- 쓰러인필이나 피어씽 나쉐는 어차피 덱스기반이니 -_-
DEADRune 2003/03/22
a high dexterity can reduce the casting time for any spell by up to 25%
높은 민첩성은 어떤 스펠이든 25%까지 캐스팅시간을 줄일수 있다 인듯 -_-
lllGrandmasterylll 2003/05/20
민첩성은 캐스팅시간 단축에 영향을 미친다.높은 민첩성은 25%캐스팅 속도를 빠르게한다-_-?
저 글이나
높은 민첩성은 어떤 스펠이든 25%까지 캐스팅시간을 줄일수 있다 인듯
이 글이나–
-_-같은 뜻이잔아요 그쵸–?
그래요!!-_-저 영작에 약해욧!!-_-
slayerhoon 2003/05/20
코볼의 경우라면 닷져 찍을 필요는없겠네
민첩,순발2개씩만 찍어도 50가까히 나오네
버프팻 키면 땡이고마 흠-_-
ra리스팩 원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