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확장팩 RA변경사항이랍니다

  
  
    자유게시판

  yurina (2004-03-26 08:48:52, 조회 : 368)

  

  보기좋게 정리한 RA 변경 사항.

사실은 별로 보기 좋지는 않습니다=_=;

프론티어 확장팩 RA 변경에 대하여.

퍼지
-퍼지는 여전히 게임 내에 존재할 것입니다. 하지만 더 나은 밸런스를 위해 완전히 새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퍼지는 이제 5,10,15점을 소모하는 3단계 RA가 될 것입니다.

퍼지 1단의 효과는 이전의 퍼지와 동일합니다. 하지만 퍼지를 시전 후 효과가 발동할때 까지는 5초가 걸리며, 이를 통해 장시간의 메즈 등에 비해 스턴 등의 짧은 시간 지속되는 효과에 대해서는 퍼지가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하게 됩니다. 또, 이 퍼지는 15분의 재시전 딜레이를 가집니다.

퍼지 2단의 효과는 1단과 동일하나, 5초의 발동 시간이 사라집니다.

퍼지 3단의 경우, 재시전 시간이 5분으로 줄어듭니다.

스토이시즘
-캐릭터의 기본적 능력으로써 주어지는 RA의 예가 바로 스토이시즘입니다. 모든 탱커와 경탱커(히어로, 워리어, 암즈맨, 머셔너리, 버서커, 블레이드마스터, 세비지)(주:하이브리드는 아예 탱커 취급도 못받는군요=_=;)는 레벨 35가 되었을 때 그들의 스펙과 상관 없이 자동적으로 스토이시즘 능력을 받습니다. 이 능력은 모든 CC 주문의 지속 시간을 25% 감소시켜줍니다.

디터미네이션
-퍼지와 비슷하게, 디터미네이션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완전히 새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디터미네이션은 이제 1,3,6,10,14의 5단계를 가지며, 감소되는 CC 지속 시간 %는 소모된 포인트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4단계의 디터미네이션이라면 1+3+6+10=20%의 CC 지속 시간을 감소 시켜줍니다.

또한, 디터미네이션은 스토이시즘과 동시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34포인트를 디터미네이션에 투자한 35레벨 이상의 탱커는 25+34=59%의 CC 시간 감소효과를 가집니다.

마스터리 오브 컨센트레이션
-이 인기 있는 RA는 새로운 형태로 계속해서 게임상에 존재합니다. 이 능력은 이전에는 14포인트를 소모했으며, 30분에 한번씩 15초간 캐스팅 인터럽트를 방지해 주었고, 오그멘티드 어큐어티 3단이 선행RA였습니다.
이제 MoC는 15분에 한번 30초간 지속되며, 더이상 선행 RA는 없습니다. 또 소모 스킬 포인트는 레벨당 5, 10, 15입니다. 하지만 물론,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MoC 1단은 30초간 인터럽트를 받지 않으며, 그 대신 모든 마법은 25%의 효과만을 가집니다. 예를 들어 400데미지의 디디 마법을 시전한다면, MoC의 지속 시간 동안 이 마법은 100의 데미지만을 입힐 것입니다. 이 25%는 데미지만이 아니라 모든 종류의 마법에 지속됩니다. 예를 들어 평상시에 60초의 지속 시간을 갖는 메즈는 MoC 지속 시간에 사용한다면 15초간만 지속될 것입니다.

MoC 2단은 추가로 10포인트를 소모하며, 마법은 50%의 효과를 가집니다.

MoC 3단을 얻기 위해서는 총 30포인트(5+10+15)가 필요하며, 마법은 75%의 효과를 가집니다.

닷져
-우리는 닷져를 게임에서 삭제했습니다. 왜 우리가 닷져를 게임에서 삭제하였는지를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닷져의 문제는 이 능력이 어떠한 직업에서는 너무나 큰 효과를 발휘하고, 또 어떤 직업에서는 거의 효과가 없다는 점에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베이드의 하드캡이 50%로 정해진 이후, 어떤 인필트레이터가 닷져 4단을 찍었다면, 이것은 포인트의 낭비가 됩니다. 왜냐하면 그 인필트레이터는 이미 닷져 없이도 대부분의 상황에서 50%의 이베이드 하드 캡에 걸리기 때문입니다. 단 한가지 경우를 제외하고는-히어로나 워리어 같은 아주 높은 무기 기술을 가진 전사 클래스와 싸울 때를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이때, 인필트레이터의 이베이드 확률은 상대방의 무기 기술에 의해 감소됩니다. 문제는, 이때 감소되는 수치가 이베이드의 이베이드 하드캡인 50%에서부터가 아니라 아닌, 인필트레이터가 여러 가지 요소를 통해 수정을 받은 이베이드 확률(이러한 경우, 85% 정도)에서부터 15-20%정도 감소되기 때문에, 여전히 인필트레이터는 60-65%의 이베이드 확률을 가지고, 하드캡 50%를 적용시키면 상대방의 무기 기술에는 상관 없이 여전히 인필트레이터는 동일한 이베이드 확률을 가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인필트레이터가 약간의 닷져 스킬만 가지고 있다면 히어로의 창 공격을 룬마스터가 지팡이 휘두를 때(50% 이베이드)와 별 차이 없이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그보다 더 낮은 이베이드 능력을 가진 클래스에서도 (정도는 덜 하지만)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만약 우리가 이 변경을 통해 테스트 서버에서 이베이드가 제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는(닷져 스킬에 의해 가려져 있던 문제점 등에 의하여)보고를 받는다면, 우리는 클래스 능력을 조정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지, RA를 조정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패시브 RA
각 레벨당 소모 포인트->1,3,6,10,14

-모든 오그멘티드 시리즈
레벨당 4,8,10,12,14만큼의 스탯이 증가.

-터프니스
레벨당 25,50,75,100,150 HP가 증가

-이써리얼 본드
최대 파워치가 레벨당 15,25,35,55,70 증가.

-리프터
최대 소지 무게가 레벨당 10,15,20,25,25% 증가.

-베일 리커버리
일니스 지속 시간이 80%,60%,40%,20%,10%로 감소.

-어보이던스 오브 매직
레벨당 모든 레지스트가 2,3,5,7,9로 증가. 천 갑옷을 입는 캐스터는 배울 수 없음.

-피지컬 디펜스
레벨당 모든 물리 공격의 데미지가 2,3,5,7,9% 감소. 천 갑옷을 입는 캐스터와 아쳐는 배울 수 없음.

-마스터리 오브 메이저리/힐링
레벨당 마법 공격 데미지/힐링 양이 2,3,5,7,9% 증가. 메이저리의 경우 천 갑옷을 입는 캐스터와 베일워커, 세인, 클레릭이 배울 수 있음. 마스터리 오브 힐링의 경우 힐러가 배울 수 있음.

-마스터리 오브 패리/블로킹
레벨당 패리/블로킹 확률이 2,3,5,6,7% 증가. 전사와 하이브리드, 힐러가 배울 수 있음. 블로킹의 경우 스카우트도 배울 수 있음.

-마스터리 오브 페인/와일드 힐링/와일드 파워/와일드 미니언/팔콘 아이
레벨당 공격/힐링/마법 공격/펫의 공격/활 공격이 크리티컬이 될 확률이 3,6,8,10,12% 증가.

-마스터리 오브 포커스
상대방의 저항 확률을 계산할때 사용되는 마법의 레벨을 레벨당 3,6,8,10,12 증가. 50이 최대치.

-마스터리 오브 스텔스
스텔스 상태에서의 이동 속도가 레벨당 5/5/5/5/5% 증가.

-애로우 샐비징
활 공격시 화살을 소비하지 않을 확률이 레벨당 10/15/20/25/25% 증가.

-디터미네이션
CC 마법의 지속시간이 레벨당 1/3/6/10/14% 감소.

액티브 RA
각 레벨당 소모 포인트->5,10,15

-퍼스트 에이드
시전시 레벨당 25/60/100% HP를 자가 힐링. 전투시 사용 불가. 딜레이 3분. 전투중 사용 불가.

-훨링 더비쉬
시전시 20초간 기본 밀리 데미지(스타일 데미지 제외)가 2배로 증가. 지속 시간동안 스타일 사용 불가. 레벨당 딜레이 20/10/5분

-세컨드 윈드
시전시 모든 엔듀런스를 회복. 레벨당 딜레이 15/5/2분.

-이그노어 페인
시전시 레벨당 20/50/80% 체력 회복. 딜레이 10분. 전투중 사용 가능.

-롱샷
활 공격 사거리가 50% 증가. 이 공격은 BT를 관통한다. 레벨당 딜레이 15/3/0.5분.

-컨센트레이션
30초를 기다리지 않고도 퀵캐스트를 한번 더 사용 가능. 레벨당 딜레이 15/3/0.5분.

-마스터리 오브 컨센트레이션
30초간 캐스팅이 방해받지 않는다. 마법의 효과는 레벨당 25/50/75%로 감소. 딜레이 10분.

-엠티 마인드
45초간 모든 마법 저항 증가. 증가량은 레벨당 10/20/30. 딜레이 10분.

-미스틱 크리스털 로어
일정량의 파워를 회복한다. 회복량은 레벨당 25/60/100%. 딜레이 3분. 전투중 사용불가.

-레이징 파워
일정량의 파워를 회복한다. 회복량은 레벨당 25/50/80%. 딜레이 10분. 전투중 사용가능

-퍼지
모든 부정적인 효과를 제거한다. 레벨 1 퍼지는 15분의 재시전 시간과 5초의 발동 시간을 가진다. 레벨 2 퍼지는 15분의 재시전 시간만을 갖는다. 레벨3 퍼지는 5분의 재시전 시간만을 가진다.

클래스 종류별 RA.
각 레벨당 소모 포인트->5,10,15

-디바인 인터벤션
그룹원 중 한명이 데미지를 입으면 즉시 회복시켜주는 그룹 전체 버프 형태의 능력. 레벨당 1000/2000/3000까지의 HP를 회복시킬 수 있다. 딜레이 10분.
(드루이드/힐러/클레릭)

-리플렉스 어택
시전시 공격을 받으면 일반 공격으로 반격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듀얼 윌드 클래스라면 양손을 모두 휘두를 기회를 가진다). 360도 모든 반경에 적용되며, 레벨당 5/15/30% 확률을 가진다. 패시브.
(프라이어, 블레이드마스터, 머셔너리, 버서커)

-바이퍼
독 데미지가 레벨당 25/50/100% 증가한다. 패시브.
(모든 어쌔신)

-트루 사이트
레벨당 250/500/1000 사거리 내에 있는 스텔서들이 보이게 된다. 패시브.
(모든 아쳐)

-배니쉬
어쌔신을 전장에서 벗어난 곳으로 랜덤하게 텔레포트시킨다. 레벨당 500/1000/2000 거리 만큼 내에서 텔레포트되며, 어쌔신은 자동으로 스텔스 상태에 들어가며 스텔스를 벗기는 모든 효과는 자동적으로 제거된다. 이 능력을 사용한 어쌔신은 30초간 공격이 불가능하다. 딜레이 15분.
(모든 어쌔신)

-솔져스 바리케이트
전체 그룹에 모든 종류의 공격에 대한 흡수 보너스를 레벨당 5/15/25% 준다. 10분 딜레이.
(히어로, 워리어, 암즈맨)

-배리어 오브 포티튜드
전체 그룹에 밀리 공격에 대한 흡수 보너스를 레벨당 10/20/40% 준다. 10분 딜레이.
(드루이드, 힐러, 클레릭)

-베헤먼트 리뉴얼
2000 거리 내의 모든 그룹 멤버를 레벨당 400/800/1500 HP만큼 회복시킨다. 10분 딜레이.
(와든, 스칼드, 팔라딘)

-익사이티드 프렌지
60초간 펫의 데미지가 레벨당 25/50/100% 증가한다. 10분 딜레이
(네크로맨서를 제외한 모든 펫을 가진 클래스)

-퍼펙트 리커버리
타겟을 즉시 되살린다. 부활시의 파워와 HP는 레벨당 5/20/100% 이다. 5분 딜레이.
(드루이드, 힐러, 클레릭)

-스피드 오브 사운드
전체 그룹은 스피드 4의 속도로 레벨당 10/30/60초간 방해받지 않고 이동 가능하다. 10분 딜레이.
(바드, 스칼드, 민스트럴)

-어멜리오레이팅 멜로디
레벨당 100/250/400 HP를 3초마다 회복시킨다. 30초 지속. 10분 딜레이.
(바드, 스칼드, 민스트럴)

-퓨리 오브 갓
30초간 그룹 전체에 다른 모든 종류의 데미지 애드와 같이 적용되는 데미지 애드를 걸어준다. 증가되는 dps는 레벨당 10/20/30dps이다. 10분 딜레이.
(와든, 스칼드, 팔라딘)

-레이스 오브 챔프
150 범위의 PBAE로 레벨당 200/500/750의 스피릿 데미지를 입힌다. 10분 딜레이.
(챔피언, 세인, 팔라딘)

-볼캐닉 필라
500 범위의 AE 공격 마법. 1초의 캐스팅 타임이 있으며 데미지는 레벨당 200/500/750이다. 15분 딜레이.
(엘드리치, 룬마스터, 위자드)

-디씨메이션 트랩
볼캐닉 필라의 함정 버전. 함정은 10분간 지속되며, 레벨당 300/600/900 에너지 데미지를 입힌다. 10분 딜레이.
(엘드리치, 룬마스터, 위자드)

-네거티브 마엘스톰
350 범위의 6틱 지속 AE 도트. 데미지는 레벨당 20/40/60이며, 한 틱이 지날때마다 두배씩 증가한다. 1초의 캐스팅 타임이 있다. 10분 딜레이
(베일워커를 제외한 모든 클로스 아머 캐스터)

-쏜위드 필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느리게 만드는 가시로 가득 찬 지역을 생성한다. 500 반경을 가지며, 3초마다 작용한다. 레벨당 25(10초)/100(20초)/250(30초)의 데미지와 지속 시간을 가진다. 10분 딜레이.
(와든, 본댄서, 리버)

-이코르 오브 딥
500 범위의 스피릿 계열 루트/다이렉트데미지. 1초의 캐스팅 타임이 있다. 레벨당 150(10초)/400(20초)/600(30초)의 데미지와 지속 시간을 가진다. 10분 딜레이.
(베일워커, 샤먼, 네크로맨서)

-비데즐링 오라 오브 디플렉션
그룹에 가해지는 데미지를 30초간 레벨당 10/20/40% 흡수한다. 10분 딜레이.
(인챈터, 본댄서, 써지스트, 카발리스트, 스피리트마스터, 베일워커)

-저거너트
펫의 데미지/저항 등의 계산시 사용되는 레벨을 레벨당 10/20/30만큼 증가시킨다. 15분 딜레이.
(네크로맨서를 제외한 모든 펫 클래스)

-스태틱 템페스트
350 반경에 5초마다 3초 지속의 저항 불가능한 스턴 마법을 시전한다. 레벨당 10/15/30초의 지속 시간을 가진다. 딜레이 10분.
(세인, 챔피언, 팔라딘)

-데슁 디펜스
레벨당 10/25/60초간 1000 범위 내의 그룹 멤버에게 가해지는 공격을 패리/블록해줄 수 있다. 딜레이 10분.
(히어로, 워리어, 암즈맨)

-차지
지속 시간동안 스피드 3의 속도로 이동 가능하다. 전투중인 상태에서도 스피드 3가 지속되며, 지속 시간 내에는 스턴, 메즈, 루트, 스네어에 걸려도 계속해서 이동 가능하다.
(이건 아무래도 오타가 있는듯. 지속 시간이 레벨당 15분/5분/1분이라는데 딜레이를 잘못 말한 것 같군요. 지속 시간은 아마 15초-30초 정도일듯 합니다.(안나와았음;;;))
(경탱커)

-듀얼 쓰리트
마법과 밀리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에 레벨당 5/10/20%의 보너스를 받는다. 패시브.
(챔피언, 세인, 리버)

다음 능력들은 각 직업별로 RR5가 되었을때 공짜로 받는 능력입니다.

<알비온>

-스냅샷
암즈맨은 1분간 이동중에 크로스보우를 쏠 수 있다. 10분 딜레이.
(암즈맨)

-셀프리스 디보션
1분간 팔라딘의 힐링 챈트의 회복량이 3배로 증가하지만 본인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15분 딜레이.
(팔라딘)

-블라인딩 더스트
인스탄트 PBAE로 주변 적들에게 15초간 밀리/활 공격시 25%의 확률로 치명적인 실패를 일으키게 만든다. 5분 딜레이.
(머셔너리)

-소울 시폰
인스탄트 PBAE로 적들에게 250 데미지를 입히고 75%를 리버의 체력으로 흡수한다. 10분 딜레이.
(리버)

-리트리뷰션 오브 페이스풀
본인에게 30초간 지속되는 리액티브 스턴 프록(3초 지속, 레지스트로 감소되지 않는다)버프를 건다. 5분 딜레이.
(클레릭)

-훨링 스태프
PBAE로 데미지를 입히고 350반경내의 타겟은 6초간 밀리 공격이 불가능해진다. 10분 딜레이.
(프라이어)

-어쎄시네이트
인필트레이터가 주변의 문, 벽, 혹은 다른 건축물에 매복할 수 있게 한다. 인필트레이터는 이동이 불가능해지며 적에게 노출될 확률이 80% 감소한다. 인필트레이터는 그가 위치한 곳에서 150 사정거리(시야의 직선상에 위치해야함)내의 타겟에게 어쎄시네이트 스타일을 구사 가능하다. 이 스타일은 퍼포레이트 아터리와 비슷하며 50%의 추가 데미지를 입힌다. 이 능력은 발동하는데 15초의 시간이 필요하며, 능력의 발동 후 인필트레이터가 움직이면 취소된다. 10분 딜레이.
(인필트레이터)

-카밍 노트
인스탄트로 1000 범위 내의 모든 적의 펫을 30초간 메즈한다. 5분 딜레이.
(민스트럴)

-쉴드 트립
타겟에게 방패를 던져 10초간 적을 루트한다(레지스트로 인해 감소되지 않는다). 능력의 사용 후 스카웃은 15초간 공격이 불가능하다. 15분 딜레이.
(스카웃)

-레졸루트 미니언
펫이 60초간 모든 CC 주문에 면역을 가진다. 10분 딜레이.
(카발리스트)

-쉴드 오브 이뮤니티
소서러는 25%의 밀리/활 공격 데미지를 반사하고 밀리 공격에 대해 90%의 흡수율을 가진다. 20초의 지속 시간을 가지며 소서러가 움직이거나 마법을 시전하면 취소된다. 15분 딜레이.
(소서러)

-미니언 리스큐.
500 반경내의 모든 적(최대 8)에게 50레벨의 파이어 엘레멘탈을 소환하여 공격한다. 펫의 체력은 50HP지만 3초 스턴 프록을 가지고 있다. 10분 딜레이.
(써지스트)

-월 오브 플레임.
지면에 150 반경의 와드를 15초간 소환한다. 이 와드는 3초마다 400 데미지를 입힌다. 10분 딜레이.
(위저드)

-콜 오브 다크니스
펫을 3초만에 소환할 수 있게 해준다. 15분 딜레이.
(네크로맨서)

<하이버니아>

-드림위버
바드가 다른 종족(루리킨, 샤, 실반, 엘프)로 변신하며, 악기 역시 무기나 스태프로 보이게 된다. 5분간 지속된다. 15분 딜레이.
(바드)

-네이쳐스 움
드루이드는 5초간 스턴되며 모든 데미지가 힐로 변환된다. 5분 딜레이.
(드루이드)

-퓨리 오브 네이쳐
30초간 스타일 데미지가 2배로 증가하며, 가한 데미지는 스프레드힐 형태로 그룹을 힐링한다. 15분 딜레이.
(와든)

-블레이드 베리어
30초간 블레이드마스터는 모든 밀리/활 공격을 90% 확률로 패리한다. 블레이드마스터는 이 기간동안 공격이 불가능하며, 만약 스타일을 사용하려 할 경우 능력은 취소된다. 5분 딜레이.
(블레이드마스터)

-택틱스
그룹의 패리/블록/이베이드 확률이 30초간 10% 증가한다. 15분 딜레이.
(히어로)

-뱃지 오브 발러
20초간 상대방의 갑옷에 의한 흡수력에 의해 데미지가 감소하지 않고 반대로 그만큼 데미지가 증가한다. 15분 딜레이.
(챔피언)

-암즈 렝스
10초간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고 엄청난 속도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15분 딜레이.
(엘드리치)

-미러 이미지
멘탈리스트의 미러 이미지를 소환하여 물리 공격을 받을 떄 까지 함께 움직이게 한다. 미러 이미지는 모든 마법 공격을 저항한다. 15분 딜레이.
(멘탈리스트)

-레메디
나이트세이드는 독을 마시고 10% 체력을 잃지만 1분간 모든 독과 도트에 면역을 가진다. 5분 딜레이.
(나이트세이드)

-디스퍼레이트 보우맨
활을 이용해 사용되는 밀리 스타일. 300 데미지를 주고 저항 불가능한 5초간의 스턴을 가한다. 그 후 30초간 활의 사용이 불가능하고, 10초간 공격이 불가능해진다. 15분 딜레이.
(레인져)

-펑갈 유니온
애니미스트는 60초간 버섯으로 변신하며 공격을 받아도 해제되지 않는다. 10분 딜레이.
(애니미스트)

-베일 디펜스
300포인트의 50% 흡수 버프를 그룹 전체에 가하며, 포인트가 전부 다 소모되거나 10분이 지나면 사라진다. 15분 딜레이.
(베일워커)

-시어링 펫
펫이 30초간 3초마다 350 범위에 50 데미지를 가한다. 10분 딜레이.
(인챈터)

<미드가드>

-페로시어스 윌
버서커에게 매 5초마다 5%의 흡수율 보너스를 주며, 5초마다 흡수율이 5%씩 증가하여 최대 30%의 흡수율을 가진다. 45초간 지속된다. 10분 딜레이.
(버서커)

-에피퍼니
그룹 전체의 파워를 25% 증가한다. 10분 딜레이.
(스칼드)

-체인 라이트닝
능력을 사용한 후 시전되는 모든 DD 마법은 500 범위 내의 최대 4개 까지의 타겟에게 옮겨가며, 데미지는 20%씩 감소한다. 마법은 주변에서 가장 저항이 적은 상대를 찾아내어 주변에서 가장 에너지 저항이 적은 타겟에게 옮겨간다. 15분 딜레이.
(세인)

-테츠도
방패를 장비한 워리어는 모든 공격의 데미지가 90% 감소한다. 워리어는 공격이 불가능해지고 오직 걷는 속도로만 이동이 가능하다. 스피드 마법의 효과를 받을 수 없다. 15분 딜레이.
(워리어)

-블리스풀 이그노런스
30초간 셀프 버프로 인해 HP가 줄어들지 않는다. 15분 딜레이.
(세비지)

-스푸틴즈 레거시
힐러는 자기 자신에게 인스탄트로 30초 지속 버프를 걸 수 있다. 버프가 있는 동안 힐러가 죽는다면, 힐러는 죽은 지 30초후 10% 체력/파워를 가진 상태로 자동으로 부활한다. 15분 딜레이.
(힐러)

-레스토리티브 멘드
30초간 3초마다 체력, 파워, 엔듀런스를 5%씩 총 50% 회복한다. 10분 딜레이.
(사먼)

-엔트위닝 스네이크
인스탄트 PBAE로 주변의 적을 20초간 50% 느리게 움직이게 만든다. 10분 딜레이.
(헌터)

-새도우 스트라이크
새도우블레이드는 10초의 시간이 걸려서 그림자 속에 숨는다. 일단 그림자 속에 숨으면, 새도우블레이드는 범위 1000안의 선택한 적으로 자동으로 텔레포트하여 퍼포레이트 아터리를 사용한다. 10분 딜레이.
(새도우블레이드)

-룬 오브 어터 어질리티
룬마스터는 90%의 확률로 15초간 모든 밀리 공격을 이베이드한다. 10분 딜레이.
(룬마스터)

-스피리트 마티르
스피리트마스터는 펫을 희생하여 전체 그룹을 치료한다. 치료되는 양은 펫의 체력에 따라 달라지며, 최대 1200만큼을 치료하고 한 사람을 최대 600까지 치료할 수 있다. 10분 딜레이.
(스피리트마스터)

-얼루어 오브 데스
본댄서와 펫은 적을 혼란시키기 위해 60초간 같은 형태의 스켈레톤으로 변신한다. 스켈레톤 형태에서 본댄서는 모든 CC 주문과 니어사이트를 90% 확률로 저항한다. 10분 딜레이.
(본댄서)

새로운 클래스 능력

-발리 1
지면 타겟의 활 공격으로 5발의 화살을 범위 내의 여러 타겟에게 발사한다. 최대 사거리 1500. 2분 딜레이.
(보우 스펙 35)

-발리 2
지면 타겟의 활 공격으로 5발의 화살을 범위 내의 여러 타겟에게 발사한다. 최대 사거리 1500. 1분 딜레이.
(보우 스펙 40)

-발리 3
지면 타겟의 활 공격으로 5발의 화살을 범위 내의 여러 타겟에게 발사한다. 최대 사거리 1750. 30초 딜레이.
(보우 스펙 45)

-발리 4
지면 타겟의 활 공격으로 5발의 화살을 범위 내의 여러 타겟에게 발사한다. 최대 사거리 1750. 15초 딜레이.
(보우 스펙 50)

-타이어리스
틱당 1 씩의 엔듀런스를 회복하며, 다른 형태의 엔듀런스 재생 효과가 있다면 적용되지 않는다. 패시브.
(15레벨 이상의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모든 클래스)

-스토이시즘
모든 CC 주문 지속 시간이 25% 감소한다. 패시브.
(35레벨 이상의 탱커와 경탱커)

-프리벤트 플라이트
모든 공격시 10% 확률로 타겟이 25% 느리게 움직이게 만든다. 패시브.
(24레벨 이상의 경탱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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