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니딸기 입니다^^
1.63 패치후 용의 로밍위치 변경으로 졸업을 보장받던 말모사냥은 사라지고 대체사냥터로 이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경험치, 효율, 파티구성면에서 모두 좋지않은 곳이죠.
그렇다고 다른곳을 찾기엔 40+레벨 파티가 소화 할수 있는곳은 극기 한정적이고 이안보다 좋은곳도 없는게 사실이구요. 언제 닫힐지 언제 적에게 죽을지 모르는 다폴만이 랩업할수 있는 유일한 장소였듯 싶네요.
말모의 필요성이 절실해지던중 용사냥을 위해 한두군대쯤은 안전한 장소를 남겨뒀을꺼라 생각이 들었고 어제부터 말모 이곳저곳에서 용탐을 보내며 실험을 하였습니다.
1.63 패치후 여러분들의 경험과 말모에서 직접경험을 종합해 보면 용은 예전과 다르게 한길만을 로밍하지 않았습니다.
6번의 용탐동안 안전한곳도 7번재에는 브레스에 맞기도 했으니까요.
일정한 주기를 갖고 1.62때와는 다른 여러 경로의 로밍을 갖는듯 했습니다.
그러던중 베타때 용탐으로 사용하던 산에서 용탐을 보내기로하였습니다.
13탐 이상을 서있어본 결과 그곳은 용이 지나가지 않았고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확정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되어 시범으로 사냥하실 분들을 모았으며 하루내내 같이 사냥하는 동안 그 자리는 용탐으로부터 안전하였습니다.
말모 사냥이 부활할수 있다는 가능성을 얻게 되었구 여러분들의 참여가 말모를 다시 살릴수 있기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많은 분들이 말모로 돌아 오셔서 졸업을 하셨으면 합니다.^^
용탐장소: 입구 사냥터 맞은편 산(-입구에서 용을 등지고 오른쪽산)
좌표: 21, 60
(밑에글은 sofo님께서 적어주신 글입니다)
1. 용탐 시간과 피신 언덕
시간 : 매일 12시에서 1시30분경 (전과 동)
피신언덕 : 레어입구 사냥터에서 남남서 방향 언덕(용가리 꼬리 쪽)
안전도 : 잘피로부터는 100%라고 감히..^^;
(ministrawberry님께서 어제 낮동안 내내 용탐 13번을 확인하셨구.. 저희도 10번 정도
겪어 보았습니다. 100% 무사했습니다)
주의사항 : 용탐 언덕 오르기 직전에 용가리 가드 늑돌이들 서너마리가 바로 가까이 있습니다.
애드 피해서 등산하셔야 합니다.
2. 사냥시 유의점
레어 입구 사냥은 전과 크게 달라진 점 못느꼈구요.. 다만 중앙 사냥할 때는 서쪽 방향의 늑돌이들 애드가 전보다 좀 많아진 느낌입니다. 그넘들 우선적으로 정리하고, 북쪽(중앙쪽) 넘들 사냥중에도 서쪽 넘들의 애드 확인에 좀 더 유의해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