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어떤분이 궁금해하시길래
시험 합격했습니다 -_-/
IELTS 라고.. 외국 대학교 입학하려면 거의 필수로 거쳐야하는 외국어 능력시험 같은건데..
5.5 커트라인에 6.0 맞고 패스 했습니다 -_-/
이제 영주권 획득으로의 첫걸음이 시작되는것인가~
축하해주세용~
컴백와우
컴백와우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하늘이 무너져도 쏟아날 구멍이 있다.
구멍봤음.
컴백와우
시퐁!! 아이피 차단..
얼마전부터 끈질기게 글이 세네개씩 성인 광고 홈피에 등록
매일 매일 지우다가 이거 매일 다른 내용이 올라오는것도 아니고
같은 내용올라오길래 ㅡ_-;
결국 ip 차단 시켜버림 ㅡㅡ;;
그나 저나 나 어제 말탔음..
말탄데 보탠 길드 훼인 5인방중 3인에게 감사 ㅡ_-;
나머지 2인은 울 와이프 타는데 보태줄거라 믿겠음 ㅡㅡ;
‘아빠,성인 사이트 그만 보세요’에 아들 폭행
‘인터넷 성인 사이트에 접속하지 말라’는 중학생 아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아버지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중랑경찰서는 ‘컴퓨터로 인터넷 성인물을 보지 말라’고 말했다는 이유로 아들을 마구 때린 서울 신내동 윤모(48세)씨를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윤씨는 6일 새벽 0시 20분쯤 아들의 방에서 인터넷을 하던 중 “성인 사이트에 접속하지 말고 바둑만 두라’는 아들에게 건방지다며 수십 차례 뺨을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가족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힌 윤씨는 “지난 7월 실직후 일자리를 찾아다니느라 최근 집안일에 소홀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자식에게까지 무시를 당하는 것 같아 홧김에 아들을 때렸다.”고 말했다.
CBS사회부 최철 기자 ironchoi@cbs.co.kr/수습기자 장규석
….
이와 비슷한 일이 일어 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 있다고 들엇는데…
최면걸어 키스하는 방법… (펌)
이글은 제가 어떤 사이트에서 어떤분이 자주가는 카페에서 올라온글을 펌 한걸
가 다시 펌한글임.
이 방법은 키스할만한 상대자가 없을 때 쓰는 방법이다…
준비재료로는 토큰 한 개 실 20센치 맷돌 한 개이다..
준비된 재료를 가지고 읍내 번화가를 찾아가서는 구석에 짱박혀서
껌을 질겅질겅 씹으며 멋있는 사람이 지나가기만을 기다린다..
드디어 첫키스를 하기에 적절한 사람을 발견했다 싶으면 새도 쥐도 모르게 그
사람 뒤를 쫓아간다…
여기서의 키포인트는 바로 완벽한 미행이다…
!!…..(잠깐 주목! 완벽한 미행이란….?)
미행 : (망국어소사전에서 인용. 1992 출판. 빠께스출판사. )
더러운 목적을 위해서 특정인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는 것.
특정인에게 들켜서는 아니되며 들키면 개망신 당하는 짓.
역사를 빛낸 미행의 달인들…..
==> 명탐정 홈즈 도둑놈 루팡 우중문의 뒤를 쫓던 을지문덕
여자의 남자에서의 백곰 100명의 여자를 미행한 하예린
그외 기타다수로 안기부 직원들…..
그 사람을 미행하다가 보면 왠지 으슥하고 스산한 곳으로 한번쯤은 가게
되어있다…
바로 그곳이 키스하기에 적절한 장소이다…
사람이 많은 곳은 어수선하여 최면을 걸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이때 용기를 내어 말을 걸어본다….
저….앞에 가시는 분…지좀 잠깐 보시구만유….
무슨 일이시죠…?
기회는 바로 이때다~~!!
토큰구멍에 실을 연결한 무시무시한 최면도구를 그 사람 눈앞에서
흔들어댄다…..
너무 방정맞게 흔들면 상대방이 어지러워서 개거품을 물고 쓰러질 수도 있으므로
알맞은 박자속도를 유지한다…
한 1분정도면 가볍게 최면이 걸린다….
최면이 걸렸는지 안걸렸는지 확인을 해야지 걸린줄 알고 깝죽대어서는
아니된다…
확인방법은 몇 가지 행동을 시켜보면 알수있다…
왼손들어…오른손들지말고….오른손내린다…왼손내리지말고…
그대로 따라한다면 최면에 걸린거다…..간혹가다가
바지내려…바지 올리지마….빤쭈 내린다…빤쭈 올리지말고….
같은 더러운 짓을 시키는 사람들도 있다….절대 해서는 안될 짓이다…
최면에 완벽하게 걸렸다면 그 사람에게 상냥하게 속삭인다…
입술 내밀어….
(중간생략)
약간 추잡한 행동이지만 키스는 성공하게 된것이다…
물론 최면이 깨기 전에 번개처럼 토껴야 한다…
(주의사항)
1. 사람에 따라서는 최면에 잘 안걸리는 사람이 있다…
한참 토큰을 흔들어대고 있는데 열받게 시리 뭐하세여? 라고 묻는다면
미리 준비한 맷돌을 사용한다…
약간 잔인하고 섬뜩할 수도 있는데….마음이 약해지면 안된다..
오잉? 맷돌로 내려친다고요? 미쳤수?
토큰대신에 맷돌에 실을 꿰어 흔든다…얄짤없이 최면에 걸린다.
윈드아이님..
재접하고 들어갈라니까 같은이름이 이미 있다고 떠버리고 계속 그래서
걍 잡니다 -_-;
내일 뵈요 -_-)/ 수고하셧고 감사.
아라시 고원에 숨겨진 퀘스트..
라고 하기에는 좀 가기가 머한 곳이라 사람들이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모두 해결할 경우 약 1만 5000의 xp가 나오며, 보상으로는 원핸드 해머와 법사용 먼가(?)를 줍니다.
오늘 해외 사이트에 잠깐 들어가서 머 좀 찾다가 생각이 나서 올립니다.
원핸드 망치의 옵션을 보려면 http://thottbot.com/?i=6828 옆 사이트로 가보세용
음 저번에 35동렙전사한테 딱 2대 때려보고..
죽은 충격으로 고민끝에 1차(만렙전) 방어/공격형 전사 트리를 완성했습니다.
머 중간에 또 바뀔진 모르지만..우선 이런 분위기로 갈 생각입니다..-_-만들고보니 잡전사지만..
방어-도발/방패/스턴스킬 에 집중
무기-분노유지/투핸공격업에 집중
분노-크리/분노업에 집중
전투태세-돌진-(무력화)-방어태세-충격의일격-(패리)-방어구가르기-복수(방어구가르기-복수 반복)
머 이런 콤보인데..때에 따라서 무장해제가 곁들일수도..암튼 무한 스턴이 돼더라는..
따라서 결론은 빠른 투핸무기가 있어야 한다는..여러가지 무기를 다양하게 써보니..
우선 다옥처럼 공속이 느리면 같은동렙의 무기로 같은 dps라 해도 느린게 데미지는 더 큽니다.
만일 분노트리로 가서 속도업 공격형이라면 광폭전사로 좀 느린투핸을 써도 좋을듯 싶더군요
아님 빠른 이도류로 가는것도 괜찮을듯 싶기도하고..대신 민첩에 과감한 투자를 해야…
머 평균적으로 모든 형태에서 2.7-3.0(공속)의 무기가 스킬딜레이에 맞춰서 쓰기에 적합한듯 싶구요..
전 2.6-2.7정도가 가장 적합한 형태인듯 하더군요.
이유는 복수쓸대 스턴이 2-3초인데 느린무기를 쓰면 -_-말짱 도루묵이라는..2.6짜리 장창이 있어 2.8짜리 투핸검과 나란히 테스트한결과 복수를 넣고 2.6짜리 장창은 방어구가르기-다음 공격직전 까지 가고 2.8은 복수넣고 방어구가르기 넣을때까지 약간 딜레이가 있더라구요.. 2.6짜리 쓰면 방어구가르기 넣을때마다 데미지가 같이 들어가게 됩니다. 영웅의 일격은 의외로 방어구가르기보다 딜레이가 있더라는.. 방어구가르기는 5번이 중첩이 됩니다. 현재 맥스 1350의 방어구를 깍는데 1번 들어갈떄마다 평타 7-10 정도가 늘어납니다. 5번 들어가면 머 50정도 더 들어간다고 보면 됩니다. 머 데미지를 확실히 주는 스킬이 없는 방어형인 전사에게 그나마 쓸만한 스킬인듯 싶더군요..
머 이상으로 내린 결론입니다. 확실한건 아닌 사항이 있으므로 중간에 정정작업을 가져야 할듯 합니다.
그래도 머 이정도면 ok라는..흐흐
(P.S -_-2.6~2.7 공속 투핸무기 나옴 원츄!!!)
(P.S 방패특성이 파티사냥떈 아주 도움돼더라는..방어율이 높아지니..왠만한건 다막더군요..머 역시 탱커는 방패! 라는…대신…넘 낮은 공격력이…ㅡㅜ)
무기 특성 (19 포인트)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쇄 연마 – 3/3 포인트
분쇄로 인한 출혈 피해를 35%만큼 증가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치명상 – 1/3 포인트
적에게 치명타를 명중시키면 1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 – 4/5 포인트
양손 무기의 공격력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방어 특성 (23 포인트)
방패 전문화 – 5/5 포인트
적의 공격을 방패로 막을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강인함 – 4/5 포인트
아이템 착용으로 증가하는 방어도를 8%만큼 증가 시킵니다.
강건한 의지 – 4/5 포인트
기절이나 유혹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발 연마 – 2/2 포인트
도발의 효과를 20%만큼 향상시킵니다.
복수 연마 – 3/3 포인트
복수 사용 시 4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방패 막기 연마 – 1/3 포인트
방패 막기 사용 시 추가 공격을 한번 더 막게하고 지속시간을 0.5 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도전 – 3/5 포인트
방어 태세일 때 공격에 의한 위협 수준을 9%만큼 증가시킵니다.
충격의 일격 – 1/1 포인트
적을 무자비하게 내리쳐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분노 특성 (9 포인트)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해방 – 4/5 포인트
근접 피해를 줄때 마다 32%의 확률로 추가 분노를 생성하게 합니다.
와우에서도 괴물이람서요?-_-;;
다옥 잼엄써서 와우를 해볼려고 현정이한테 썹 물어봤더니만..
괴물족이람서요?-_-;;
대단하심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