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짠 전사 특성치..

전 일단 방어 특성쪽은 생각을 안하고 있습니다..

물론 방어 특성쪽이 있으면야 좋겠지만… 일단 사냥시 방어태세 로도 어느정도 가능할거라 생각하고

무기와 분노쪽으로 나눠찍었습니다

무기 특성 (31 포인트)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쇄 연마 – 3/3 포인트
분쇄로 인한 출혈 피해를 35%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일격 연마 – 3/3 포인트
영웅의 일격 사용에 소모되는 분노의 양을 3분노만큼 감소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돌진 연마 – 2/2 포인트
돌진으로 생성되는 분노를 6 분노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상 – 3/3 포인트
적에게 치명타를 명중시키면 1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꿰뚫기 – 2/2 포인트
전투, 방어, 광폭 태세에서 사용하는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도끼 전문화 – 5/5 포인트
도끼로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휩쓸기 일격 – 1/1 포인트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은 적 1명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죽음의 일격 – 1/1 포인트
무기 공격력의 2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모든 치유의 효과가 50%만큼 감소되도록 상처를 입힙니다.

분노 특성 (20 포인트)

전투의 외침 연마 – 5/5 포인트
전투의 외침의 지속시간을 3분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해방 – 5/5 포인트
근접 피해를 줄때 마다 40%의 확률로 추가 분노를 생성하게 합니다.

격노 – 5/5 포인트
치명타 공격을 받았을 때 다음 4회의 근접 공격 동안 40%의 근접 공격력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대화에 참여

댓글 3개

  1. 음 어제 팀플로 인던 들가보니까 탱커할려면 방어특성 탈수 밖에 없더군요.. 분노가 항상 충족돼야 링크 몹들 잡을때 도발이나 스킬로 탄이 가능하거든요 어제 대충 여러 사이트들 돌아다녀 보니까 탱커는 분노생성이 우선인거 같더군요..머 나머지 특성 스킬들이야..조금 해본 경험이지만 아마 방어탱이 큰 효과가 나타나려면 확실이 중렙정도 돼야할듯..머 그전엔 다른 높은 렙의 몸빵(?)만 있어도 될듯 ㅡ,ㅡ;;; 좌우지간..고민.고민.
    나두 폴암쓰고 싶은데 ㅡㅜ

  2. 음 제가 짜 본 특성

    무기 특성 (11 포인트)

    분쇄 연마 – 2/3 포인트
    분쇄로 인한 출혈 피해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일격 연마 – 3/3 포인트
    영웅의 일격 사용에 소모되는 분노의 양을 3분노만큼 감소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방어 특성 (30 포인트)

    방패 전문화 – 5/5 포인트
    적의 공격을 방패로 막을 확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피의 분노 연마 – 2/3 포인트
    피의 분노를 사용하여 분노를 생성할 때 소요되는 시간을 4초만큼 단축시킵니다.

    강인함 – 4/5 포인트
    아이템 착용으로 증가하는 방어도를 8%만큼 증가 시킵니다.

    강건한 의지 – 4/5 포인트
    기절이나 유혹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발 연마 – 2/2 포인트
    도발의 효과를 20%만큼 향상시킵니다.

    복수 연마 – 3/3 포인트
    복수 사용 시 4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도전 – 4/5 포인트
    방어 태세일 때 공격에 의한 위협 수준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충격의 일격 – 1/1 포인트
    적을 무자비하게 내리쳐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한손 무기류 전문화 – 5/5 포인트
    한손 무기류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특성 (10 포인트)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해방 – 5/5 포인트
    근접 피해를 줄때 마다 40%의 확률로 추가 분노를 생성하게 합니다.

  3. 현제의 전사는 인던에서 탱커가 될수없더군요 물론 중고렙이
    되면 어찌될지 모르지만..그게 방태에 있는 도발이 쓰레기화 되었기 때문인데요 패치가 된다고 하더군요..
    그전까지는 어떤걸 찍어도 파티에서 전사다운 모습을 보이긴 힘들듯 ㅡㅡ; 오그리마던젼이랑 통곡을 돌아본결과 방태보단 공태로 하는게 더 좋다는 판단이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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