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특성 (31 포인트)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일격 연마 – 3/3 포인트
영웅의 일격 사용에 소모되는 분노의 양을 3분노만큼 감소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돌진 연마 – 2/2 포인트
돌진으로 생성되는 분노를 6 분노만큼 증가시킵니다.
천둥벼락 연마 – 3/3 포인트
천둥벼락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양손 무기의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끼 전문화 – 5/5 포인트
도끼로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휩쓸기 일격 – 1/1 포인트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은 적 1명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죽음의 일격 – 1/1 포인트
무기 공격력의 2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모든 치유의 효과가 50%만큼 감소되도록 상처를 입힙니다.
방어 특성 (15 포인트)
직감 – 5/5 포인트
방어 숙련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강인함 – 5/5 포인트
아이템 착용으로 증가하는 방어도를 10%만큼 증가 시킵니다.
강건한 의지 – 5/5 포인트
기절이나 유혹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노 특성 (5 포인트)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전투에 목적을 잡고 맟추긴했지만
뭐 나름대로 괜찮타고 생각되서 올린다는
만렙찍고 나서 양손도끼 구해서 쓸예정.
크리율 최소 15~20% 사이 까지 올릴예정임둥..
그리고 강건의 의지는 불필요하다고 생각될시 바로 분노특성의 분노해방 을 올릴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