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화 후에도 렉에대한문제는 해결이 안될듯합니다

우연히 다음글을 접하게 되었는데 상용화후에도 서버상태는

크게 변함이 없을것 같네요…

안타깝네요 좋은겜인데 당분간 좀더 지켜본후 결제 여부를 정해야겠네요

10. 전쟁시 서버에 심각한 랙이 발생하며, 이것은 클로즈 베타 때부터 8개월간
지속된 문제입니다. 유료화 시 위의 문제는 해결됩니까?

-> 그부분은 저희가 해결된다고 명쾌하게 답변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11. 그럼 해외에서는 전쟁시 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까?

-> …..

12. 해외의 서비스 상황을 잘 모르시는 듯합니다?

-> 잘 알고 있습니다.

ps : 중뷁이므로 서버에 관련된 부분만 요약 ㅡㅡ;

대화에 참여

댓글 5개

  1. 어 형 그럼 결제 아직 안했어 ㅡㅡ?

    상용화 후에 WOW가 오래 갈지는 확실히 제가 저번에도
    말씀 드렸듯이..대규모 전쟁에서의 렉과.. 양진영간
    인구 비율이 승패를 좌우할거라 생각됩니다 ㅡㅡ;;

  2. 서버에 관련된 부분은 제생각으로는 그렇습니다..
    저도 서버를 관리하는 입장이 아니라서 명확하게 말씀은
    못드리겠습니다만… WOW의 경우 다른게임
    DAOC나 리니지 그전 온라인게임에 비해서 서버 스트레스양이
    장난이 아닐거라 생각이 됩니다.. UI같은것을 봐도 그렇습니다.
    실제 게임을 만들때 렉이나 컴퓨터 사양등을 생각해
    필요없는 부분들은 빼기 마련입니다.. 근데 이넘의 WOW는
    필요없는 그런부분들을 다 넣어버렸습니다 ㅡㅡ;;
    그대신 유저의 편의성과 유저인터페이스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게 되었지요..
    그외는 모가 있냐고 물어보면 대략 낭패 ㅡㅡ;;

    아마도…대규모전쟁렉은 좀 시간이 지나야 해결이 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서버 업그레이드라던지..새로운 기술이라
    던지.. 아마 그래서 확실히 대답할 수 없는 부분이 아닐까라고
    추측해 봅니다..

    하지만 전쟁렉을 해결하지 않은한 와우의 미래는 없다 ㅡㅡ;;
    라는건 변함 없는 생각입니다..

  3. 실제 지정된 날짜에만 전쟁을 하는 리니지의 경우는
    전쟁시간에는 몹리스폰률을 줄여서 서버 스트레스를
    최소화 한다죠 ㅡㅡ;;

  4. 시퐁 결재하려고해도 지금 결재하기가 여엉 젖같다는…
    일단 로그인도 안되고 어쩌다 자알 넘어가도 오류나고

  5. 음… 지금 피시방서비스도 개판…

    섭 열렸는데..

    피방 결제는 먹히지도 않음.. .. 창고에 잇는거 어찌 빼누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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