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특성 (2 포인트)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 기력만큼 감소시킵니다.
암살 특성 (21 포인트)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정함 – 3/3 포인트
6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학살 – 2/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매복, 후려치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 과다출혈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치명적인 독 – 1/5 포인트
독으로 인한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
냉혈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기습, 매복,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특성 (28 포인트)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위장술 – 5/5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됩니다.
기회 포착 – 5/5 포인트
적의 배후에서 기습이나 목 조르기, 매복을 사용할 때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약삭빠름 – 1/5 포인트
회피와 소멸, 실명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선제 공격 – 5/5 포인트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사용시 75%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그림자 일격 – 1/1 포인트
적을 공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1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7초 동안 회피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비열한 습격 연마 – 2/2 포인트
비열한 습격에 소비되는 기력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마음가짐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른 모든 도적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전 준비 – 2/3 포인트
적의 공격 회피 시 30%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과다출혈 – 1/1 포인트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과다출혈을 일으킵니다. 이후에 입히는 모든 물리 공격의 피해가 최대 3까지 증가합니다. 15초 동안 30회 유효 합니다. 1의 연계 포인트가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