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푸님 우버 도적니마에 예정 스펙

전투 특성 (25 포인트)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 기력만큼 감소시킵니다.

후려치기 연마 – 2/3 포인트
후려치기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번개같은 반사 신경 – 5/5 포인트
회피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무기의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회피 연마 – 1/2 포인트
회피의 지속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쌍수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도검류 전문화 – 5/5 포인트
검으로 적을 명중시켰을 때 6%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가할수 있습니다.

암살 특성 (21 포인트)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냉혹함 – 1/5 포인트
적을 죽인 다음 경험치를 얻게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학살 – 2/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매복, 후려치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정함 – 3/3 포인트
6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 과다출혈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냉혈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기습, 매복,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특성 (5 포인트)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공격성을 못찍는게 아쉽지만 절개 극대화를 위해 냉혈을 -0-

좀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완전 전투로 돌변…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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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개

  1. 근데 잠행에서 속임수의대가5찍는거야 모든 도적들의 공통사항이지만
    은신상태에서 이동속도 빨라지는거를 찍느냐 안찍느냐에따라
    선 비습의 확률이 확실히 높아지는거같더라구요
    원체 도적컨트롤이 허접해서 대 도적승률이 10%도 안되는데
    같이 보고도 항상 비습이 늦어서 지는경우가 많기에 여기저기 찾아보니
    은신시 이동속도역시 선공의 확률과 관계가 있다고 하더군요
    일단은 무기를 구해보고 그래도 여엉 아니다싶으면 그냥 뒤치기나 하구다니게
    다시 암/잠으로 바꿔볼 생각입니다

  2. 스텔시 이동속도가 중요하다는건 들었는데..
    머리를 굴려봐도 거기까지 포인트가 안나와서 -0-
    머 냉혈만 포기하면 다 해결되는문제긴한데

    고민이에영 ㅡㅜ

  3. 대개 이동 속도보다는 크리나 데미지쪽으로 눈을 돌리근 경우가 많은데, 이동속도 증가는 꽤 큰 역활을 합니다
    암살 잠행 도적인 제가 느끼기에는 확실히 비습이나 스텔스시에 사용하는 기술에 영향을 주는 거 같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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