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na 찍을 특성

이렇게 찍어 보려 합니다.
만랩달고 잡사제로 갈지… 신성으로 갈지 그건 그때 가서 정해야겠네요..
생각같아서는 별로 신성 가고 싶지 않은데… 우버 사제 덕님이 계시니 상관은 없겠져 으하하..

보시고 평가좀 부탁!! 딴지 환영 으하하… 이정도만 되도 서브힐러로 인던돌기
문제 없다고들 해서요 ㅡ_-;

흡혈의 선물이나…암흑을 조금만 찍어도 된다면 마나통 늘리는걸 찍고 싶긴 해요!!

신성 특성 (0 포인트)

없음

수양 특성 (15 포인트)

굳은 의지 – 5/5 포인트
기절과 공포, 침묵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연마 – 3/3 포인트
빛의 권능: 보호막으로 활성화된 약화된 영혼의 지속시간을 15초만큼 감소시킨다.

신의 권능: 인내 연마 – 2/2 포인트
빛의 권능: 인내의 효과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마음의 기민함 – 5/5 포인트
즉시 시전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암흑 특성 (36 포인트)

정신의 덫 – 5/5 포인트
적을 처치한 후 100%의 확률로 정신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동안은 주문 시전 중 마나가 50%의 속도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연마 – 2/2 포인트
어둠의 권능: 고통의 지속시간을 6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암흑 마법 집중 – 3/5 포인트
대상이 암흑 마법을 저항할 확률을 6%만큼 감소시킵니다.

정신 분열 연마 – 5/5 포인트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정신의 채직 – 1/1 포인트
대상의 정신을 암흑의 기운으로 공격하여 3초에 걸쳐 75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평소의 50%로 감소시킵니다.

영혼의 절규 연마 – 2/2 포인트
영혼의 절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테두리 – 3/3 포인트
암흑 공격 주문의 사정거리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소실 연마 – 2/2 포인트
소실의 지속시간을 10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침묵 – 1/1 포인트
대상을 침묵시켜 5초 동안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어둠의 매듭 – 5/5 포인트
암흑 공격 주문이 대상의 암흑 공격에 대한 취약성을 나타내게할 100%만큼의 확률을 가집니다. 취약성은 대상에 대한 암흑 공격력을 3%만큼 증가시키며, 15초간 지속됩니다. 5번까지 중복됩니다.

흡혈의 선물 – 1/1 포인트
대상을 암흑의 기운으로 감싸 자신이 입히는 암흑 피해의 20%만큼 모든 파티원의 생명력을 1분간 회복시킵니다.

어둠 – 5/5 포인트
암흑 주문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어둠의 형상 – 1/1 포인트
어둠의 형상을 취해 암흑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물리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하지만 이 상태에서는 암흑이나 수양 주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여

댓글 11개

  1. 왜 난 왜 매일 내 글에 내가 답글달지 ㅡ_-;
    덕님 흡혈의 선물 효용성이 얼마정도인지 ㅡ_-; 좀 알려주세요…
    어둠을 2-3만 박고 나머지를 마나통 늘려주는걸로 박을까 생각중이에요..

  2. 우버사제 아수람님한테 물어봐요…
    개뿔도 모르는 저한테 물어봐서 삽질하는것보다 나을듯요…

    결론은 하나임.. 메인힐러만 아니라면 괜찮은 트리인데…
    ( 암흑사제로 나락까지는 tv보면서 갈수있심 )
    피나님 스킬트리 짜놓은거 보니 효율성 80% 정도인듯… ( 제생각임 )

    개인적으론 암흑에 비중을 둔 잡사제하고픔….

  3. 아래의 아이템만 맞춘다면 암흑이어도 마나 딸리는 현상 없을듯…
    제가 아는 동생이 현재 거의 저정도인 암흑인데 널널함…

    ===========================================================
    그리고 인던플레이를 위한 지체장비;
    머리…나락에서 나오는 수석 건축가 체 10 지 27 지능8 마부
    목걸이…보석심장….복받은 분은 케이원.
    어깨….기원 어깨…체 4 지 21 등등..
    가슴…기원 로브..체 13..지 24 능력치 3
    손목….속박의소매장식…체 6 지 15 (체 9 마부나 지 7마부중 선택)
    장갑….-_-;;학카르표 독수리의 아탈라이 장갑!!! (체 13 지 12)
    허리…먼지깃털 장식띠.(체10 지 21)
    바지…정기구름(괴수표 체 10 지 21 정 21 지 8마부)
    신발…달빛매듭!!(체 11 지 13 정 14? 체 7마부)
    반지..약혼반지 (10 10 8) 순결자(10 15)
    마법봉 폭풍몰이!!(체 8 지 5)
    지팡이 (고리하늘 아니면 은빛 거기다 지 9마부!!)
    이렇게 해서 노버프시 피 3157 마나 7567 나오네요 -_-;;;;;
    =====================================================================

  4. 덕님!! 좋은 의견 감사..근데 요즘 접속이 그리 뜸하세요 ㅡ_-;;

    80%라… 근데 왠지 신성에는 안박고 싶은 ㅡㅜ

    흡혈의 선물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그렇다 그런말씀이네요..

  5. 지금 접속해서 스칼 한판돌고 솔룸 가는중요 -_-;;
    좀 쉬다가 하니 재밌네요^^
    저녁에 뵈요…함 같이 죽어보게요..

  6. 아이 덕님 그럼 저기서 저 모 수정하면 좋겠어요 ㅡ_-? 최대 암흑을

    4포인트 정도 깎고 딴데 투자할 용의가 있음 ㅡ_-;

  7. 대다수 사제들이 말하는게 위의 [정신력의 덫?] 이거 만랩되면 있으나 마나 한 스킬이랍 니다. 솔로잉시엔 엠탐을 줄여주므로 굿이지만 파티플시엔 저게 활성화 될려면 막타를
    쳐야만 활성화 되거든요. 실상 pvp 나 파티플시엔 전혀(?) 필요없는 스킬이라고 사료되요.

    정신분열연마 시간 단축시키는것도 실상 캐스팅 시간이 길기 때문에 사냥시 처음에만
    쓸뿐 .. 주로 정신분열 -> 고통 -> 채찍 -> 영절 -> 채찍 -> 마법봉 난사 로 마무리 하는데
    이사이에 정신분열 쓴다고 가정하면 엠소모만 절라 커지고 실상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생각되요.

    위의 스킬을 줄이고 pvp를 생각한다면 수양스킬트리 중에 내면의열정 3/3 있는거
    전투력및 방어력 올려주는거 올리시는게 낫거나 마나량을 늘려주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내면의 열정에 대해선 왈가왈부하는데..개인적으론 방어력이 높아지면 맞는 데미지가
    적어지기 때문에 어둠의형상 + 내면의 열정은 pvp시에도 굿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정작 말만 이렇지 개뿔도 몰라요 … 그냥 주관적인 생각이니.. 플포 사제란 함 읽어보세요.
    무책임 텨텨~!!!!

  8. 아 만랩 되고도 한동안 파밍할꺼라서 정신력 누출은 가지고 있는거고
    저도 나중에는 지울꺼에요… 정신분열연마는 생각해 보니 그렇기도 하네요…
    법사 화염작렬의 경우 즉시 시전이니 ㅡ_-;; 단축 다 박아도 좋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했거든요…좋은 말씀 감사하고요!! 만랩 되면 이것 저것 해보면서 좀 더
    수정해봐야겠네요…확실한건 저도 암흑을 좀 줄이고..마나통 늘리는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ㅡㅜ

댓글 남기기

DukChil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