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초레어 케릭…

야수 특성 (8 포인트)

매의 상 연마 – 5/5 포인트
매의 상으로 향상되는 원거리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원숭이의 상 연마 – 3/3 포인트
원숭이의 상으로 향상되는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특성 (0 포인트)

없음

생존 특성 (43 포인트)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같은 반사신경 – 3/3 포인트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날개 절단 연마 – 5/5 포인트
날개 절단 사용시 20%의 확률로 대상을 5초동안 움직이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올가미 – 5/5 포인트
재물의 덫, 냉기의 덫, 폭발의 덫 사용 시 25%의 확률로 대상을 옭아매어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공격 저지 – 1/1 포인트
활성화 되면 10초 동안 회피와 무기 막기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연마 – 5/5 포인트
살쾡이의 이빨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역습 – 1/1 포인트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 됩니다. 다음 공격은 4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역습은 방어나 회피, 막을 수 없습니다.

야수의 일격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근접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폭팔의 덫 연마 – 2/2 포인트
폭팔의 덫이 처음 입히는 피해가 60%만큼 증가합니다.

가르기 – 1/1 포인트
적에게 깊은 상처를 입혀 출혈을 일으킵니다. 21초에 걸쳐 총 77의 피해를 입힙니다.

ps : 사격술을 버린 유닉한 스킬트리…
      허나 시도하기엔 너무 거시기 하네요….
      뭐 무기는 괜찮지만  사슬중에 힘 많이 붙는게 거의 없어서…
      블리자드는 냥꾼을 오로지 활(총)쟁이로만 몰고갔네…
      스킬트리로 하지 않았으면 어케어케 싸이즈가 나올꺼 같기도 한데…
      스킬트리 자체로는 이런건 거의 꿈꾸기 힘드네요….

      함 해보면 소문은 좀 나겟지만…..

대화에 참여

댓글 4개

  1. 원거리공격이 그리쎈데 근접전까지 쎄게할수있음 사기 아니겠어??
    당근 활(총)쟁이여야하는거 같은데 ㅎㅎㅎ

  2. 그래두 다옥에서 슬래쉬 44 까지 찍어봣어서…..
    물론 아처리 29엿긴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긴함…
    선택의 폭이 한정되었다고 해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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