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도적니마의 pvp 놀이

원래 착하게 사는지라..–

얼라애들이랑 잘 안놀았었는데 하두 요새 할일이 없다보니

몇일 놀아보고 클래스별 대응법(?)을 써봄…

일단 먼저 친다는 가정하에 -0-

vs 전사 (신경독, 순독)

비습 – 사악 – 급소후 뒤로 돌아가서 평타 때리다 돌아보는순간 후려치고
여기까지 왓을때 상대가 피가 많이 남았다면 실명후 재은신을해 다시 기본패턴으로 가고
아니면 회피키구 사악질후 냉혈 절개로 마무리
전사와는 서로 얼마나 피하고 막느냐에 운싸움이긴함 –.;

vs 사제 (신경독, 정신마비독)

써본분은 알겠지만 대 캐스터전에서 정신마비독은 순독의 딜링보다 훌륭합니다
기본패턴( 비습 사악 급소)후 스턴이 풀릴때쯤 언데드의지를 미리써주고(언데드 아니면 –;)
그럼 사제는 영절을 시도하던지 눈치빠른 사제는 바로 보호막걸고 소생을쓰는데
사악으로 포인트 모으다가 보호막을 쓰면 냉혈 – 절개로 보호막 벗기고 사악질다시하면
쉽게(?) 잡음..운없이 무지 빗나가고 크리안떠주면 2번째 영절 타임이 오는데
여기까지가면 이기기 힘들어지니 그전에 쇼부를 –.; (결론은 알아서 하라는거임)

vs 마법사 (신경독,정신마비독)

몇일놀아보니 가장 까다로운 클래스입니다
양변을 당하는순간 이기기 거의 힘들어지니 소멸을 사용하더라도 변이를 안당하는게 중요 —
마법사를 상대로 비습을 넣는건 무의미하니
질주를 먼저키고 냉혈- 매복으로 시작…보호막 벗기고 반응 빠른 마법사라도
매복후 한번의 사악 or 기습을 넣고…변이 캐스팅에 후려치기할 타임안되면 바로 소멸
제 특성기준으로 마음가짐써주고 잘 잡으면뎀 –;;

vs 흑마 (신경,정신)

기본적으로 사제와 같은 방식임..
흑마가 무슨 펫을 뽑고 있느냐에 따라 방식이 틀려짐
서큐나 임프를 꺼낸 상태라면 흑마 기절후 펫을 먼저 잡고
보이드나 사냥개라면 무시하고 흑마를 잡으면 뎀

vs 드루 (신경,순독)

이번패치후 대비하고 있는 드루라면 — 바로 gg를 쳐주고
대비란 자연손아귀캐스팅하고 곰으로 놀러다니는 드루
그외 뒤치기로 드루폼(인간)일땐 해볼만함
비습 사악 급소후 후려치기후 실명 재은신이 빠르게 안될꺼같으면 소멸후 다시 비습 사악 급소(or 냉혈 절개)로 틈을 안주는게 포인트
회복 손아귀후 곰변신이 되면 이기기 힘들어짐

vs 성기사 (신경, 순독)

경험해본바로는 스턴중에 무적이 써지는걸로 — (사기야)
그냥 열씨미 패서 빨리 무적 다 사용하게하구 잡으면뎀
채찍 붕대 물약을 다 사용해야하기에 역시 짜증나는 상대임

vs 도적 (신경, 맹독)

도적전에 가장중요하건 먼저 때리는것 선 비습만이 살길이라 생각하고 근처에 있다고
생각되면 비습버튼 연타하며 다니는것 –;
후려치기를 포기하고 맹독을 쓰는건 소멸후 역습을 안당하기 위한
이것도 맹독의 3초틱 사이에 소멸후 비습이 가능하니 항시 긴장하고 반대의 경우
맹독 데미지가 들어온순간 소멸후 3초 사이에 비습을 넣는 연습은 필수
회피나 냉혈을 2번쓸수있는 마음가짐있는 특성이 확실히 유리하다고 생각뎀

결론은 운임 -_-

밑에는 이푸님 스펙 공개 –;

비습 사악 급소를 안정적으로 넣기위해 비습 연마와 냉혈 마음가짐 스펙

약간 아쉬운점은 운낙2개를 후려치기 연마에 넣었으면 좋앗겠다 생각임 —

전투 특성 (2 포인트)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 기력만큼 감소시킵니다.

암살 특성 (27 포인트)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정함 – 3/3 포인트
6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학살 – 2/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매복, 후려치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난도질 연마 – 2/3 포인트
난도질의 지속시간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 콤보 포인트당 )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 과다출혈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냉혈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기습, 매복,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급소 가격 연마 – 3/3 포인트
급소 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운명의 낙인 – 2/5 포인트
기술로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킬 경우 40%의 확률로 연계 포인트가 추가 됩니다.

잠행 특성 (22 포인트)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위장술 – 5/5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됩니다.

은신술 연마 – 2/5 포인트
은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선제 공격 – 5/5 포인트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사용시 75%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기절시키기 연마 – 3/3 포인트
기절시키기 사용 후 90%의 확률로 다시 은신 상태를 취하도록 만듭니다.

마음가짐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른 모든 도적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비열한 습격 연마 – 1/2 포인트
비열한 습격에 소비되는 기력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화에 참여

댓글 3개

  1. 암잠인 입흐님과는 다르게
    순수 둔기 전투도적이기에 6분에 한번씩은 어지간한캐릭과는80%이상의 승률을 보장함
    다만 스텔시에 느린이동속도로인해 대도적전에 취약한면이 다소 있으나
    것도 스턴풀리면 물약과 채찍뿌리빨고 아드레날린활성후 후려패면 대략 승리보장함

  2. 전사
    신경 순독
    비습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물약 빨면

    같이 물약 먹구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사제
    신경 순독

    비습 의지 사악 사악 사악 스턴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힐하면

    물약 빨구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마법사
    신경 순독

    뒤로 가서 비습 사악 스턴 점멸하면 달려서 실명

    안하면 그냥 사악 사악 절개

    흑마
    순독 신경

    비습 의지 사악 사악 스턴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피채우면 나도 피채우고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성전사
    신경 순독

    비습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이쯤 대면 막 쓰고 힐함 그럼 나두 붕대질 기력 채우고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이쯤 대면 또 막 쓰고 힐

    그럼 앉아서 쉬던가 피채우던가

    다시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그럼 또 막 씌우고 힐함

    그럼 나도 힐

    다음 사악 사악………. 반복 하면 댐

    드루
    신경 순독

    비습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이쯤 대면 곰탱이 풀고 힐함 그럼 다시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실명 발차기 사악 사악 사악 스턴 사악 사악 사악 절개

    후려치기 발차기 사악 사악 사악 스턴 사악 사악 사악 사악 절개

    도적
    신경 순독

    비습 사악 사악 사악 스턴 사악 사악 후려 재은신 비습 절개 사악 사악 절개

    어려울꺼 없음 = -= ㅋㅋ

  3. 스푸 아찌의 글에 사악 횟수 무려 104번 ㅡ_________ㅡ;;;

    법사의 솔직한 입장으로 ㅡ_-;; 크리스펙이나 화염스펙이면 재수가 없으면 죽지만 ㅡㅡ;

    냉기가 되면 그때부터 모든 밀리슬레스가 우수워 지는 순간이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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