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 특성 (21 포인트)
야생의 징표 연마 – 5/5 포인트
야생의 징표의 효과가 35%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손길 연마 – 5/5 포인트
치유의 손길에 소비되는 마나가 15%만큼 감소합니다.
자연의 정신 집중 – 5/5 포인트
치유의 손길, 재생 시전시 60%의 확률로 마법 시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자연의 선물 – 1/1 포인트
치유의 손길, 회복, 재생, 평온 주문의 효과가 5%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지구력 – 4/5 포인트
전투 중에도 평소의 8%에 달하는 속도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자연의 신속함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자연계 주문을 시전시간 없이 바로 발동 됩니다.
조화 특성 (0 포인트)
없음
야생 특성 (30 포인트)
야수의 본성 – 5/5 포인트
후려치기, 휘둘러치기, 할퀴기, 갈퀴 발톱 기술에 소모되는 기력 또는 분노가 5만큼 감소합니다.
위협의 포효 연마 – 2/5 포인트
위협의 포효로 감소되는 전투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날카로운 발톱 – 5/5 포인트
곰 또는 표범 변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강타 연마 – 2/2 포인트
강타의 기절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야성의 돌진 – 1/1 포인트
적에게 돌진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고 4초간 주문 시전을 방해 합니다.
요정의 불꽃 (표범) – 1/1 포인트
40초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175만큼 감소시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은 은신이나 투명화가 불가능 합니다.
야생의 포식자 – 5/5 포인트
표범 변신 기술의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요정의 불꽃 (곰) – 1/1 포인트
40초 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175만큼 감소시킵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은 은신이나 투명화가 불가능 합니다.
살쾡이의 기민함 – 1/1 포인트
표범 변신의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야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가죽 – 3/5 포인트
곰 변신 상태에서 방어도가 6%만큼 증가합니다.
야생의 힘 – 4/4 포인트
곰 또는 표범 변신 상태에서 힘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재빠른 변신이 없는 상태에서
곰과 표범 모두에 포인트를 주는건 소용이 없다고 봄 —
패치로 변신시 표범의 전투력이 올라가긴했는데 미미한수준이라
전투지구력은 쓰레기구 ㅡㅡ;
차라리 회복연마에 투자하면 틱당 20이상의 효과가
자연의손아귀없이는 밀리와의 전투시 아주 불리해여
플레이두 안하면서 잔소리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