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다음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이 드루이드의 표범 변신 능력에 대대적인 수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표범 변신 시 기본 공격력(전투력이 아니고 표범 변신 시 ‘무기’ 공격력)이 증가
* 민첩성이 1 오르면 전투력도 1 증가
* 도려내기 사용 시 연계 포인트당 입히는 피해 증가
* 흉포한 이빨 사용 시 연계 포인트당 입히는 피해가 증가하며 남는 기력을 공격으로 전환하여 높은 피해를 입힘
* 맹공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로 바뀌고 지속 시간은 6초로 증가
* 갈퀴 발톱으로 입히는 피해 증가
이뿐만 아니라, 흉포한 이빨 사용 시 빗 맞히거나 피하거나 또는 막을 경우 연계 포인트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될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야성에 초점을 맞춘 드루이드 특성 수정이 진행 중이며 1.7 패치 이후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야성 특성이 향상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해주셨고 개발팀 또한 그에 동의합니다. 이번 패치 1.7을 통해 현재 개성은 뚜렷하지만 능력이 기대에 못 미쳤던 드루이드에 높은 향상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공식홈피..이며… 모 이정도면 나름데로 쓸만해지려나 ㅡ_ㅡ;;
오홍..야성드루..좋아지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