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사냥꾼은….

새로운 특성패치에 상당한 기대감을 갖고 주 야수 부 사격의 냥꾼을 설계중이었지만
역시나…웬일로 사냥꾼을 신경써주나 싶었던 블리자드
야수쪽에 핵심이랄수있는 정신의결속을 가격당41씩 피차는거에서 패시브스킬로바뀌면서 10초당 자기피의 1%씩 피채워주는것으로 바꿔버렸네요
게다가 만반의준비역시 드디어 냥꾼도 마음가짐류의 스킬을 주나보다싶었는데 역습으로 바꿔놨구요
북미쪽이나 한섭쪽이나 냥꾼들의 반발이 대단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매우 실망스럽구요 그동안 냥꾼을 주력캐릭으로하려고 준비해왔던것들이 허무해지네요
망할 블리자드

대화에 참여

댓글 4개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