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 2차 브레스 팁…

1. 냥꾼 중 한명은 오닉에게 징표를 박고, 오닉의 위치를 시시각각 미니맵에 찍어 준다.
    특히 브레스 발동 메시지가 뜨면(“오닉시아가 깊은 숨을 들이마십니다”) 신나게 찍어댄다.

2. 오닉의 위치는 언제나 가장자리에 있다. (오닉의 머리 방향과는 무관)

3. 오닉의 브레스는 현재 오닉의 위치에서 가운데를 거쳐 반대로 이동한다..
    
   따라서, 오닉이 현재 12시에 위치하고 있으면(오닉의 머리가 몇시쪽인지와는 무관)
   가운데를 거쳐서 6시로 이동하게 된다..

   만약 오닉이 9시에 있으면, 가운데를 거쳐서 3시로 이동.

   만약 오닉이 7시에 있으면, 가운데를 거쳐서 2시로 이동.

4. 안전지대는 언제나 오닉 위치에서 90도 270도 쪽 벽이다.

   즉, 오닉이 12시에 있으면, 3시 9시 쪽 벽이 안전.

대화에 참여

댓글 9개

  1. 왕 깔끔한 팁이네요… 앞으로 냥군니마들의 역활이 커지겠네요..

    앞으로는 못잡는일 없이 깔끔하게 한큐로 끝내보아요~~ 오닉은 단지

    아이템 창고일 뿐입니다~

  2. 오닉시아 피가 45% 가 될대까지 모든 DOT를 허용합니다. 디버프 창을 꽉 채워야 합니다. 오닉시아가 한 방향을 오래 바라보고 있으면 딥브레스가 발동하므로, 정신 못차리게 사방에서 강력한 스킬을 넣습니다.

    즉 2구간의 핵심은: 강력한 데미지딜링으로 오닉시아가 숨돌릴 틈 없이 몰아부쳐서 바닥으로 끌어 내리는것. 입니다.

    공중에 날아오른 상태라도 근접 스킬이 먹혀 들어가므로, 둥지내에 산개한 공대원들은 5초이상 같은 자리에 머물지 말고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스킬을 넣습니다.

    오닉시아가 본인을 바라볼 경우 어그로를 빼버리면 그만이죠. (도적,사냥꾼,사제)

    정확히 말하자면, 돌아다니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도적들은 오닉시아 배 밑에서 무한 뎀딜하고, 사냥군과 마법사들이 오닉시아를 둥글게 포위한 상태에서 그 자리에서 강력한 스킬을 넣어서 고개를 여기저기 돌립니다.

    45%가 되면 DOT는 금지하고 역시 각종 디버프는 넣어 둡니다.
    3구간으로 접어들면 다시 오닉시아는 어그로에 민감한 상태가 되므로 이때 DOT가 남아있으면 곤란합니다.

  3. 몇몇분들은 그 진위와 용도에 대해 의문을 재기하시기도 합니다만… 도트 관련 재외하고는 확실히 오닉시아 브레스 발동조건을 정리했다고 자부합니다. 그런데 그 조건을 만족 시키지 않는 방법에 대해선 BB_ProMiSe 님의 말씀이 맞았습니다.

    오닉시아가 브레스를 쏘기전엔 “오닉시아가 깊은 숨을 들이쉽니다”라는 경고 매세지가 나옴니다. 이 매세지를 한번도 못보신다면 이미 레이드는 성공이라고 봐야될정도죠.

    저 매세지 직후 댐쥐 6000짜리 딥브레스가 날아오는데 이 브레스 방지법은 글자그대로 저 도마뱀 뇬에게 숨쉴틈을 주지 말아야됩니다.

    항상 오닉시아의 디버프 창에는 8개의 도트가 꽃혀 있어야됩니다. 도트가 꽃히면 오닉시아가 도트를 꽃은 사람을 인식하고 그 인식자를 보게되는데요 이때 다른 지상 대공격수(사냥꾼/마법사)의 공격으로 인해 다시 고개를 돌리게 됩니다.

    4주간의 걸친 도전으로 오닉시아의 머리가 고정된 채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여김없이 브레스가 발동된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오닉시아가 뭉쳐 있다고 인식하는 범위내엔 일직선도 포함이 됨으로 오래 보고 있다면 일직선상에 뭉치는 어그로 먹은 3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인식할 확율이 비약적으로 올라가게 되는거죠 때문에 지속적으로 오닉시아의 머리를 돌려줘야됩니다.

    이 역활을 충분히 수행해 줄수 있는 직업군은 사냥꾼입니다. 사냥꾼이 강력한 대공 공격으로 오닉시아를 공격하다가 오닉머리가 자기를 향한순간 죽은척 하기를 써주면 바로 오닉시아가 머리를 돌리게됩니다. 냥꾼이 부족하다면 도적분들이 오닉 배 및에서 빙빙 돌면서 지속적인 댐쥐를 줘도 되고 도적마저 부족하다면 주술사의 대지충격으로 오닉시아의 머리를 돌리게 할수 있습니다.

    어쨋든 오닉시아의 머리가 단 한순간도 고정되지 않는다면 딥브레스는 거의 발동되지 않습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하셔야 될것은 그렇다고 뭉쳐 있음 절대 안된다는 검니다. 그리고 한자리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어도 안됨니다. 마지막으로 주의해야될것이 꼬마용 처리반의 움직임입니다. 꼬마용 처리반이 꼬마용들을 처리할때 오닉 본채에 어그로가 쌓입니다. 때문에 꼬마용 처리 직후 붕대질 등의 정비를 위해 그냥 가만히 있다가 공중 격수들(마법사/사냥꾼)이 근처에 오게 되면 그래도 브레스를 얻어맞게 됨니다.

    때문에 꼬마용처리반은 꼬마용 처리 직후 한번 큰 움직임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한번 크게 원을 그리며 뛰어주는 거죠

    꼬마용 처리반의 어그로 분산(꼬마용 처리직후 흩어져주는것)과 오닉머리 고정만 안시킨다면 오닉시아를 끌어내리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4. 오닉이 브레스를 쏘는순간

    소멸을씁니다.(위치는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브레스가 몸을 뚫고 지나가면서 저항뜨면서 은신도 안풀립니다….

  5. 점검시간이라 공략 몇개 퍼와봤는데…

    역시 공략들마다 말이 틀린 – -; 오닉시아는 아직도 공략의 대상인듯? -___-

    마지막에 소멸로 브레스씹는다는 이야기는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음 – -;

  6. 머리문제는 구석에 못가게 하라고 하는거겠죠?
    다음에 잘 잡으면 되는것이3 ㅡ_ㅡ;;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