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 펌] About Evade

     name          lllGrandmasterylll

subject [Shadowblade] About Evade

1.Evade의 역활.
타클래스들에게는 패리와 블럭(씨어에게도 5%-_-)이라는 디펜시브 스킬을 가지고있고어세신 들에게는 이베이드라는 회피기술이 주어진다 (7단계)1.56 이베이드 너프되기전에는  풀버프받을시에 블럭못지안 은  회피율을 보이며 -_-사기라고 각광받는 레벨베이스 어빌리티 이다.
어세신,헌터의 경우 정면상태에서만 발동되고 버서커 같은 경우
모든 방향 에서 들어오는 공격에도 이베이드 가능하다.
ShadowBlade   LV
Evade I             0
Evade II            5
Evade III         10
Evade IV          20    
Evade V           30    
Evade VI          40
Evade VII         50

2.Evade  확률.
1)레벨베이스 Evade 어빌리티 1단계에 5% =Evade VII(50lvl) 35%
2)스텟에 따른 이베이드% 보너스((Dex + Qui/2)-50)/10 = %bonus from stats
3)RA  Dodger =1단계에 3%

((Dex + Qui/2)-50)/10 +( 3 x level of dodger)+(Evade VII(50lvl) 35%)  = chance to evade

레벨 50의 버프를 받은 Dex(민첩)240 ,Qua(순발)210 ,RA(렐름어빌리티)Dodger 3단계인 Sb가있다면

((240+210/2)-50)/10 +(3%* 3(level of dodger)) + 35%
17.5 +9 +35 = 61.5% chance to Evade

이베이드 너프(1.56패치)전 에는 블럭 못지안은 레벨베이스 디펜시브 어빌리티이다.(61.5% 면 실제 체감 이베이드는 70%)
Evade가 있기에 어세신캐릭들이 상대 클래스 상관하지 안코 맞짱떠진다.

3.너프소식.
1.56
We are capping the maximum amount that any player (of any class) can evade at 50%
이베이드 확률을  50% 이상 올라가지 못하게 한다는 패치내용이다.
어세신들한테는 암울한 이야기이다-__-만약 언제나 풀버프를 받을수 있다면 Dodger가 필요없게되는것이다-_-
((240+210/2)-50)/10 +35%  = 52.5

개인용 버프팻없는사람은 닷지를 -_-;1 이라도 올려야 50멕스치에 달한다..(아케미 포션을이용한 덱스/퀵 버프포션 사용시 제외)

레벨 50의 버프를 받지 않은 Dex(민첩)180 ,Qua(순발)150 ,RA(렐름어빌리티)Dodger 1단계인 Sb가있다면
((182+165/2)-50)/10 +(3%* 1(level of dodger)) + 35%
12.35 + 3 +35 =50.35 chance to Evade

dodger 1단계면 Ra가 5포인트-_-;;피같은포인트다..

4.Vn보드에서의 이베이드 너프이야기.
   50%이베이드로 너프된후 수 많은 유저 들이 실험을했다.
100번 맞아서 몇번 피하나 등등의…
이베이드를 50%에 맞추고 실험해본 결과
대부분의 공통점이 100번중 45~55%를 유지한다는것이다.

5.개인적인견해
언제나 버프하나 없이(그룹하면 힘/체력/공속만 받는다–) 다니던(게다가 노즈맨인관계로 덱/퀵이 낮다)제경우에는 -_-너프되도 크게 체감못할 내용이지만…
개인용 버프팻으로 풀버프 이빠이 받고다니던 유저들에게는 암울한 소식이아닐지-_-…
어세신들에게 IP(이그노어폐인) 역시 없애기떄문에…
이제 밀리와의 1:1맞짱(치고빠지기-_-일명 히트엔 런의경우에는 가능)
이 힘들어졌죠…-_-어세신들 너프되긴되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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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
정확한 이베이드…에 영향을 주는 스텟…
Q: Which stats affect parry, evade, and block?
A: Parry = dex, evade = dex and quick equally, block = dex.

evade = dex and quick equally
evade = dex and quick equally
evade = dex and quick equally

이베이드는 덱스/퀵에 에 영향을 받는다는걸 미씩에서 직접 밣혔었네요…-_-;
역시 덱스+퀵 연산임..
((Dex + Qui/2)-50)/10 +( 3 x level of dodger)+(base Evade [1lvl = 5%]) = chance to evade

– http://www.camelotherald.com/more/321.php –

퍼가실떈 반드시 출처를 밣혀주시기 바랍니다
올린 사람은 전 혀 모르게 다른데올려서 쓴사람은 전혀 모르게 딴지걸리고 욕먹는 x같은 경우 를 유발하는 유저가 되지마시길-_-
Kay/Lancelot/mordred/andred
Balder Mid
AAR Forever
Grandmaste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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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위와 같은게 현재 미씩에서 나온 내용 이지만…

저의 생각은 랭크와 닷지의 차이에 의해 이베이드 확률이 증가하는것 같다는 작은 소견 입니다.

대화에 참여

댓글 2개

  1. 알에이 스킬로 닷지가 생긴 이후로…

    쉐블 이베이드 핸디켑이 생겨서

    확률상 50%이상 이베이드를 할수 없다 합니다.

    덱스 퀵을 샤먼 풀법으로 받았을 경우

    코볼트와 노스맨의 이베이드 확률은 같아 집니다.

    그러므로 샤먼 버프를 모두 받을수 있다는 전재하에

    힘 체에 더 이익이 있는 노스맨이 요즘 쉐블엔 더

    적합 하구요( 왜냐하면 쉐블의 무기데미지는 오직 힘 기반 이기

    때문입니다)

    무기 스킬이 높을수록 높은 데미지 보너스를 주는 스킬을

    사용 할수 있으며 스킬을 쓰지 않을 경우 무기 스킬의 수치는

    미니멈 데미지에만 관여 하여 평뎀을 높게 해줍니다.

    CS 스킬은 모든 cs 스킬의 성장치에 관여 하여 맥시멈 데미지에만

    관여 하며 그 이외에 평뎀은 무기 스킬이 관여 합니다.

    레프트 액스는 쉐블의 경우 순수 래프트 액스 스킬의

    보너스 데미지에 관여 하며 왼손 평뎀에 관여 합니다.

    하지만…

    다른 렐름과는 달리 100% 발동이라는 장점이 있는가 하면

    오른손 왼손의 공속과 전체 데미지의 핸디켑을 가집니다.

    인베넘은 오직 독의 레벨에만 관여 하며

    크릿블이라면 높은 수치의 인베넘을 권유합니다.

    쉐블을 키우시기 전에

    스킬과 스텟, ra 아이템의 내용을 충분이 이해 하신후

    계획을 잘 세워서 하시기를 권장 합니다.

    잘못하면 수억들어 가는 비싼 캐릭이 됄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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