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 우리들은 공격력이 좋지만 연약한 편입니다. 그리고 전투중에 할 수 있는 힐링 스킬이 없습니다.
2. 레벨에 따라 약간 능력이 다르지만 몹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네임드 몹에게도 적용되므로 퀘스트를 진행할 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3. 전투를 하지 않을 때 캠프를 만들어서 사기와 마력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펫은 없습니다. 현자의 능력입니다.
5. 표식도 없습니다. 지회자의 능력입니다.
6. 원정대 기술의 경우 우리는 빨강과 노랑을 선호합니다.
공격력
1. 만약 우리에게 전투에 들어가기전 집중할 시간이 잠시 주어진다면 우리는 더욱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하게 됩니다. 우리들이 내는 특이한 소리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2. 우리의 많은 기술들은 시간이 오래 걸려서 중단되기 쉽습니다. 우리가 공격을 당하게 되면 우리의 능력은 상당히 감소한다는 뜻이 됩니다.
3. 필요하다면 우리는 몹에게서 어그로를 끌어갈 능력이 있습니다.
4. 우리의 근접 공격력은 활 공격력에 미치지 못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동하면 집중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만약 우리가 근접 공격을 하고 있다면 원정대가 조금 자리를 이동하여 우리가 이동하지 않고도 활로 공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동속도
1. 14레벨에 비전투 이동능력 15% 상승 버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여행 식량을 이용하여 원정대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가능 장소는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몇몇 도착하기 힘든 캠프도 포함됩니다.
무리 몹 관리(덫)
1. 일반 덫은 전투 전에 설치되어야하고 다섯 걸음 정도의 효과 영역을 보입니다. 덫에 걸린 몹을 때리면 풀려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덫에 걸린 몹은 여전이 근거리 공격 능력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약간 거리를 두어야 합니다.
3. 다른 메즈와 마찮가지로 덫에 걸린 몹을 때리면 안됩니다.
4. 전투 중에도 5분 마다 덫 아이템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5. 야수에게 공포를 걸 수 있습니다. 효과는 10초 입니다. 피해를 입힐 경우 효과가 소멸됩니다. DoT 스킬 조차도 효과를 소멸시킵니다. 공포는 캐스팅을 중단 시킬 수 있는 기술입니다. 특정 특성을 장치하면 다른 종류의 몹에게도 공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특정 특성을 장착하여 5마리 까지 한번에 덫에 걸리게 할 수 있습니다.
덫
1. 현자에게 메즈라면 사냥꾼은 덫입니다. 낭비하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2. 덫은 루트에 해당됩니다. 메즈나 스턴이 아니므로 원거리 몹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3. 공격하면 덫에서 풀려나므로 덫에 걸린 몹은 마지막 공격대상입니다.
4. 그러므로 덫의 목표는 주된 목표보다는 보조적 몹이나, 애드, 소환몹이 대상이 됩니다. 이런 몹을 덫으로 끌고 가십시오.
5. 덫의 지름이 5미터라면 근접공격 거리는 3미터 입니다. 덫에 걸린 몹의 근처에 가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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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
http://lorebook.lotro.com/wiki/What_We_Wish_Other_Classes_Knew_About_Hunters 잘못된 정보는 전적으로 저의 부족한 번역 능력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