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에서 온 답변

안녕하세요, 버프엔터테인먼트 고객지원팀 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고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 확인 후 해당 캐릭터에 전체 스킬 리스펙 기회와 렐름 스킬 리스펙 기회를

부여해 드렸습니다. 전체 스킬 리스펙 기회가 있을 경우 라인 리스펙 사용이 가능하지 않으니, 라인 리스펙 의 보상

은 신고를 접수해 주시면 운영자로 부터 해당 스톤을 받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시간이 가용 하실 때 카멜롯을 접속하시게 되면  /신고 <자세한 문의 내용>의 방법으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랫동안 답변을 받지 못하셨거나,신고 접수처리가 제대로 않되 시는 분들은

/cancelappeal 또는 /신고취소 를 입력하신 후 재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버프엔터테인먼트 고객지원팀 드림

대화에 참여

댓글 5개

  1. 3일만인듯~

    근데 왜 리스펙 한게 적용이 안됐는지~-_-;;

    저녁에 즐거운 리스펙을~

  2. 실패?
    난 실패한적 없음.
    시스템 문제였을뿐~
    실패랑은 틀리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_-

댓글 남기기

손무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