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 특성 (8 포인트)
매의 상 연마 – 5/5 포인트
매의 상으로 향상되는 원거리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원숭이의 상 연마 – 3/3 포인트
원숭이의 상으로 향상되는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특성 (0 포인트)
없음
생존 특성 (43 포인트)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같은 반사신경 – 3/3 포인트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날개 절단 연마 – 5/5 포인트
날개 절단 사용시 20%의 확률로 대상을 5초동안 움직이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올가미 – 5/5 포인트
재물의 덫, 냉기의 덫, 폭발의 덫 사용 시 25%의 확률로 대상을 옭아매어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공격 저지 – 1/1 포인트
활성화 되면 10초 동안 회피와 무기 막기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연마 – 5/5 포인트
살쾡이의 이빨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역습 – 1/1 포인트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 됩니다. 다음 공격은 4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역습은 방어나 회피, 막을 수 없습니다.
야수의 일격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근접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폭팔의 덫 연마 – 2/2 포인트
폭팔의 덫이 처음 입히는 피해가 60%만큼 증가합니다.
가르기 – 1/1 포인트
적에게 깊은 상처를 입혀 출혈을 일으킵니다. 21초에 걸쳐 총 77의 피해를 입힙니다.
ps : 사격술을 버린 유닉한 스킬트리…
허나 시도하기엔 너무 거시기 하네요….
뭐 무기는 괜찮지만 사슬중에 힘 많이 붙는게 거의 없어서…
블리자드는 냥꾼을 오로지 활(총)쟁이로만 몰고갔네…
스킬트리로 하지 않았으면 어케어케 싸이즈가 나올꺼 같기도 한데…
스킬트리 자체로는 이런건 거의 꿈꾸기 힘드네요….
함 해보면 소문은 좀 나겟지만…..
원거리공격이 그리쎈데 근접전까지 쎄게할수있음 사기 아니겠어??
당근 활(총)쟁이여야하는거 같은데 ㅎㅎㅎ
그래두 다옥에서 슬래쉬 44 까지 찍어봣어서…..
물론 아처리 29엿긴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긴함…
선택의 폭이 한정되었다고 해야하나…
제 민스 슬레 50민스였음 ㅡ_-;; 뎀지 잘나오던데 ㅡ_-?
너프전 쉐블에 비할바는 못되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