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ressEngine 1.2.5 로 업글 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귀찮아서 활성화 안했던 기능등을 활성화도 조금 했습니다 ㅡ_ㅡ
코딱지 만큼 달라진걸 느끼실 듯..
Fury Guild
XpressEngine 1.2.5 로 업글 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귀찮아서 활성화 안했던 기능등을 활성화도 조금 했습니다 ㅡ_ㅡ
코딱지 만큼 달라진걸 느끼실 듯..
언제.. 경험치 3위로 내려가셨어요?
냐하하..
이름님 앞설 생각은 없었는데…
이제
넘버 투임!!!!
추카 추카에 감사드려욤~~~
바탕 화면 정리하다 보니..
좋아하던 사진이 보여서..
요즘 나름 재미나게 하고 있는 스파4~~
덤비세염~ 제가 대드림 ㅡ_ㅡ; 무려 랭메 점수도 1000점 넘었음..
깨무는건 반칙이 아닙니다~ 스파4 있으신분들 한판 해염 ㅡ_ㅡ;
진짜로 대드림.. 허접임 ㅡ_ㅡ
거.. 머시기…
케이블 티비 tbn인가의
롤러코스터라는 프로 한번 봐봐 보세요들.
특히..
“남녀탐구생활”이라는 코너…. 쵝오임!!!
모.. 19금 아니니 이상한 생각 마시고…
개그프로임…
링크는 잘 몰라서.. 또한 알려고 하는게 귀않아서. 패스…
진짜 잼나요..
남녀탐구생활…
네이버에서 “남녀탐구생활”을 쳐보세요..
이런 프로는 소문내줘야 함…
저도 산에 오르고 싶습니다..
이번 주말에 함 가졈? 굽신굽신.~
내려와서 막걸리에 파전~ 캬..
넘사벽 철수센스..
보신분들도 있을듯.. 중반이후가니 점점 후덜덜해지는군여
호박님은 정말 짱인듯
잘생기고
똑똑하고
와우도 잘하고
호박 시리즈는 말그대로 레전드졍 ㄲㄲ
모두 호박님을 찬양하세염!
새로운 펫 5종 추가
•Core Hound Pup, •Gryphon Hatchling •Wind Rider Cub •Zipao Tiger •Pandaren Monk
새로운 탈것
-•Onyxian Drake
전문기술
*마법부여
•Abyssal shatter – 심연의 수정을 상급 우주의 정수나 무한의 가루로 변환합니다
*주문각인
•Runescroll of Stamina – 눈사태 잉크, 탄력있는 양피지x5 – 1시간동안 모든 공격대원의 체력을 165만큼 올려줍니다.
*가죽세공
•Drums of Forgotten Kings – 두꺼운 북풍가죽x8, 얼어붙은 용비늘x8 –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에게 고대 왕의 축복을 내려 30분동안 모든 능력치를 8%만큼 증가시킵니다.
•Drums of the Wild – 두꺼운 북풍가죽x4, 요르문가르 비늘x20 – 모든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들에게 야생의 선물을 주어 1시간동안 방어도를 750, 모든 능력치를 37, 모든 저항을 54만큼 증가시킵니다.
(툴팁에 왕의 축복, 야징,인내와 중복 불가여부는 기재되지 않았지만, 중복 불가겠죠)
주문 변경 사항
드루이드
*조화
-달빛야수 변신이 이제 기절시 받는 데미지를 15% 감소시킵니다.
-태풍: 주문의 효과로 인한 넉백 거리는 천둥폭풍과 대등하게 증가되었으며, 주문의 적용 범위는 1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야성
-야생의 포식자에 새로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추가로 마무리 공격 시, 매 연계 점수 당 7/13/20%의 확률로, 다음 시전되는 10초 미만의 자연 주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사냥꾼
*생존
-덫 숙련은 이제 뱀 덫으로 소환되는 뱀의 숫자를 2/4/6만큼 증가합니다. (3/6/9/에서 감소)
마법사
*비전
-비전 작렬이 변화되었습니다. 비전 작렬을 시전할 때마다 마나 소모는 175%증가합니다 (200%에서 감소). 최대 4회 중첩되며(3회에서 증가), 6초간 지속됩니다 (10초에서 감소).
-화살 탄막은 이제 비전 작렬에 의해 8/16/24/32/40% 발동합니다 (4/8/12/16/20에서 증가). 다른 주문에 의한 발동 확률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성기사
*보호
-정의의 격노연마가 신성 주문으로 인한 위협 수준을 80%만큼 증가시킵니다. (90%에서 감소)
-정당한 심판은 이제 심판의 망치의 쿨다운을 5/1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10/20에서 감소)
-빛의 감화는 이제 힘의 20/40/60%만큼 주문력을 증가시킵니다 (예전- 체력의 10/20/30%)
-성역의 축복은 이제 힘과 체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예전-체력만 증가) 또한, 왕의 축복이 지워지더라도 성역의 축복으로 인한 힘과 체력 보너스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징벌
-지휘의 문장에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단일 대상만을 가격하는 공격 또는 능력을 사용할때, 추가 신성 피해는 2명의 추가 대상을 가격합니다.
도적
*전투
-칼날 부채는 이제 단검일 경우 무기데미지의 105% (150%에서 하향), 다른 무기일 경우 무기데미지의 70%만큼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100%에서 하향)
-투척술 전문화는 이제 칼날 부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암살
-독살의 비례 데미지가 매 연계 점수당 전투력의 7%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독의 대가에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독살 사용 시 33/66/100% 확률로 맹독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전사
*무기
-도검류 전문화가 이제 검으로 공격을 적중시켰을때 2/4/6/8/10%확률로 같은 대상에게 추가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1/2/3/4/5%에서 상향)
문양
•정신의 채찍의 문양: 이 문양은 더 이상 정신의 채찍 대상자의 이동속도 감소 정도를 줄이지 않습니다.
•태풍의 문양: 이 문양은 이제 현재 효과에 추가로, 태풍의 사정 거리를 20미터 만큼 늘립니다.
아이템
•드루이드 티어8 힐러 4셋트 효과: 셋트 보너스로 인한 회복 시 즉시 치유 효과가 50%만큼 감소했습니다. 추가로, 이 셋트 보너스가 더 이상 헤럴드의 원기 회복 브로치와 이상하게 연동되지 않습니다.
•방해의 성서: 이 성서로 인한 피해 방어량 버프가 신성한 방패의 성서로 인한 피해 방어량 버프를 덮어쓸 것입니다 : 더 이상 동시에 같은 버프를 지닐 수 없습니다.
•신성한 방패의 성서: 이 성서로 인한 피해 방어량이 아이템 레벨에 맞게 증가했습니다.
비법좀 쎄지는건가..
그러게요.. 우리가 무슨 잘못인가요…
요즘들어 왜 옛것에 왜 삘이 다시 와서 이 난리 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