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세가와 승급 부탁욤~~
비델 입니다~
이이름 : 김영중
나이 : 23살
전화번호 : 016-269-6800
사는곳 : 서울 서대문 홍은2동
World of Warcraft
서버 : 듀로탄
드루이드 : 비델(약초/비약대가)
도적 : 우솅(약초/채광)
흑마법사 : 칸타(마부/무두)
사냥꾼 : 류타(기공/물약대가)
Forever!! Fury!!
염력 ~ +ㅁ+)b
이름: 현정윤
나이: 19살 (이매님과 동갑 +_+)
미소녀: kerri@neowiz.com
블로그: 방치중
사는곳: 잠실
전화번호: 016 – 275 – 0733
World of Warcraft
서버: 듀로탄
사제: 최후의초염력 (마부/달빛재봉)
경매: 최초의초염력 (1랩)
창고: 마데인차이나 (1랩)
부케: 스피릿엔젤 (초랩)
사진은 심장 약하신분들을 위해.. 나중에.. +_+
회원 대부분 정회원 승급 완료
귀찮아서 안하다가 했습니다…
회원정리 + 등급업이 되었으며
아리송한 아이디는 삭제or준회원인 상태입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빠진 분이 계실것이 분명함으로..
1. 자신의 아이디가 없어졌다 —-> 회원가입하세요
2. 길드원인데 정회원이 아니다 ——> 자유게시판에 등업 신청 하세요
이상 전달 끝 ㅡ_ㅡ;;
길드 홈페이지 건드는것도 오늘이 끝임..
뚜미
나이 : 두목보다 어림
성별 : 두목이 저주하는성별
이름 : 이으뜸
사는곳 : 제주 (학교때문에 현제 부산 거주중)
Dark age of Camelot
서버 :발더
케릭터 : 뚜미버석,뚜미워려, 뚜미셉쥐 뚜미샤먼 기타등등등-_-
World of Warcraft
뚜미네키 (현재 하이잘로 이전후 썩고있음)
뚜미냥이 (5렙)
슉슉샥샥 (3렙)
다들 우너츄
19짤 이매공주예욤 ^0^)/~
이름 : 김선영
나이 : 19짤 (레아오빠보다 1살 어리니 맞는거죠? 하핫~)
메신저 : mars687@nate.com onliyours@hotmail.com
전화번호 : 011 – 342 – 4625
블로그 : www.cyworld.nate.com/onliyours
사는곳 : 분당
World of Warcraft
서버 : 듀로탄
사제 : 이매공주
마법사 : 샬라공주
Land 입니답!
이름 : 유영준
나이 : 26 ( 근데 길드 제일 막둥이 라는거! )
연락처 : 010 – 6358 – 9094
거주지 : 서울
메신저 : chohoge @ hanmail.net (네이트온)
듀로탄에서 활동중인 랜드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드루이드 = Land
흑마법사 = Undin
도둑 = Winternight
왼쪽에 있는 독수리가 저에요!!
워해머 온라인, 내년 4월 이후로 발매연기
EA미씩이 개발중인 MMORPG <워해머 온라인>의 발매가 또 다시 연기되었다.
EA는 1일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2008년 1분기(1월~3월) 안에 출시될 예정이었던 <워해머 온라인>의 출시를 2008년 4월1일부터 시작되는 2009년 회계년도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EA 관계자는 컨퍼런스 콜에서 “2008년에 새롭게 시작되는 회계년도의 전반기(first half) 중에는 발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여기서 ‘전반기’란 2008년 4월부터 9월까지의 6개월의 기간이다. 이 발언이 지켜진다면 <워해머 온라인>은 늦어도 내년 9월에는 북미에서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기의 이유는 개발 완성도때문이다. EA미씩의 마크 제이콥스 본부장은 “아직 달성하지 못한 개발 목표(Milestone) 때문에 2008년 3월까지는 발매를 할 수 없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북미 외신들과의 인터뷰에서 ‘RvR’과 ‘전체 게임의 완성도 향상’의 두 가지 이유가 가장 컸다고 밝혔다.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종료하고 판단해보니 이 상태로는 내보낼 수 없다고 판단했다는 것이다. 특히 <워해머 온라인>의 특징인 ‘언제 어디서나 벌어지는 열린 RvR’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추가 시간이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EA는 컨퍼런스 콜에서 늦어도 2008년 9월까지는 발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고 있지만, 연기의 이유가 ‘개발 완성도’ 때문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추가로 연기될 가능성도 아예 배제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이번 연기에 따라 <워해머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도 내년을 넘겨 2009년에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졌다.
한편, EA는 최근 불거진 구조조정과 관련해 직원들의 해고가 진행되고 있다고 시인했으며, 영국 처시(Chertsey)의 개발 스튜디오를 폐쇄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어떤 스튜디오가 폐쇄될지, 얼마나 많은 직원들이 해고될지 구체적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다. EA는 앞으로 2년 동안 전체 조직을 재정비하고 자사의 게임 레이블(lable)을 리뉴얼하겠다고 밝혔다.
[Update] EA미씩의 마크 제이콥스는 10월자 <워해머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개발 기간을 2008년 2분기(4월~6월)까지 연장했다.
② 처음 세운 개발목표를 도달하기 전에 출시하고 싶지 않다. 특히 RvR의 완성도는 중요하다.
③ EA미씩의 구조조정은 사실이지만 떠난 개발자는 소수다. 개발 일정에 영향은 없다.
④ 12월에 베타테스트가 다시 시작된다
⑤ 앞으로 몇 달에 걸친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수도 함락을 위한 공성전’도 테스트 할 것이다.
⑥ 남은 3분기(9개월) 동안 RvR과 전투 규칙에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 (편집자 주) 외국 게임사의 회계년도에 대해: 국내 기업들은 연간 매출이나 이익을 산출할 때 매년 1월~12월을 1년의 기간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해외 기업들은 매년 4월1일~이듬해 3월31일을 1년의 기간으로 사용합니다. 기사에 언급된 ‘2009년 회계년도 중’이라고 하면 2008년 4월1일~2009년 3월31일 사이를 의미합니다.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31058&category=102
EA미씩 대표, 워해머 온라인 연기 입장발표
[EA미씩 대표 마크 제콥스] 2005년, 미씩이 워해머의 게임 개발을 계약할때, 나는 Games Workshop에 워해머를 빛내줄 최고의 게임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작년 EA와 미씩이 합병 되었을 때 우리는 같은 약속을 했습니다. 미씩이 EA와 함께 한지 1년이 지났지만 그것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최고의 차세대 MMORPG를 만들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중 일부는 이미 알고 계시다시피 우리는 워해머 온라인의 개발 기간을 2008년 2분기까지 연장 했습니다. 이유는 앞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습니다. 우리는 <워해머 온라인>이 처음 세운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는 출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워해머 온라인>에 대한 우리의 목표를 만족시키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워해머 온라인>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담고 있고, 새로운 기능들은 유저들을 깜짝 놀라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RvR시스템은 가장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이런 것들은 게임 상에서 구현하고 테스트 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지난 베타 테스팅 기간동안 <워해머>를 다듬어준 테스터들로부터 값진 피드백들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현재 취할 수 있는 상황을 보면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적은 기능들과 덜 다듬어진 상태라도 제시간에 게임을 출시한다. 2) 개발 기간과 투자금을 더 투입해서라도 <워해머 온라인>을 더 완성한다. 우리는 시간과 노력을 더 투자해서 훌륭한 게임을 만드는 두 번째를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다행히 늘어난 개발 기간동안 지원해줄 EA가 있습니다. 연장된 개발 기간동안 게임이 우리가 목표한대로 구현되도록 할 것입니다. 전쟁은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영광스러운 날이 될 것입니다.
EA 미씩의 구조조정은 최근에 EA 미씩에 관한 이슈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가 몇몇의 개발자들에게 <워해머 온라인> 팀을 떠나게 했는데 그 수는 아주 소수입니다.
그들의 퇴직은 개발 스케쥴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번 구조조정은 일반적인 개발팀 운영과 EA 미씩이 <워해머 온라인> 개발에 전념하고 단합된 팀워크을 위해 필요한 절차였습니다.
우리는 12월에 새로운 베타 테스팅을 시작할 것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참가 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베타 신청자는 50만에 가까워지고 있고, 제가 알고 있는 한, 이것은 단일 게임 최대의 베타 신청자 수일 것입니다. 저는 이것이 커뮤니티의 힘과 워해머 세계관의 인기, 그리고 EA 미씩이 개발하고 있는 게임의 탁월함을 증명하는 것이라 생각해서 아주 자랑스럽습니다.
우리가 아시아에 베타 테스팅 서버를 열 때, 베타 신청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100만에 가까워 지기를 기대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우리의 모토 ‘전쟁(WAR, Warhammer online: Age of Reckoning의 약자)은 모든 곳에!’가 의미하는 것을 훌륭히 구현할 것입니다.
몇 달간의 다음 베타 테스팅 기간 동안, 유저들은 새로운 콘텐츠와 직업, 수도에서의 공성전을 경험할 것입니다. 우리의 수도 개발팀은 차세대 MMORPG의 살아있는 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제국의 수도 알트도프는 여러분을 깜짝 놀라게 할 것입니다. 많은 길드들이 베타에 참가하여 새로 구현될 커뮤니티 시스템을 활용하기를 기대합니다.
한가지 더, 우리는 RvR과 전투 규칙에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런 변화들은 <워해머 온라인>을 ‘전쟁은 모든 곳에!’라는 약속에 충실한 게임으로 만들어 주고 24시간 RvR에 빠져있지는 않은 유저들에게도 훌륭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이것이 EA 미씩이,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고 행동에 옮기는, 커뮤니티와 의사소통하는 하나의 예입니다. 우리는 다음 3분기 동안 <워해머 온라인>을 개발하고 ‘전투’(WAR, Warhammer online: Age of Reckoning의 약자)를 개선하기 위해 이 과정을 반복할 것입니다.
저는 종종 영화 대사를 인용합니다만, 지금 갑자기 한 문장에 마음에 떠오릅니다.
“창조는 순수한 의지력이다.” /영화 쥬라기 공원, John Hammond.
영화에서 그의 창조와는 다르게, 미씩의 창조는 위대하고 영예로운 것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도 거대 공룡에서 잡아 먹히지 않을 것입니다. 러스트리아에 생명을 불어넣어 모든 것이 무효가 되기 전에는….
언제나, 여러분의 후원과 지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31216&category=101
워해머 온라인의 EA미씩, 구조조정 돌입
EA가 미씩과 레드우드 쇼어 스튜디오에 대한 구조조정을 진행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북미 게임웹진 디스트럭토이드(destructoid)는 25일 ‘익명의 EA 취재원’으로부터 EA미씩의 구조조정 관련 이메일을 입수했다고 밝히고, 구체적인 내용을 전했다.
디스트럭토이드가 밝힌 이메일은 EA미씩의 롭 덴톤(Rob Denton) 부사장이 내부 직원들에게 보낸 것으로, 향후 진행될 구조조정 계획과 이미 진행중인 조정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EA미씩은 ‘업무성과 관리’ 및 ‘채용 기준’을 강화하고 ‘인원감축’과 ‘해고’를 통해 구조조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롭 덴톤 부사장은 이메일에서 더불어 향후 2개월 내에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 쇼어 스튜디오에 있었던 <울티마 온라인> 개발팀이 버지니아주 페어팩스에 위치한 EA미씩으로 이전된다는 계획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전과 함께 레드우드 스튜디오와 미씩의 구조조정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EA미씩 내부에 발송된 이메일에는 EA 존 리치티엘로 CEO의 지시사항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는 “매출에 걸맞는 비용구조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모든 스튜디오, 그룹, 부서는 인력규모를 재검토하고 조직을 재정비해야 한다”는 지시를 내렸다. EA는 전세계적으로 7,9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 중 5,500명이 개발 스튜디오 인력이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게이머들은 <워해머 온라인>을 개발중인 EA미씩의 구조조정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지난 클로즈 베타 중단 때 나왔던 출시연기에 대한 우려가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고 있다.
EA 본사의 대변인은 북미 매체들을 통해 “작은 규모이며 일상적인 연례 과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구조조정은 진행되는 것이 맞지만 규모가 크지 않다는 설명이다.
그러나 북미 매체들은 이번 구조조정이 어디까지 확대될지 장담할 수 없다는 견해를 밝히고 있다. 디스트럭토이드는 “EA가 강도 높은 ‘효율성 증대’와 ‘비용 감소’를 원하고 있는데, 20개가 넘는 스튜디오 중에서 단 2개만 구조 조정해서 되겠는가?”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한편, <워해머 온라인>은 국내 퍼블리셔로 NHN을 낙점하고 현재 최종 계약내용을 조율하고 있으며, 11월 8일부터 시작되는 지스타 2007을 통해서 구체적인 발표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129245&category=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