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하셨어요~~

아 갑자기 컴텨견적 때문에 글 올리고보니 잠수타던차에 나타나서 글만 써놓고 보니 왠지 좀 엄해서–;
따로 인사좀 올릴까 해소-_ -;;

다들 잘 지내셨죠?^^;
날씨가 더워서 난리도 아니죠??
며칠뒤면 벌써 입추라네요
전 요 며칠간 휴가라서 집에서 푸~~~욱 쉬고있어요
식구들은 다 놀러갔는데 안가길잘한거같어요ㅡㅡ;;
동생한테 문자왔는데 언니 안오길 잘했다고
“혜미언니 윈~~~ㅠ_ㅠ”
이렇게 문자가 왔더라구요-.,-

암튼 다들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맞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ㅡ.ㅡ
컴텨 다음주정도에 바로 사려구요
그럼 자주자주 뵐테니 수다좀 떨어보아요~~

컴터 고치는거 신청했어여..

컴터 고치는거 신청했는데 많이 고장난게 아니였음 좋겠는데….

참 어머니 이름으로 신청한 대항해시대가 당첨됐는데 뭐 주민번호 도용으로 어쩌구 저쩌구

주민등록등을 펙스로 넣으라는둥 참네 드러워서 안하고 말지….

다들 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

조만간 로그인할께여

더위에 건강히들 지네세요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사냥꾼은….

새로운 특성패치에 상당한 기대감을 갖고 주 야수 부 사격의 냥꾼을 설계중이었지만
역시나…웬일로 사냥꾼을 신경써주나 싶었던 블리자드
야수쪽에 핵심이랄수있는 정신의결속을 가격당41씩 피차는거에서 패시브스킬로바뀌면서 10초당 자기피의 1%씩 피채워주는것으로 바꿔버렸네요
게다가 만반의준비역시 드디어 냥꾼도 마음가짐류의 스킬을 주나보다싶었는데 역습으로 바꿔놨구요
북미쪽이나 한섭쪽이나 냥꾼들의 반발이 대단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매우 실망스럽구요 그동안 냥꾼을 주력캐릭으로하려고 준비해왔던것들이 허무해지네요
망할 블리자드

[제안]길드 레이드.

갑작스런 제안이긴 합니다만, 1주일에 한번 정도 시간을 내서 길드 레이드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강제성은 없이 지정된 주마다 지정된 날짜와 시간을 두고(레이드 팀처럼), 시간 대에 맞는
인던을 탐험하는 그런 거 말입니다. 길드 레이드이다 보니 그리 큰 부담은 없을 거 같고, 소풍
가는 느낌으로 션션하게 다녀오는 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매주 금요일 두 시간 정도의 코스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시간은 사람이
많은 시간대인 10시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생각을 해보고 있습니다.

좀 더 세부적인 생각이 있으시면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북미] ☆마법사 최신정보☆

플레이포럼 세이버쨩

마법사들에게서 등을 돌렸던 마법사 CM인 Eyonix가 결국 마법사 포럼에 다시

나타나 궁금증을 해결시켜주기 위해서 글을 쓰고 답변을 달기 시작했습니다..

근거 없는 루머를 근절시키는…궁금했던것인데 알게되는 내용이 좀 되네요

1. 특성이 어떻게되나? : 본캐는 베타때 비젼/아이스, 상용화되면서 화염/비젼으로 했는데 정말 좋더라. 새로 키우는 트롤법사는 완전냉기인데 결국 냉기/비젼으로 갈것같다.

2. 레이드가면 데미지로 쳐서 몇위정도하나? 레이드에서 데미지순위는 중요하지 않다고 본다. 괜히 데미지미터같은 프로그램을 쓰면 쓸데없는 경쟁을 일으키게된다. 예를들어 주술사가 힐링순위 올리려고 쓸데없이 체인힐하는것을 많이 봤다.

3. 트롤 광폭화 특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마법사로는 한번밖에 써보지 않았다. 하지만 주술사로 pvp할때 자주쓴다. 종족특성은 차후 수정을 하야 모든클래스에게 유익할수 있도록 조정할 예정이다.

4. 특성을 여러가지 테스트하고 싶은데 돈이 너무 든다: 다행히 나는 내부테스트서버에 접속권한이 있어 거기서 여려가지 해보고싶은걸 테스트해본다. 다른 유저들은 공개테스트서버 접속이 가능한시기에 접속해서 여러가지 해보고싶은걸 해보길 권한다.

5. 샤먼을 플레이한다고? : 그래-_-;;

6. 투명화 관련하여 공지: 우리는 투명화가 나중에 다른 모습으로 등장한다고 얘기했을뿐이다. 예정일과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전혀 공개된바없다. (<- 1.7패치에는 안나올듯)

7. 정말 아무 정보도 없나? : 지금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건…캐스팅 하자마자 바로 안보이게 되는것…쉬잇 아무한테도 말하지마+_+ (<- 장난인지 진담인지-_-;;)

8. 왜 법사전용 에픽퀘스트 아이템은 없는가?: 차차 추가해서 모든 클래스에게 에픽퀘스트를 줄 예정이다.

9. 왜 캐스터용 레전더리는 없는가? 밀리는 2개나 있는데..: 왜 지금 도입된것만 세는건가? (캐스터용이 어디 있다는것인지 검은용둥지의 ashbringer 말하는건지..-_-;;)

10. 캐스터 아이템이 너무 구리다: 검은용둥지에 새로운 효과의 아이템들을 추가해두었다. 참고로 줄구룹에는 더 많은 새로운 효과의 캐스터 아이템들이 있다.

11. 크리확율과 지능의 정확한 관계를 알고싶다: 기본스펠크리가 5%이고 그후는 지능100당 1%크리가 붙는다. 그다음에 특성과 아이템의 효과가 붙는다. (가끔 실험해보시고 지능100 아닌것같다고 하신분 계셨는데 100이 정확한듯;;)

12. 원소셋에 민첩은 뭐냐 도대체: 다음패치에 장갑과 바지에서 민첩이 사라지고 캐스터에게 유용한 스탯으로 대체될것이다.

그리고 일반게시판에 내용중에 마법사는 개발자가 보기에 상당히 밸런스가 맞는 캐릭터이며(버그는 개발관련이 아니라 버그관리팀쪽이라 버그때문에 문제가 되는건 밸런스나 그런거에 포함안함) 특성 재개발과 새 스킬추가면에 있어서 다른 클래스보다 우선순위가 낮다고 밝혔습니다.

버그가 있는건 인정하고 그건 고치는 중이며 특성/스킬/밸런스부분에서는 문제점이 없다고 하네요. 말하는걸로 봐선 법사 투명화는 빠르면 1.8패치정도일듯 합니다.

드루특성 개발이 늦어져서 1.7패치에 시간을 못마춘다고 하는군요.
아마 성기사 새스킬이 1.7에 생길것같고..

출처 플레이포럼

기원셋에도 덱스가 없어진다네요..

1.70 드루도 업패치 ㅡ_ㅡ;;

안녕하세요 와우저 여러분.

다음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아래와 같이 드루이드의 표범 변신 능력에 대대적인 수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표범 변신 시 기본 공격력(전투력이 아니고 표범 변신 시 ‘무기’ 공격력)이 증가

* 민첩성이 1 오르면 전투력도 1 증가

* 도려내기 사용 시 연계 포인트당 입히는 피해 증가

* 흉포한 이빨 사용 시 연계 포인트당 입히는 피해가 증가하며 남는 기력을 공격으로 전환하여 높은 피해를 입힘

* 맹공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로 바뀌고 지속 시간은 6초로 증가

* 갈퀴 발톱으로 입히는 피해 증가

이뿐만 아니라, 흉포한 이빨 사용 시 빗 맞히거나 피하거나 또는 막을 경우 연계 포인트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될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야성에 초점을 맞춘 드루이드 특성 수정이 진행 중이며 1.7 패치 이후 클라이언트 패치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야성 특성이 향상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해주셨고 개발팀 또한 그에 동의합니다. 이번 패치 1.7을 통해 현재 개성은 뚜렷하지만 능력이 기대에 못 미쳤던 드루이드에 높은 향상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공식홈피..이며… 모 이정도면 나름데로 쓸만해지려나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