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특성치 vol.1

신비한 집중 – 5/5 포인트
적이 자신의 비전 마법을 저항할 확률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신비한 정신집중 – 5/5 포인트
대상에 주문으로 데미지를 입힌이후에 10%의 확률로 정신 집중 상태가 됩니다. 정신 집중 상태에서는 다음 공격 주문의 마나 비용이 100%만큼 줄어듭니다.

환기 – 1/1 포인트
이 주문을 사용하는 중에는 마나 회복 속도가 1500%만큼 증가하여 마나 회복이 이루어집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비한 폭발 연마 – 4/5 포인트
신비한 폭발의 시전 시간을 1.2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신비한 명상 – 5/5 포인트
주문 시전중에도 마나 재생이 10%만큼 되도록 합니다.

냉기 특성 (0 포인트)

없음

화염 특성 (31 포인트)

충돌 – 5/5 포인트
화염 주문 적중 시 10%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화염 발사 – 2/2 포인트
화염 주문의 사정 거리를 6 미터만큼 증가시킵니다.

작열 – 5/5 포인트
화염 주문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 4초에 걸쳐 마법 공격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불타는 영혼 – 3/3 포인트
화염 주문 사용 시 피해를 입어도 65%의 확률로 시전 시간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소각 – 1/2 포인트
화염작열과 불태우기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불기둥 연마 – 3/3 포인트
불기둥이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화염계 수호 연마 – 2/2 포인트
화염계 수호로 흡수한 피해의 35%를 시전자에게 되돌립니다.

화염 결집 – 3/3 포인트
화염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이 6%만큼 향상됩니다.

화염 폭풍 – 1/1 포인트
불의 파도가 시전자 주위로 뿜어져 나와 모든 적을 불길로 감싸 160~192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화염마법 강화 – 5/5 포인트
화염 주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발화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화염 공격 주문은 100%의 확률로 적에게 치명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이건 최대한 공격쪽에 맟추어논 스펙..

좀더 공격쪽으로 맟출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마나의 압박이 상당할테니…

뭐 일단 마나스톤이 얼마나 효용성이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인 관계로

이렇게.. 또는

발화를 포기하고 비젼의 냉정을 얻는쪽도 괜찮을듯..

와우 배틀그라운드

외신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핵심적인 요소이자 베일에 싸인 정보였던 배틀그라운드(PvP 전용지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공개됐다.

현재 WOW의 전쟁서버에 구현되어 있는 진영간 PvP 시스템은 ‘분쟁지역’이라는 장소에서 상대 진영을 만났을 때 벌어지는 전투가 주를 이루고 있으나 블리자드는 게임의 클로즈베타테스트 당시 PvP만을 위한 지역인 ‘배틀그라운드’를 삽입한다고 게이머들에게 약속한 바 있다.

이번에 WOW의 핵심개발자인 랍팔도가 밝힌 첫 번째 배틀그라운드는 아제로스 지역에 존재하는 알터랙 산맥 하의 `알터랙 골짜기(Alterac Valley)`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40~49레벨의 캐릭터들에게 초점이 맞춰진 이 지역은 얼라이언스와 호드 모두 진입하는 지역이 반대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부활하는 장소 역시 동일하게 배치, 진영간 밸런스 조정에 만전이 기울여졌다.

이 지역에서의 게임진행 역시 무분별한 PvP 보다는 PvP를 유도하는 퀘스트가 주를 이루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퀘스트는 일반지역보다 훨씬 보상이 좋고 질 좋은 아이템을 주지만 상대진영과의 전투가 불가피하게 될 것이라고 랍팔도는 전했다.

클로즈베타테스트 막바지에서 구현된 바 있는 ‘명예(Honor)’ 시스템 역시 조만간 업데이트가 단행될 것으로 보인다. 명예 수치는 상대 진영의 실제 플레이어를 얼마나 죽이느냐에 따라 점수가 결정되며 이 수치가 높으면 높을수록 막강한 도검 등 특정상인이 판매하는 고가의 아이템을 값싸게 매입할 수 있다.

이제 우리도 슬슬 그룹구성이나 그룹간 pvp 손발도 맞춰가줘야하는거 아닌가모르겠음

사과나무 in Beijing

땅씨에따알라~
워이 음~ 즁푸어
#$%$$%$#^%$^%$^%$^..

뒤통수로 날라드는 이 중국어의 압박..

그저께 베이징으로 넘어와서
사무실에 정착을 하긴 했는데..

남의 회사 사무실이라서.. 어찌나 딴짓하기 불편한지..
와우할 생각은 하지도 못하고 있네요.

그리고 중국이라서 그런지.. 여기가 핸더슨빌딩이라고 나름데로는 북경중심가에 있는 꽤나 큰 빌딩안에 있는 사무실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속도가 완전 꽝이라는 .. 젝1..

아직은 차장님하거 같이 있어서.. 피씨방같은데 가볼 생각은 못했꼬…
요번주말에는 나름데로 베이징시내구경하거.. 장성도 좀 가보면..
담주 정도 되야 와우 접속할 수 있을듯..

정말 미친듯이 재미있을 때 넘어와서 절나 마음 아픔 ㅜㅜ

집도 얻어야 하거..
택시를 타도 한마디도 못하니;;; 명함보여주면서 데려다달라구하고..

어쨋거나 난감부루수중임 ㅜㅜ

흑흑

맘대로 찍어본 ㅡ_-;; 마법사 특정치..

와이프야 미안하다 ㅡ_-;; 이렇게 함 찍어보고 영 아니면 ㅡ_-;;
돈 5골드씩 더 꼴아박아보자구나..

비전 특성 (28 포인트)

신비한 화살 연마 – 5/5 포인트
신비한 화살 시전 시 100%의 확률로 마법 시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신비한 정신집중 – 5/5 포인트
대상에 주문으로 데미지를 입힌이후에 10%의 확률로 정신 집중 상태가 됩니다. 정신 집중 상태에서는 다음 공격 주문의 마나 비용이 100%만큼 줄어듭니다.

환기 – 1/1 포인트
이 주문을 사용하는 중에는 마나 회복 속도가 1500%만큼 증가하여 마나 회복이 이루어집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비한 폭발 연마 – 5/5 포인트
신비한 폭발의 시전 시간을 1.5 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마법 반사 연마 – 2/2 포인트
마법 반사 사용시 대상을 100%의 확률로 침묵시킵니다.

마나 보호막 연마 – 2/2 포인트
마나 보호막으로 흡수되는 피해를 75%만큼 증가시킵니다.

신비한 정신 – 4/4 포인트
최대 마나가 8%만큼 증가합니다

냉정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신비한 불안정성 – 3/3 포인트
주문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냉기 특성 (0 포인트)

없음

화염 특성 (23 포인트)

화염구 연마 – 5/5 포인트
화염구의 시전 시간을 0.5 초만큼 단축시킵니다.

충돌 – 1/5 포인트
화염 주문 적중 시 2%의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화염 발사 – 2/2 포인트
화염 주문의 사정 거리를 6 미터만큼 증가시킵니다.

화염작열 연마 – 4/5 포인트
화염 작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3 초만큼 단축시킵니다.

불타는 영혼 – 2/3 포인트
화염 주문 사용 시 피해를 입어도 50%의 확률로 시전 시간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불덩이 작열 – 1/1 포인트
엄청난 크기의 불덩이를 던져 148~19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2초에 걸쳐 총 56의 피해를 입힙니다.

소각 – 2/2 포인트
화염작열과 불태우기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불기둥 연마 – 3/3 포인트
불기둥이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화염 폭풍 – 1/1 포인트
불의 파도가 시전자 주위로 뿜어져 나와 모든 적을 불길로 감싸 160~192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화염 결집 – 2/3 포인트
화염 주문의 치명타 적중률이 4%만큼 향상됩니다.

서..설명이 필요한가요 ㅡ_-?
내 맘대로 찍었으니 테클 환영이고 ㅡ________ㅡ;;
왜 저건찍었냐 물어보면 대답해드릴 용의는 있음..
앞으로의 계획은 일단 마법반사(2) 마나보호(1) 만찍고 화염쪽 찍고
다시 비젼으로 마무리 할 계획임.. 신비폭발도 (4)만 일단찍을 예정임
그러니 일단 비젼 18(5+5+1+4+1+2)포인트 찍고 화염에서 화염폭풍까지 찍고..
다시 비젼 마무리 하고 화염 마무리 할 예정임…

만랩은 언제 달지 모르고…일단 가끔이라도 얼라들이랑 놀아야 해서 ㅡ_-;

오늘 씨팍 -_-

  없는시간 짬내서 아침에 카라네 겜방 놀러갔다가 접속해봤는데

오크가 도적같이 생겨서 도적으로 랩업하다가 스텟이 영아니라는
  
  말듣고 삭제 -_- . 심심하길래 카라놈이랑

둘이서 각자 마법사 만들어서 해봤심… 이거 말이 되는 캐릭인지 -_-

무슨 마나물약이 끊임없이 나오고 저랩이라 그런지 솔로잉 짱이고

1명이면 도망가기 바쁘지만  2마법사이니 3마리 올때 한마리씩 변이
  
시켜놓고 한놈 다굴치고 그다음놈 다굴치고 이러면 뭐 오기전에

다이됨…….오픈베타에  모섭 얼라에서 사냥꾼 키울때 파티 진짜 거의 못해봤고

온리 솔로잉으로 ㅜ.ㅡ  중렙 만들어봤지만  솔로잉 최강은 마법사가 아닌가

생각중….  사냥꾼 다 좋고 2~3 랩 위에 몬스터도 잡지만 마법사한테는 속도가
  
좀 떨어지는듯…  아직도 사냥꾼에 대한 미련이야 남아있지만…  소머리 사냥꾼은 좀 -_-;

아무튼 솔로잉 최강은 마법사인듯..이건 뭐 몬스터가 오기도전에 다이이고 설사

왔더래도 얼음하나 던져주고 이동속도 느려지면 도망가면되니 -_-

결정적으로 사냥꾼 보단 파티 잘되는듯 …..  쳇창보니 [법사님 모십니다] 이런글도

가끔 올라오던데 –;  [사냥꾼 모십니다] 이건 한번도 못본듯….ㅜ.ㅡ

p.s  전사 17에서 중도하차 -_-  무슨놈의 전사가 동랩 몬스터 솔로잉도 이리 버거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