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짠 전사 특성치..

전 일단 방어 특성쪽은 생각을 안하고 있습니다..

물론 방어 특성쪽이 있으면야 좋겠지만… 일단 사냥시 방어태세 로도 어느정도 가능할거라 생각하고

무기와 분노쪽으로 나눠찍었습니다

무기 특성 (31 포인트)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쇄 연마 – 3/3 포인트
분쇄로 인한 출혈 피해를 35%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일격 연마 – 3/3 포인트
영웅의 일격 사용에 소모되는 분노의 양을 3분노만큼 감소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돌진 연마 – 2/2 포인트
돌진으로 생성되는 분노를 6 분노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상 – 3/3 포인트
적에게 치명타를 명중시키면 1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꿰뚫기 – 2/2 포인트
전투, 방어, 광폭 태세에서 사용하는 기술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도끼 전문화 – 5/5 포인트
도끼로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휩쓸기 일격 – 1/1 포인트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은 적 1명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죽음의 일격 – 1/1 포인트
무기 공격력의 2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모든 치유의 효과가 50%만큼 감소되도록 상처를 입힙니다.

분노 특성 (20 포인트)

전투의 외침 연마 – 5/5 포인트
전투의 외침의 지속시간을 3분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해방 – 5/5 포인트
근접 피해를 줄때 마다 40%의 확률로 추가 분노를 생성하게 합니다.

격노 – 5/5 포인트
치명타 공격을 받았을 때 다음 4회의 근접 공격 동안 40%의 근접 공격력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도적의 특성치 참고하세요

도적하시는분들이 많아서 퍼왔어요
참고들 하시길

*전투

사악한일격    2p  : 기력소모 줄여주는것.. 일단 찍어두면 어떻게 보든 좋죠.
후려치기       3p  : 어느정도 레벨이 된다면 5초 이상 스턴이기 때문에 응급치료 가능.
기습             3p  : 전 기습을 주로 쓴답니다. 파티때도 좋고 후려치기, 급소가격후에도 가능.

           total- 8p

*암살

절개             3p  : 뭐.. 냉혈을 위해서 절개는 찍어뒀습니다.
원한             5p  : 모든 치명타의 적중률을 올려줍니다. 기습스킬이 유용해져요.
치명상          5p  : 모든 치명타의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기습과 절개가 가장 빛을 보는 듯.
학살             2p  : 후려치기, 비열한습격, 매복, 기절시키기 적중률 증가.. 빗맞음의 압박으로..
순간효과독    5p  : 이거 5p 찍고 양손에 다 순간효과독 바른다면 데미지가 상당히 보조됩니다.
냉혈             1p  : 현재 암살 찍는 분들은 다 냉혈 보고 찍으시겠죠.

         total- 21p

*잠행

속임수의대가 5p  : 수집퀘를 제외하고 다른 퀘스트 할때도 유용하고 PVP 시에도 유용합니다.
위장술          5p  : 이젠 위장술 안찍으면 답답해서 은신 못해요 -_-;;
기회포착       5p  : 기습과, 목조르기 매복의 데미지 증가인데.. 기습때문에 찍었어요.
파열             3p  : 파열이야 포인트 남을때나 렙차이때문에 잘 안박힐때 꽤 좋습니다.
기절시키기    3p  : 1 대 2를 상대해야 할때.. 몹이든 유저든 덤빌수 있답니다 -_-v
마음가짐       1p  : 루스미님의 스킬트리를 보고 찍어봤는데 잘 이용하니 굉장하더군요.

         total- 22p

일단 냉혈 절개의 뎀지는 당연 극대화 되구요, 기습크리가 상당합니다. 크리 터지는 빈도도 괜찮구요. 보통, 스턴 후 기습으로 포인트 모으구요, 모자른건 기력소모 적은 사악으로.. 이후에 눈치봐서 급소가격 응급치료후 다시 스턴 or 냉혈 절개 라는 패턴의 스킬트리입니다.

전 PC 사양이 ‘포지에서 10배 슬로우 모션’ 인 관계로 전쟁참여도는 높지 않았습니다.
무법항에서 소규모 전투 때에나 슬쩍 녹아들어서 호드 하나씩 재워본게 전쟁경험의 전부..
1:1 이외에 전투경험이 전무한 관계로 전쟁시에 상황을 모르기 때문에 그럭저럭 저만의 스킬트리를 만들어 봤습니다.

캐스터를 상대할땐 주로 스턴을 걸고 뒤에서 기습하는 패턴.. 그러다 포인트 모이면 냉혈- 절개.
캐스터는 선공하지 못하더라도 동렙이라면 쉽게 지진 않더군요.
일단 소멸도 있고, 전력질주로 거리 좁힌후 발차기. 소멸이나 은신으로 비열 성공시에는
비열-사악-사악(이때쯤 비열 스턴이 풀립니다)-후려치기(다시 재우죠)-냉혈-절개
은신후 공격이 가능하면 이런 패턴으로 쉽게 눕힐수 있더군요.

탱커를 상대할땐.. 전사 돌진 선공 당하면 거의 힘든거 같습니다. 소멸쓰고 36계 전술을 쓰는 수 밖에.. 그 이후에 슬쩍 돌아와서 뒤에서 나이프질 해줘야죠 -_-;
은신-냉혈-매복-파열-전력질주-소멸-목조르기-마음가짐-소멸-비열-(뒤로돌아가서)기습-후려치기(한두대정도 맞습니다)-기습- 여기서 자신의 피가 많이 빠졌으면, -급소가격-응급치료-
                                              대충 상대방 피 봐서 이길꺼 같으면 -냉혈-절개

제가 pvp 하는 패턴이구요, 몹을 상대로도 크게 변하진 않습니다.
대충.. 위험하다 싶으면 비열 후에 후려치기-기습 등으로 포인트 모으고, 바로 급소가격.
그 후에 상대방 피 확인하고 냉혈-절개인지, 응급치료하고 또다시 스턴걸면서 시간 끌지 결정합니다.
좀 안정적이다 싶으면 사악으로 최대한 빨리 포인트 모으려 하죠.

보통 플레이 패턴이 이러하기 때문에, 위 스킬트리가 딱 맞습니다.
파티플레이시에도 기본적인 잠행투자와 기절시키기, 기습투자로 딜러 역할에 충실할 수 있구요.
단, 같은 도적한테는 전혀 다른 방법으로 싸워야 합니다.
단점이라면.. 크게 변화없는 패턴으로 짜여져 있기 때문에 보다 높은 렙이나 도적등 민첩투자로 회피가 상당한 케릭같은 경우 힘듭니다. 미스가 많이 날수록 기회는 적어지고 자신이 스턴 걸릴수 있기 때문에.. 그럼 끝이죠 뭐 – _- =3

안녕하세요 프리스트준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리스트준(듀로탄, 사제, 언데드)입니당

이번에 새로 fury길드에 가입하게 됐답니다. 다옥은 아직
안해봤구요, 명성은 익히 들어 알구 있구.. ^^;
와우는 클베때부터 해서 만렙까지 키워 봤습니다. 중간에
패치되면서 바뀐 내용이 많이 있어서 부분 부분을 모르는
부분이 있을테지만 도움이 많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만나서 반갑구요..
등업 시켜주세요오.

고고고.
for the horde!

……………………..

공식적으로 다옥을 접습니다…

머 전부터 접은거지만 이제와 새삼다시말하기가 -_-.

가지고 놀던 쉐블은 지금이나 아님 패치후에 처분할려구해요.

다옥 하는 근 몇년간 정말 즐거웠는데..

막상 접을라니 좀 거시기하긴하네요.

그래도 머 더 좋은날을위해…

그동안 샤크 헛소리 랑 고민에 리플달아주시고 같이 즐겁게 놀아주신

퓨리분들 감사합니다..

들어가서 말씀드리고싶었는데 걍 또 들가서 얘기하다보면 미련생길까봐.

그럼 언제나 즐겜하시고. 언젠가기회가 되면 한번 얼굴이나;

그럼 wow 에서 다옥에서 언제나 건승하는 퓨리가 되시길…

                                                         – 발더 미드 쉐블 lv50. Zetta-
                                                         – 발더 힙 히어로 lv50. Dove-
                                                         – 발더 힙 레인저 lv50. 베컴딸내미 –
                                                           기타 등등..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