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RA에 관하여….

일단 슬슬 졸업도 다가오고(6렙이나남앗으면서 –) 해서… 슬슬 RA분배에 관한 고민이 생기네요.

일단 지금 현재 퍼지(4pt),디터미2단(3pt)찍었구요… 아까 신디 가보니 디터미3단 까지 찍은게 대부분

이더라구요. 향후 RA조언과 디터미의 효용성에관한 답변 부탁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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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9개

  1. 요세 추세가 프리벤트가 중요시 되면서..

    디터미 4->프리벤트->ip 순으로 가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물론 1포인트로 유용한 롱윈드,어보이던스등은 찍어주시는

    것이 좋겠지요..

  2. 프리벤트라면 후방시 추가 공격성공률인걸루 알고있는데요. 해머워리어인 저로서는 퀀쿼라는 스네어 후방 스타일이인쓴데 과연 필요할까요?

  3. 디터미 이후에 어보이드 페인도 생각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저 같은 경우 디터미 이후 ip, 그리고 어보이드 페인쪽으로 탈 예정입니다.

  4. 정보란에 보시면… 데이워커님 글중에.

    퀀커라는 굿스타일의 단점이 써있습니다..

    프리벤트가 필요한… 이유가 잘 설명되어 있지요..

    헤머 워리어도 프리벤트는 꼭 필요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5. RA를 따지기에 앞서서 자기가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느냐를 먼저 생각해야 한다고 봐요. 물론 제가 잘한다는 거임..후후 -_-
    헛소리고 그룹에 워리어가 자기 롤을 충실히 할땐 시어가 상당히 자유로와 질수도, 아니면 공격력이 강화될수도 있겠죠.
    제 경우는 어시 버튼 만들기만 하고 거의 원타 참여는 안합니다.
    그룹이 우세하다 하기 전까진. 머하냐.. 뒤에서 시어 맞는거 가드하기 바쁘죠. 블럭킹 찍을 예정이 없어서 그다지 많이 막는 편은 아니지만, 사실 올린다 해도 지금 같은 고랭 밀리들이 널린 판에
    괜히 낭비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6.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시어 보호에 중점을 두는건 시어 한두방 막아주면 그룹의 생존율 자체가 틀려진다는 거죠.
    제 생각엔 이건 4시어 파티라고 하더라도 예외가 없다고 봐요.아무리 좀비레즈로 밀리들이 러쉬한다고 해도 일단 시어가 살아있고 없고는 버프 유무나 기타 상황등 많은 승율 요소를 좌우하죠.
    이건 제 경우고.
    하고 싶은 말은 자기가 어떤 성향이냐에 따라 찍어야 한다는 겁니다. 블럭킹 올리신 워려가 원타부터 한다는건 제 입장서 어불성설이죠. 시어 안전 확보가 우선. 그 뒤에 처리해도 미드 밀리 능력은 막강합니다.
    머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나 블럭킹 RA 올리는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 RA 플랜은 이렇습니다. 참조는 하실법도.
    어보메 2 디터미 4 퍼지 FA2 IP 그리고 어페 찍고 있습니다.
    MOP등은 제 어빌 플랜에서 제외시켰구요.저런건 머 컨트롤 & 장비빨이면 된다는 음화화

  7. 프리벤 필요없슴다 헤머는…. 낭비임다 낭비
    14점이나 되는걸요… 14점이면 별거 다넣을수 있어요
    그리고 워려는 슬램도 있어요 슬램과 컨커외에 또 프벤까지 넣는다는건… 데이워커님꺼는 잊으세요… 물론 이론상정확하지만
    컨커두 연속힌디드 잘터집니다.
    워려는 워려다워야죠 차라리 블럭률상승에 다 때려넣으심은 어떠신지…

  8. 전 디터 5 퍼지 블럭 3 찍었어요. 워려 솔직히 IP AP 없어도

    그룹에서 맨나중에 죽는경우가 허다해서 차라리 CC 상황에서

    빨리 벗어나 시어보호하러 뛰어가자는 생각에 나중에 랭크 올라

    가면 AP 올릴려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슬램과 퀀커가 있는 워

    려가 초반부터 프리벤트로 포인트를 버리는것은 좀 낭비가 아

    닐까 생각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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