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룬일격 – 데미지 200% 에서 150%로 감소시키나 위협은 100%에서 150%로 증가
2) 2개이상의 룬소모 스킬은 15룬기력 생성
3) 대마법보호막 – 60에서 45초로 쿨 감소
4) 혈기오라, 혈기 형상, 죽음의 계약 힐링 2배로 증가
5) 뼈갑옷 40% 데미지감소에서 20% 감소로
6) 얼음같은인내력 50에서 20% 데미지감소로 (방숙 540이면 35% 정도 감소, 방숙이 증가하면 더 늘어남) PVP 에서는 스턴면역용으로만 쓰이게끔
7) 냉기형상 – 방어도증가 60 에서 80%, 마법데미지 감소 5 에서 15%, 탱킹시 쿨다운을 덜 써두 데미지 감소를 하게끔 하고자 한다
8) 시체폭팔 – 데미지 크게 증가, 5초쿨, 40룬기력 소모
9) 심장일격 – 2개의 타겟을 때리게 바뀌고 가속디버프는 사라짐, 피의일격보다는 데미지가 크고 주변에 양변이 있으면 피의일격을 대신 선택 가능
10) 겨울 뿔피리 – 룬기력소모가 없고 10룬기력을 생성, 30초 쿨
11) 사자의 밤은 펫이 40/70% 광역공격회피 추가
12) 돌발역병은 전염병으로부터 더이상 보너스 없음. 역병 일격과 끓는피 스킬 데미지 대신 증가
13) 피의 일격 – 전염병 보너스 데미지가 피의 일격에 추가되서 혈기 특성 광역 향상
14) 전염병 – 10초쿨 없음
15) 구울 부활과 우군 부활 2개의 스킬로 분리 , 우군 부활시 시체가루 필요 없음
16) 새로운 룬 벼리기 – 25 방숙과 2% 체력증가 양손무기용
17) 죽음의 그림자 지속시간이 45초에서 25초로
18) 각 특성 궁극기 룬기력 소모가 60에서 40으루 (춤추는칼날, 파멸충, 갈망의한기)
19) 흡혈 – 체력 20% 임시 증가 추가
20) 죽음의 요새의 결의 – 체력 35% 이하일때 들어오는 데미지 5/10/15% 감소로 변경
21) 많은 죽기용 주문각인 문양에서 해로운 효과가 삭제
22) 탱킹용을 포함한 성물이 상인을 통해 판매됨
이거 쭉 읽어보니 전사,보기,야드 보다 훨씬 뛰어난 탱이 나오는게 아닐까 할 정도로
대마법저항, 데미지감소, 자생등… 거의 완벽한 탱이 탄생하는걸까요???
갑자기 전사의 일자리가 위협받는다… 킁 (아 패치는 아직 오래걸릴듯….) 출처: 와우플포
P.S 죽기탱의 단점좀 알려주세요…
단점 : 캐천민이다
이 패치에 따르면 탱트리를 탔을경우 어느탱보다 우수한 탱 능력을 보일것 같단 말이죠… 천민탈피!
그래바짜 수가 많으면 천민 ㅎ ㅏ ㅎ ㅏ ㅎ ㅏ 대표천민 도적/법사들이 뺏기는 곂치는 토큰에 어딜 델고 가겠냔 말이죠
아항~!! 그렇군요~ 그나마 전사는 냥꾼/주술이니….. 역시 백길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