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죽기 변동 사항…

1) 룬일격 – 데미지 200% 에서 150%로 감소시키나 위협은 100%에서 150%로 증가


2) 2개이상의 룬소모 스킬은 15룬기력 생성


3) 대마법보호막 – 60에서 45초로 쿨 감소


4) 혈기오라, 혈기 형상, 죽음의 계약 힐링 2배로 증가


5) 뼈갑옷 40% 데미지감소에서 20% 감소로


6) 얼음같은인내력 50에서 20% 데미지감소로 (방숙 540이면 35% 정도 감소, 방숙이 증가하면 더 늘어남) PVP 에서는 스턴면역용으로만 쓰이게끔


7) 냉기형상 – 방어도증가 60 에서 80%, 마법데미지 감소 5 에서 15%, 탱킹시 쿨다운을 덜 써두 데미지 감소를 하게끔 하고자 한다


8) 시체폭팔 – 데미지 크게 증가, 5초쿨, 40룬기력 소모


9) 심장일격 – 2개의 타겟을 때리게 바뀌고 가속디버프는 사라짐, 피의일격보다는 데미지가 크고 주변에 양변이 있으면 피의일격을 대신 선택 가능


10) 겨울 뿔피리 – 룬기력소모가 없고 10룬기력을 생성, 30초 쿨


11) 사자의 밤은 펫이 40/70% 광역공격회피 추가


12) 돌발역병은 전염병으로부터 더이상 보너스 없음. 역병 일격과 끓는피 스킬 데미지 대신 증가


13) 피의 일격 – 전염병 보너스 데미지가 피의 일격에 추가되서 혈기 특성 광역 향상


14) 전염병 – 10초쿨 없음


15) 구울 부활과 우군 부활 2개의 스킬로 분리 , 우군 부활시 시체가루 필요 없음


16) 새로운 룬 벼리기 – 25 방숙과 2% 체력증가 양손무기용


17) 죽음의 그림자 지속시간이 45초에서 25초로


18) 각 특성 궁극기 룬기력 소모가 60에서 40으루 (춤추는칼날, 파멸충, 갈망의한기)


19) 흡혈 – 체력 20% 임시 증가 추가


20) 죽음의 요새의 결의 – 체력 35% 이하일때 들어오는 데미지 5/10/15% 감소로 변경


21) 많은 죽기용 주문각인 문양에서 해로운 효과가 삭제


22) 탱킹용을 포함한 성물이 상인을 통해 판매됨 


이거 쭉 읽어보니 전사,보기,야드 보다 훨씬 뛰어난 탱이 나오는게 아닐까 할 정도로

대마법저항, 데미지감소, 자생등… 거의 완벽한 탱이 탄생하는걸까요???

갑자기 전사의 일자리가 위협받는다… 킁 (아 패치는 아직 오래걸릴듯….)     출처: 와우플포



P.S  죽기탱의 단점좀 알려주세요…

대화에 참여

댓글 4개

      1. 그래바짜 수가 많으면 천민 ㅎ ㅏ ㅎ ㅏ ㅎ ㅏ  대표천민 도적/법사들이 뺏기는 곂치는 토큰에 어딜 델고 가겠냔 말이죠

댓글 남기기

Minsc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