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해킹문의후 버프측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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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버프엔터테인먼트 고객지원팀 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고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 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우선 신고해 주신 xxxxxx 계정으로 접속하신 후 새로운 레벨1캐릭터를 생성하시고

카멜롯을 접속하신후 /신고 <예전에 신고한 내용>의 방법으로 신고해 주시면 결과에 대한

친절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답변을 받지 못하셨거나,신고 접수처리가 제대로 않되시는 분들은

/cancelappeal 또는 /신고취소 를 입력하신후 재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4 .04.03  21:45
(주)버프엔터테인먼트 고객지원팀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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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만간에 계정 복구 될듯싶습니다.
그동안 알게 모르게 파밍하고 사두고 얻고했던 아이템들이야 복구안된다쳐도
캐릭들만 있으면 그만이니 ㅜ.ㅜ
계정관리 철저히 해서 해킹당하지 맙시다.
퇴근후에 살포시 운영자한테 어필해야겠네요. 그런데 주말 밤에도 운영자 근무하나 -_-;

대화에 참여

댓글 6개

  1. 안되서 버프측 고위(?)관계자와 통화를 요청해도 고객관리실 상담원(?)이 자기한테 말하래서 속터지는중요 -_-

    전화를 준다해놓고 까마귀고기를 먹었는지 얘들 전화안함.
    한두번도 아니고….
    차후에 이런일 생기면 안되겠지만 누군가 문제가 생겨서
    버프에 무언가를 원하려하면 자주 전화하는게 좋을듯하네요.
    이놈들 ” 알아보고 전화드리겠습니다 ” 이래도 전화 전혀없으니
    참고하시길..

  2. ‘알아보고 전화드리겠습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제일 자주 써먹는말임
    그리고 끊은다음에 쌩까죠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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