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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버프엔터테인먼트 고객지원팀 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신고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 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우선 신고해 주신 xxxxxx 계정으로 접속하신 후 새로운 레벨1캐릭터를 생성하시고
카멜롯을 접속하신후 /신고 <예전에 신고한 내용>의 방법으로 신고해 주시면 결과에 대한
친절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답변을 받지 못하셨거나,신고 접수처리가 제대로 않되시는 분들은
/cancelappeal 또는 /신고취소 를 입력하신후 재신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4 .04.03 21:45
(주)버프엔터테인먼트 고객지원팀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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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만간에 계정 복구 될듯싶습니다.
그동안 알게 모르게 파밍하고 사두고 얻고했던 아이템들이야 복구안된다쳐도
캐릭들만 있으면 그만이니 ㅜ.ㅜ
계정관리 철저히 해서 해킹당하지 맙시다.
퇴근후에 살포시 운영자한테 어필해야겠네요. 그런데 주말 밤에도 운영자 근무하나 -_-;
호미…다행이네요
음 아이템들도 복구를 -0-
오 다행
서버점검후에 다시 계정복구해준다니 이따 확인해보세요
안되서 버프측 고위(?)관계자와 통화를 요청해도 고객관리실 상담원(?)이 자기한테 말하래서 속터지는중요 -_-
전화를 준다해놓고 까마귀고기를 먹었는지 얘들 전화안함.
한두번도 아니고….
차후에 이런일 생기면 안되겠지만 누군가 문제가 생겨서
버프에 무언가를 원하려하면 자주 전화하는게 좋을듯하네요.
이놈들 ” 알아보고 전화드리겠습니다 ” 이래도 전화 전혀없으니
참고하시길..
머 저도 확인해보니 복구신청해놓은캐릭이 아직 그대로더라구요
‘알아보고 전화드리겠습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제일 자주 써먹는말임
그리고 끊은다음에 쌩까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