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안되네요 ㅜ.ㅜ

광캐야하는데 ㅜ.ㅜ
내일이면 계정 끝나는데 연장을 할까말까 생각중이에요
어차피 계정 끊어도 한달동안 피씨방에서 쓴돈도 거의 5마논 정도 든 것 같은데
집에서는 파티도 못하고 ㅠ.ㅠ
컴터를 바꿔야하는데
언능 취직해서 컴터를 바꾸는 수 밖에 방법이 없을 듯 하네요
근데 왜이리 접속이 안되는거지
요즘 광캐는 재미에 사는데 ㅋ
좋은 밤 되세요~^0^

후움

오랜만에 남기는 글이네요.

춘절 연휴기간을 이용해서 하얼빈하고 목단강 다녀왔습니다.

다녀와서는 좀 빈둥데다가..

이내저내 영 시간이 없네요

2월 28일면 귀국 예정이지만

왠지 만감이 교차하는 가고 싶은 마음과 머물고 싶은 마음..

그런거..

그리고 다시 회사에 복귀했을 때

잘해낼 수 있을까 하는 의문들..

역시 사는건 쉽지만은 않은듯 ^^

웃대펌 지식즐

세계정복을 하려면….
무슨대학을 가야할까요…
웃대 제외….. -_-;;

➝ 반지원정대.

오늘 제가 제 전생을 봤거든요..
저는 하늘을 막 날아다니구요
생명체인것같아요…
속도는 느린데 품위있게 날고요…
사냥꾼한테 도망치려다 죽어요
저는 전생에 무엇이었을까요?

➝ 오버로드입니다

맞춰보시오
아기가 태어나면 의사가 아기
엉덩이를 왜 때리는지 아시옹?

➝ 생일빵.

어젯밤에 우리아빠가~^^
어젯밤엔 우리 아빠가 다정하신 모습으로
한손에는 크레파스를 사가지고 오셨어요
부럽죠 부럽죠 헤헤

➝ 니꺼라고는 안했다.

참새는짹짹 오리는 꽥꽥 까마귀는 까악까악 비둘기는 구구구
제비는 어떻게 우나요?

➝ 사모님

사람들이 저보고 이슬만 먹고 살것같데요 아이 부끄러*^^*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 참이슬이겠지…

제가 똥꼬를 긁다가 손에 똥가루가 묻어써여 어케여?ㅡㅡ
어떻게 하져??? 씻으러 가다가 가족한티 들키면 쪽팔린데 ㅡㅡㅋ

➝ 너 지금 그손으로 타자쳤냐?

초딩,유딩,직딩,고딩이런말들이요.
초딩, 유딩, 직딩, 고딩등 이런말을
모두들 쓰잖아요
어디서 나온말인지 궁금해요!
알려주세요

➝ 입에서.

진짜로 어디 피자가 젤맛있나여
도미노..미스터피자.. 피자 헛중에서

도미노피자가 젤맛있다고하는데…

➝ 어느 피자집에도 젤맛은 없습니다.

내일모레까지 표어해가야하는데-_-
교통안전 표어 해야하는데
괜찮은 문구좀 알려주세요ㅎ

➝ 표어내라 하지말고
교통정리 잘좀해라

나는 말이지..
누구게?

➝ 말이냐 게냐

심각 한 고민이있어요..
저는 진짜 상체는 권상우 일 정도입니다..
하지만 하체가 너무 부실해요
하체 에 지방이 껴서….. 고민 입니다 어떻게 하죠?

➝ 팔로 걸어다녀

천국의 계단.
어떻게 끝나게요???

➝ 그동안 시청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식즐 반장후보 1번 문에릭입니다
제가 반장되면 뭐부터할까요?

➝ 탄핵

제가 오늘 프로포즈 받았는데요
제 손가락에 물한방울 안가게 하겠다네요
호호호. 이게 무슨뜻인줄 아세요?

➝ 씻기지도않고 감금

내 프로필
취미:독서

➝ 특기 : 취미생활 안하기.

책상밑의
내코딱지 아지트

➝ 출출할때 하나씩

오늘 블레이드3를 봤는데요
너무 재미있었어요
싸우는 사람중에 여자까지 추가되서 재미가 더했어요
그런데 스토리는 구려요

➝ 블레이드 앞에 ‘탑’자는 어디갓냐?

혹시 오늘 대단한도전 보신분 있나요??
오늘 머 나왔나요?

➝ 이경규,윤정수,김용만, 등등

지금 이시간에
밖에 나가 비를 맞으며
“나는 자유인 이다”
라고 외치면 사람들이 뭐라고 생각할지?

➝ ‘저 사람 자유인이구나’

저 가요..
이젠 그만 가서 자야 겠네염~@.@
O
└│┐ 조깅이나 함 해볼까?
┌┴─=3=3
그럼 모두들 Have a 좋은 날~^^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함께 하겠습니다(Z랄)

➝ 넌 손으로 대가리 들고 뛰냐

공부하다가 머리좀 식힐겸 왔습니다
한시간쯤 머리좀 식혀야겠습니다

➝ 나도 한시간이면 식을 줄 알았다

오유 펌이에요^^:

흠….초레어 케릭…

야수 특성 (8 포인트)

매의 상 연마 – 5/5 포인트
매의 상으로 향상되는 원거리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원숭이의 상 연마 – 3/3 포인트
원숭이의 상으로 향상되는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사격 특성 (0 포인트)

없음

생존 특성 (43 포인트)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같은 반사신경 – 3/3 포인트
회피율이 3%만큼 증가합니다.

날개 절단 연마 – 5/5 포인트
날개 절단 사용시 20%의 확률로 대상을 5초동안 움직이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올가미 – 5/5 포인트
재물의 덫, 냉기의 덫, 폭발의 덫 사용 시 25%의 확률로 대상을 옭아매어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공격 저지 – 1/1 포인트
활성화 되면 10초 동안 회피와 무기 막기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 연마 – 5/5 포인트
살쾡이의 이빨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역습 – 1/1 포인트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 됩니다. 다음 공격은 4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5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역습은 방어나 회피, 막을 수 없습니다.

야수의 일격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근접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근접 무기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폭팔의 덫 연마 – 2/2 포인트
폭팔의 덫이 처음 입히는 피해가 60%만큼 증가합니다.

가르기 – 1/1 포인트
적에게 깊은 상처를 입혀 출혈을 일으킵니다. 21초에 걸쳐 총 77의 피해를 입힙니다.

ps : 사격술을 버린 유닉한 스킬트리…
      허나 시도하기엔 너무 거시기 하네요….
      뭐 무기는 괜찮지만  사슬중에 힘 많이 붙는게 거의 없어서…
      블리자드는 냥꾼을 오로지 활(총)쟁이로만 몰고갔네…
      스킬트리로 하지 않았으면 어케어케 싸이즈가 나올꺼 같기도 한데…
      스킬트리 자체로는 이런건 거의 꿈꾸기 힘드네요….

      함 해보면 소문은 좀 나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