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na 찍을 특성

이렇게 찍어 보려 합니다.
만랩달고 잡사제로 갈지… 신성으로 갈지 그건 그때 가서 정해야겠네요..
생각같아서는 별로 신성 가고 싶지 않은데… 우버 사제 덕님이 계시니 상관은 없겠져 으하하..

보시고 평가좀 부탁!! 딴지 환영 으하하… 이정도만 되도 서브힐러로 인던돌기
문제 없다고들 해서요 ㅡ_-;

흡혈의 선물이나…암흑을 조금만 찍어도 된다면 마나통 늘리는걸 찍고 싶긴 해요!!

신성 특성 (0 포인트)

없음

수양 특성 (15 포인트)

굳은 의지 – 5/5 포인트
기절과 공포, 침묵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연마 – 3/3 포인트
빛의 권능: 보호막으로 활성화된 약화된 영혼의 지속시간을 15초만큼 감소시킨다.

신의 권능: 인내 연마 – 2/2 포인트
빛의 권능: 인내의 효과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마음의 기민함 – 5/5 포인트
즉시 시전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암흑 특성 (36 포인트)

정신의 덫 – 5/5 포인트
적을 처치한 후 100%의 확률로 정신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동안은 주문 시전 중 마나가 50%의 속도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어둠의 권능: 고통 연마 – 2/2 포인트
어둠의 권능: 고통의 지속시간을 6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암흑 마법 집중 – 3/5 포인트
대상이 암흑 마법을 저항할 확률을 6%만큼 감소시킵니다.

정신 분열 연마 – 5/5 포인트
정신 분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정신의 채직 – 1/1 포인트
대상의 정신을 암흑의 기운으로 공격하여 3초에 걸쳐 75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평소의 50%로 감소시킵니다.

영혼의 절규 연마 – 2/2 포인트
영혼의 절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테두리 – 3/3 포인트
암흑 공격 주문의 사정거리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소실 연마 – 2/2 포인트
소실의 지속시간을 10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침묵 – 1/1 포인트
대상을 침묵시켜 5초 동안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어둠의 매듭 – 5/5 포인트
암흑 공격 주문이 대상의 암흑 공격에 대한 취약성을 나타내게할 100%만큼의 확률을 가집니다. 취약성은 대상에 대한 암흑 공격력을 3%만큼 증가시키며, 15초간 지속됩니다. 5번까지 중복됩니다.

흡혈의 선물 – 1/1 포인트
대상을 암흑의 기운으로 감싸 자신이 입히는 암흑 피해의 20%만큼 모든 파티원의 생명력을 1분간 회복시킵니다.

어둠 – 5/5 포인트
암흑 주문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어둠의 형상 – 1/1 포인트
어둠의 형상을 취해 암흑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물리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킵니다. 하지만 이 상태에서는 암흑이나 수양 주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리스펙한 Reah 트리..

파워도 낮아지고 화염작렬 거리가 짧아져서 짱나긴 하지만…
얼라 뭉쳐 있을때 날리는 블리자드는 정말 쾍암~

머 별로 고민할 피료가 없어서 모두에게 알려진 국민냉기법사 트리입니다..
광역 사용에 대해서는 확실히 그전보다 파워는 좋아졌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냉기돌풍->신폭->중간에 얼음회오리->신폭->남은몹 화염작렬로 중간중간 마무리
안되겠다 싶으면 여기서 마법강화를 사용하고 들어갔습니다.

이제는 얼음회오리->냉기돌풍(얼렸을때 크리 정말 잘들어갑니다..반이상 900이상 뎀)->신폭->
얼음회오리->냉기돌풍

이런식으로 하는데 확실히 그전보다 빨리 죽습니다…참치아찌도 그전보다 빨리 죽는거 같다고
했으니까요.. 다만 ㅡ_-;; 불태우기 뎀지가 안나와서 얼음화살쓰다 보니 마나관리가 졸라 안된다는
단점이…

최근 Reah를 별로 안 가지고 놀고 있지만…분명히 냉기법사도 좋습니다..
얼음방패,얼음보호막으로 사는 시간도 길어졌구요..

한동안은 냉기 레아를 가지고 놀거 같습니다…저번 상층 대접전때도 블리자드 맞은 얼라들
도데체 움직이지를 못하더군요.. 저 처럼 법사를 인던 & 대규모쟁 & 저랩뒷치기에 쓰실분들은
어쩌면 냉기가 훨 좋아보인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ㅡ_______ㅡ;;;

pvp는 법사 구린편이니 주술이나 도적이나 드루나 사제나 그런거 키워서 노세요 ㅡㅡ;;
어떻튼 아래 특성 써 놓습니다..

비전 특성 (18 포인트)

신비한 화살 연마 – 5/5 포인트
신비한 화살 시전 시 100%의 확률로 마법 시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신비한 정신집중 – 5/5 포인트
공격마법이 대상에 명중한 이후 10%의 확률로 정신 집중 상태를 취하게 됩니다. 정신 집중 상태에서는 다음 공격 주문의 마나 소비량이 100%만큼 줄어듭니다.

환기 – 1/1 포인트
이 주문을 사용하는 중에는 마나 회복 속도가 1500%만큼 증가하여 마나 회복이 이루어집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신비한 폭발 연마 – 5/5 포인트
신비한 폭발의 시전 시간이 1.5 초만큼 감소합니다.

마법 반사 연마 – 2/2 포인트
마법 반사 사용시 대상이 되는 적을 100%의 확률로 4초간 침묵시킵니다.

냉기 특성 (33 포인트)

얼음 화살 연마 – 5/5 포인트
얼음 화살의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회오리 연마 – 2/2 포인트
냉기 회오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만큼 단축됩니다.

얼음 파편 – 5/5 포인트
냉기 주문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눈보라 연마 – 3/3 포인트
눈보라 주문의 피해를 입을 때 빙결에 걸리도록 합니다. 빙결 효과는 적의 이동 속도를 35%만큼으로 줄여 버립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매서운 한파 – 1/1 포인트
모든 냉기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산산조각 – 5/5 포인트
얼어붙은 적을 냉기 주문으로 공격했을 때 치명상을 입힐 확률을 50%만큼 증가합니다.

혹한의 손길 – 2/2 포인트
얼음 화살의 사정거리와 얼음 회오리, 냉기 돌풍의 범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얼음 방패 – 1/1 포인트
커다란 얼음 덩어리에 둘러싸여 10초 동안 모든 물리 공격과 주문으로부터 보호받습 니다. 하지만 이 동안은 공격하거나 이동하거나 마법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냉기 돌풍 연마 – 3/3 포인트
냉기 돌풍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동상 – 5/5 포인트
15%의 확률로 빙결 효과에 걸린 적을 5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얼음 보호막 – 1/1 포인트
자신의 주위에 즉시 보호막을 생성하여 455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1분 동안 지속됩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은 마법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화염 특성 (0 포인트)

없음

이푸님 우버 도적니마에 예정 스펙

전투 특성 (25 포인트)

사악한 일격 연마 – 2/2 포인트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을 5 기력만큼 감소시킵니다.

후려치기 연마 – 2/3 포인트
후려치기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번개같은 반사 신경 – 5/5 포인트
회피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정밀함 – 5/5 포인트
근접무기의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회피 연마 – 1/2 포인트
회피의 지속시간을 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쌍수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도검류 전문화 – 5/5 포인트
검으로 적을 명중시켰을 때 6%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가할수 있습니다.

암살 특성 (21 포인트)

원한 – 5/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절개 연마 – 3/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냉혹함 – 1/5 포인트
적을 죽인 다음 경험치를 얻게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8%만큼 증가합니다.

학살 – 2/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매복, 후려치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적중률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무정함 – 3/3 포인트
6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포인트 1점이 추가됩니다.

치명상 – 5/5 포인트
사악한 일격, 후려치기, 기습, 매복, 그림자 일격, 과다출혈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30%만큼 증가합니다.

가혹한 일격 – 1/1 포인트
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냉혈 – 1/1 포인트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기습, 매복,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만큼 증가합니다.

잠행 특성 (5 포인트)

속임수의 대가 – 5/5 포인트
은신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공격성을 못찍는게 아쉽지만 절개 극대화를 위해 냉혈을 -0-

좀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완전 전투로 돌변…예정

[Avi] 도적, 아포 그리폰 조련사 암살작전

http://my.qbic.com/gusqlslee:1829555

후훗

봐주셈~ ㅠㅡㅠ

5번 인가 잡으면서 찍었는데

Fraps 이 사용자 제한이 있는지

몇분 밖에 촬영이 안되서 찍고 찍고 찍고 그냥 순서 상관없이

스토리만 맞게 붙여서 만들어 봤어요

첨에 사용자 제한 있는 지 몰라서

점점 수비하는 사람들은 많아지구

정말 짧은 시간에 빨리 들어 가서 잡고 도망 가느라

힘들었네여  = -=

막판에 귀찮아서 잡고 팝 하자 마자 잡을려다가

다 잡고 60 도적한테 스턴 맞아 죽었네여

역시 찍진 못햇고 ㅠㅡㅠ

프렙 말구 다른 거 있음 알려주세여

거 영상 편집 작업도 만만치 않대여

코덱 받아 깔고 압축 프로 그램 하면 머리 하파 죽는줄 알았어여

화면 보면 조련사 잡는데 중간에 애드된 도적 보이는데

막 졸업 했는지 장비도 않좋아 보이구

금세 눞길레 저렙 인줄 알았더만…

60렙이더군요… (__;;;

자 또 어디다가 올려 볼까나…

조만간…

아마도..머지 않은 미래에 ㅡ_-;;

어차피 도적,전사는 천민이지만…

흑마와 마법사가 초 로얄의 자리를 꿰차게 될거 같다 ㅡ_______ㅡ;;

새로운 천민 추가 사냥군 ㅡ_-;; (원래도 잘 안껴주지만 만랩되면 자주 부르져)

지금 랩업 클레스드들을 보면 대부분이 사제,드루,냥군,도적,주술 이다..

물론 마법사는 그나마 많이 보이지만.. 흑마랑 전사는 정말 보기 힘들다..

그래서 앞으로의 예상은 랩업시에는 전사가 적지만 이미 졸업 수요가 있으므로

천민의 자리를 유지할것으로 보이며.. 그리고 도적은 여전히 천민을 할것으로 보이며

드루가 많이 보이므로 초로얄에서 로얄로 내려갈것이다 ㅡ_-;;

그리고 사제는 여전히 로얄을 할지도 모르겠지만 아마도…

지금보다는 입지가 분명히 내려갈것이다 ㅡ_-; 주술은 아마도 지금과 비슷한 주순의 위치를

점할거라 예상된다.. 결국 ㅡ_-;;

앞으로는 흑마와 법사가 초로얄이 될것이 분명하다 ㅡ_-;;

흑마는 없어도 대부분 인던 다닌다고 생각하면 법사가 초로얄이 ㅡ_______ㅡ;;

읍하하하하.. 법사하길 잘했어 ㅡㅜ 뭉처 있는 얼라에게 날리는 블리자드 쾍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