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 안해주시고…
회원계시판에다 글올려두면…
어찌 글 읽으라고 하시는 것인지…
Fury Guild
길드원… 안해주시고…
회원계시판에다 글올려두면…
어찌 글 읽으라고 하시는 것인지…
대기없이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1. 로그인한다..(대기자숫자판이 나온다)
2. 서버변경을 누른다.(서버목록판이 나온다)
3. 한방에 들어갈수있는 서버로 들어간다 (아무곳이나 상관없음)
4. 서버변경을 누른다 (서버목록판이 나온다)
5. 듀로탄서버를 마우스로 한번찍는다
6. enter키를 다다닥 눌러본다(원래는 대기자숫자판이 나오는데 enter키 누르면 안나올때가있음)
7. 새캐릭터생성키를 누른다
8. 뒤로버튼을 누른다.
위에 같이 하시면 대기없이 바로 듀로탄서버로 접속됩니다..
즐와우요~!


현제 제가 진행 중인 엠블 교체 의견입니다.
길드분들 10분 이상 동의시 교체가 가능 합니다. 참여 바랍니다.
1. 上 ok
2. 下 ok
3. 현제 엠블 ok
4. 다른 디자인 모델링 제시 (스샷첨부)
=) 자자 골라보세용~
키우는데.. 이거 스킬배우는데 돈이랑 랩만 되면 전부 다 배울수 잇는거에요? – -;
스킬포인트 같은게 눈에 안띄는데…
모처럼 노는날이라..
예전에 키우다만 30대 중랩 사냥꾼으로 아라시고원을 통과해서
언더시티 & 티팔리스 숲 (?) 가서 뒷치기나 할려고 했는데….
사냥꾼 계속 키웠으면 50 달았을껀데 ㅠㅠ
분쟁지역이 아닌곳에선 호드가 먼저 쳐줘야 제가 어택이 되더군요 -_-;
( 얼마나 황당하던지!! 모르시는 분들 참고 )
다시 아라시고원 근처 및 헬스브레스 (?) 구릉지 에서 PVP 만
한 7시간 넘도록 해봤습니다..
사냥꾼 이거 물건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동랩 혹은 2~3랩 높아도
걍 썹니다 -_-;
단 , 도적한테는 승률 졸라 낮습니다. 진짜 말못해서 그렇지 어~엄청
조~~올라 ~ 거~업나게 낮습니다.
듀얼이라면 승산있을지 모르지만 도적한테 뒷치기 당하니 대책없습니다.
별짓 다해도 못이길듯싶습니다 ( 개인적으론 )
그래서 분쟁지역에선 도적 뒷치기 들어올까봐 연신 섬광(은신디텍)스킬 까는데
쿨타임이 있어서 짜증.. 이짓 몇번하면 짜증 -_-; 섬광 + 이동속도감속 광역지뢰
동시에 깔고 유인했지만 어케 알았는지 않옵니다 >.< .. 도적스킬중 검색되는거
있나…?
뭐 결론은 다 할만하고 승률도 타클래스 보다 월등히 높은데….
딱하나 도적만나면 밥됩니다 -_- 허덥도적이나 미끼 뿌리면 가능하겠지만..
유능한 도적은 뷁 !!!
전사는 우울하고 캐스터는 몸빵안되고 …,,, 현버전에서 비슷한 랩에서 PVP
접해본 바로는 사냥꾼이 가장 경계해야할 대상은 주술사와 도적같습니다.
주술사 한테 맞아도 절라 아픕니다.. 이동속도 토템깔면 펫멈춰버리고 -_-
참취언뉘 홧팅 -_-; 주술사 무섭….
뭐 나중에 사냥꾼도 40 넘어서 사슬 입어봐야겠지만…..
현재로서는 그렇네요….. 당분간 시간날때마다 랩업해서 40 찍고 사슬입고
PVP 출전해야겠네요……. 참고로 사냥꾼 특성중 거리 6M 늘려주는거 있습니다.
캐스터 DD 레인지 보다 훨 깁니다….-_- 캐스터분들은 사냥꾼이랑 맞짱질했을때
조심하시길….
요즘 사람도 많이 없구 해서 파티 안되어서 고정파 맹글어서 다니궁 있음
흠 가끔 길창에 걸레로 먼지도 닦구 ,.,.,.. 저녁에 피드 4파 5파 정도 밖에 안나옴
아 빨리 패치냥 되어 부려라,.,.,.,.,.,.,.,.,.,.,.,
음.. 지금까진 itcomputer.co.kr 에서 조립 주문했는데… 혹시 더 좋은데 알고 계신분~
조립 금액은 한 17″ LCD 포함해서 140안쪽으로 생각하고 있거든요…
좋은 스팩이나 좋은 업체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소머리예요..
듀로탄에서 하시는군요..
전 아즈샤라인데.. 일찍 알았다면. 거서 정착하는건데..
심심하시면.. 전쟁1섭 아즈샤라 호드 언데드 마법사 “소머리”를 찾아주세요 ㅡㅡ;;
매우 소프트하게 겜을 해서 아직 랩은 …. ㅡㅡ;;
심심하면 놀러갈께요..
요즘 왜케 안뵈요…….
잉…….>_<
사람이 마니 줄긴 햇지만;;
ㅠㅠ;;;같이 알뱔 고고해효
무기 특성 (31 포인트)
재빠른 손놀림 – 5/5 포인트
무기 막기 확율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영웅의 일격 연마 – 3/3 포인트
영웅의 일격 사용에 소모되는 분노의 양을 3분노만큼 감소시킵니다.
전술 숙련 – 5/5 포인트
태세를 변경할 때 최대 25 분노의 분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돌진 연마 – 2/2 포인트
돌진으로 생성되는 분노를 6 분노만큼 증가시킵니다.
천둥벼락 연마 – 3/3 포인트
천둥벼락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노 제어 – 1/1 포인트
분노 저하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 – 5/5 포인트
양손 무기의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도끼 전문화 – 5/5 포인트
도끼로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휩쓸기 일격 – 1/1 포인트
다음 5회의 근접 공격은 적 1명을 추가로 공격합니다.
죽음의 일격 – 1/1 포인트
무기 공격력의 2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모든 치유의 효과가 50%만큼 감소되도록 상처를 입힙니다.
방어 특성 (15 포인트)
직감 – 5/5 포인트
방어 숙련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강인함 – 5/5 포인트
아이템 착용으로 증가하는 방어도를 10%만큼 증가 시킵니다.
강건한 의지 – 5/5 포인트
기절이나 유혹 효과에 저항할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분노 특성 (5 포인트)
무자비함 – 5/5 포인트
치명타를 명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전투에 목적을 잡고 맟추긴했지만
뭐 나름대로 괜찮타고 생각되서 올린다는
만렙찍고 나서 양손도끼 구해서 쓸예정.
크리율 최소 15~20% 사이 까지 올릴예정임둥..
그리고 강건의 의지는 불필요하다고 생각될시 바로 분노특성의 분노해방 을 올릴예정..